◆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4강▶퍼스트제너레이션 2대1 울산클랜1세트 퍼스트제너레이션 4 < 제3보급창고 > 승 6 울산클랜2세트 퍼스트제너레이션 6 승 < 화이트스콜 > 2 울산클랜3세트 퍼스트제너레이션 6 승 < 크로스포트 > 5 울산클랜퍼스트제너레이션이 드라마틱한 경기를 선보이며 6시즌 연속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퍼스트제너레이션은 1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곰exp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2014-08-18
1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퍼스트제너에이션과 울산클랜이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4강전을 펼쳤다.1세트에 이어 2세트에서도 맹활약을 펼치며 멀티킬에 성공한 울산클랜 이성근이 머리카락을 쓸어넘겼다.
1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퍼스트제너에이션과 울산클랜이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4강전을 펼쳤다.디펜딩 챔피언 퍼스트제너레이션을 상대로 접전 끝에 라운드 스코어 6대4로 1세트 승리를 따낸 울산클랜 선수들이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며 환호했다.
1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퍼스트제너에이션과 울산클랜이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4강전을 펼쳤다.울산클랜 이중섭이 디펜딩 챔피언 퍼스트제너레이션을 상대로 1세트 승리를 따내고 주먹을 꽉 쥐었다.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4강▶퍼스트제너레이션 2대0 크레이지포유1세트 무승부 퍼스트제너레이션 4 < 제3보급창고 > 4 크레이지포유2세트 퍼스트제너레이션 6 승 < 화이트스콜 > 5 크레이지포유3세트 퍼스트제너레이션 6 승 < 웨스턴 > 1 크레이지포유퍼스트제너레이션이 크레이지포유를 2대0으로 꺾고 결승에 안착했다. 그러나 규정을 숙지하지 못한 주최측 실수로 추후 재경기를 펼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게 됐다. 퍼스트제너레이션은
1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퍼스트제너레이션과 크레이지포유가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4강전을 펼쳤다.퍼스트제너레이션 조민원이 1세트 무승부 판정 이후 2,3세트 연속 승리를 따내며 결승 진출을 확정짓고 한숨을 내쉬었다.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가 규정 숙지 못한 주최측인 곰exp에 의해 엉뚱한 선수들만 피해를 보는 해프닝이 발생했다.1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곰exp에서 펼쳐진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4강 퍼스트제너레이션과 크레이지포유 경기가 지연되는 일이 발생했고 규정대로 판정을 내리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다. 4강 1세트 후반전 세번째 라운드에서 퍼스트제너레이션 우시은의 컴퓨터에 렉이 생기며 퍼스트제너레이션이
1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퍼스트제너에이션과 크레이지포유가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4강전을 펼쳤다.1세트 대결 도중 50분이 넘는 시간동안 경기가 중단되자 크레이지포유 박정연(위)과 퍼스트제너레이션 조민원이 난감하다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1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퍼스트제너에이션과 크레이지포유가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4강전을 펼쳤다.1세트 경기 도중 장시간 경기가 중단되자 온상민 해설위원이 크레이지포유 경기석에 들어가 이야기를 듣고 있다.
1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퍼스트제너에이션과 크레이지포유가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4강전을 펼쳤다.1세트 후반 10라운드 시작 이후 퍼스트제너레이션의 요청에 의해 경기가 중단됐다. 경기가 중단되자 퍼스트제너레이션 경기석 심판이 크레이지포유 경기석으로 들어가 상황 설명을 하고 있다. 40분이 넘는 시간 동안 중단된 1세트는 무승부로 결정됐다.
1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퍼스트제너에이션과 크레이지포유가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4강전을 펼쳤다.1세트 전반 맹활약을 펼친 크레이지포유 박희은이 손가락을 입에 물고 후반전 구상을 하고 있다.
1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퍼스트제너에이션과 크레이지포유가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4강전을 펼쳤다.1세트 전반 1대1 상황에서 세이브를 놓친 퍼스트제너레이션 스나이퍼 함세진이 고개를 뒤로 젖히며 아쉬워하고 있다.
1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퍼스트제너에이션과 크레이지포유가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4강전을 펼쳤다.4강 첫 세트를 앞둔 크레이지포유 스나이퍼 박희은이 밝은 얼굴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했다.
1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퍼스트제너에이션과 크레이지포유가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여성부 4강전을 펼쳤다.크레이지포유 조기쁨이 4강전 최종 연습과 동시에 전화 통화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11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배틀존과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4강전을 펼친 이엑스포 강형석(왼쪽)과 이원준이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결승 진출을 확정짓고 손뼉을 맞췄다.
2014-08-11
지난 주 8강 풀리그 순위결정전에서 일부러 패하려는 듯한 플레이로 논란을 일으켰던 이엑스포가 4강에서 배틀존을 제압하고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자신들의 손으로 패한 뒤 선택한 배틀존에게 완승을 거두며 의도한 대로 결과를 만들어 내는데 성공했다. 강형석은 “일부러 진 것은 아니”라고 했지만 앞으로도 계속 논란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Q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기분이 어떤가.A 이번이 두 번째다. 첫 번째 진출했을 때는 아무것도 모르고 진
11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이엑스포와 배틀존이 넥슨 서든어택 6차 챔피언스리그 일반부 4강전을 펼쳤다.이엑스포의 오더 강형석이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승리를 따내며 결승 진출을 확정짓고 크게 소리를 내질렀다.
LPL에 지지 않는 T1
롤드컵 8강에 LCK 4팀?
1
[롤드컵] T1, 4연속 결승 진출... 대회 첫 '이통사' 대결 확정
2
[롤드컵] '페이커' 이상혁, "결승전 진출 감사한 마음"
3
'통신사 라이벌' KT-T1, 2025 롤드컵 결승 맞대결
4
[롤드컵] '도란' 최현준, "트로피 갖고 싶다는 마음 들어"
5
'3연속 우승' T1 VS '첫 정상' KT… 2025 롤드컵 주인공은?
6
[FSL] 이변 속출 8강과 승부차기로 희비 엇갈린 준결승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