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APEX 시즌2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루나틱 하이 팀장 '에스카' 김인재가 머리를 긁적이며 동료들과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 전략을 이야기했다.
2017-07-29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APEX 시즌2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콩두 탱커 '보이드' 강준우가 입술을 꾹 다물고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 무대에 올랐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APEX 시즌2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과거 스페셜포스 선수로 활약하다 오버워치 스트리머로 활약하는 조경훈이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 현장을 찾았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디펜딩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 경기석에 앉은 콩두 '버드링' 김지혁이 매서운 표정으로 1세트에 임했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디펜딩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루나틱 하이 탱커 '준바' 김준혁이 두 손을 깍지끼고 경기석 너머를 보고 있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디펜딩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루나틱 하이 '미로' 공진혁이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을 앞두고 안경을 고쳐쓰고 있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디펜딩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 경기석에 앉은 콩두 '버드링' 김지혁이 매서운 표정을 지었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디펜딩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스파이럴 캣츠가 '라강' 강서희가 오버워치 APEX 결승전 현장에서 오버워치 영웅으로 분해 포즈를 취했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디펜딩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스파이럴 캣츠 '도레미' 이혜민이 오버워치 APEX 결승전 현장에서 오버워치 영웅 디바 송하나로 분해 포즈를 취했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디펜딩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스파이럴 캣츠 '타샤' 오고은이 오버워치 APEX 결승전 현장에서 오버워치 영웅 메르시로 분해 포즈를 취했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디펜딩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오버워치 APEX 시즌3에서 여름 최강 팀을 가리기 위한 무대가 뜨거운 태양 아래 자리잡았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디펜딩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스파이럴 캣츠 '타샤' 오고은이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 현장에서 메르시로 분해 포즈를 취했다.
29일 오후 7시 서울시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루나틱 하이와 콩두 판테라가 맞붙는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3 결승전이 열린다.결승전 시작을 앞두고 다양한 사전 행사들이 진행 중인 가운데, 오버워치 인기 스트리머인 이태준과 '미라지' 배정민이 밴큐-죠위기어 부스에서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디펜딩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 리허설을 위해 무대에 오른 루나틱 하이 류제홍이 카메라를 보고 있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디펜딩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루나틱 하이 류제홍이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 리허설 무대에 올랐다. 류제홍이 강렬한 눈빛으로 무대를 둘러봤다.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전이 열렸다.다시 한 번 우승을 노리는 오버워치 디펜딩 챔피언 루나틱 하이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콩두 판테라가 대결했다.루나틱 하이 '에스카' 김인재가 마스크를 착용하고 오버워치 APEX 시즌3 결승 리허설 무대에 올랐다.
2월 11일 뉴스 브리핑
2월 10일 뉴스 브리핑
1
'예상 빗나간 LCK컵 플레이인' DK·DNS·DRX, PO 합류
2
[LCK컵] DK, DRX와 PO 맞대결...BFX는 DNS 선택
3
엔씨소프트, '리니지 클래식' 자동사냥 도입 검토
4
'버서커' 김민철, "LCS 선택? '인스파이어드'가 날 원했다"
5
[VCT] 생존 이어간 T1과 DRX… 젠지는 조기 탈락
6
[LCK컵] DRX 조재읍 감독, "농심 팀 합 안 맞다고 느꼈다"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