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서머 스플릿 1라운드 4주차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는 삼성 갤럭시와 진에어 그린윙스의 경기가 펼쳐졌다.연상은 아나운서가 3세트 시작 전 2세트 MVP를 발표하고 있다.
2017-06-25
25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서머 스플릿 1라운드 4주차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는 삼성 갤럭시와 진에어 그린윙스의 경기가 펼쳐졌다.진에어 그린윙스의 톱 라이너 '익쑤' 전익수가 삼성 갤럭시와의 대결에서 펜타킬을 성공. MVP에도 선정되며 경기를 3세트로 이끌었다.
고병재가 첫 우승의 기쁨을 맛봤다.고병재는 24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어윤수와 2017 GSL 시즌2 결승전을 펼쳤다.GSL 결승만 여섯 번 오른 저그 어윤수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테란 고병재가 우승컵을 위해 대결했다.고병재는 결승 시작과 함께 두 세트 연속 승리를 따냈다. 이후 어윤수의 추격이 시작되는 듯 했으나 고병재의 반격에 힘을 쓰지 못했다.첫 우승을 차지한 고병재가 우승 트로피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겼다.
2017-06-24
고병재가 첫 우승의 기쁨을 맛봤다.고병재는 24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어윤수와 2017 GSL 시즌2 결승전을 펼쳤다.GSL 결승만 여섯 번 오른 저그 어윤수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테란 고병재가 우승컵을 위해 대결했다.고병재는 결승 시작과 함께 두 세트 연속 승리를 따냈다. 이후 어윤수의 추격이 시작되는 듯 했으나 고병재의 반격에 힘을 쓰지 못했다.첫 우승을 차지한 고병재가 우승 트로피를 가슴에 안아들고 눈을 감았다.
24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7 서머 스플릿 1라운드 4주차 경기가 펼쳐졌다.이날 1경기에선 락스 타이거즈가 MVP를 2대0으로 완파하고 시즌 2승을 획득했다. 이어 2경기에선 bbq 올리버스와 kt 롤스터가 맞붙었다.bbq의 미드 라이너 '템트' 강명구가 입술을 꾹 다물었다.
고병재가 첫 우승의 기쁨을 맛봤다.고병재는 24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어윤수와 2017 GSL 시즌2 결승전을 펼쳤다.GSL 결승만 여섯 번 오른 저그 어윤수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테란 고병재가 우승컵을 위해 대결했다.고병재는 결승 시작과 함께 두 세트 연속 승리를 따냈다. 이후 어윤수의 추격이 시작되는 듯 했으나 고병재의 반격에 힘을 쓰지 못했다.첫 우승을 차지한 고병재가 우승 트로피를 번쩍 들어올렸다.
24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7 서머 스플릿 1라운드 4주차 경기가 펼쳐졌다.이날 1경기에선 락스 타이거즈가 MVP를 2대0으로 완파하고 시즌 2승을 획득했다. 이어 2경기에선 bbq 올리버스와 kt 롤스터가 맞붙었다.bbq의 정글러 '블레스' 최현웅이 진지한 표정으로 경기에 임했다.
24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17 GSL 시즌2 결승전이 열렸다.GSL 결승만 여섯 번 오른 저그 어윤수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테란 고병재가 대결했다.어윤수가 세트 스코어 1대3으로 패배 위기에 놓은 상황에서 5세트 승리를 따내며 추격을 다시 시작했다. 어윤수가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24일 서울 광진구 중곡동에 위치한 아센 PC방에서 제9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이하 KeG)의 서울 지역 예선이 진행됐습니다.올해 KeG의 정식 종목은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와 넥슨의 피파 온라인3로 지역 예선과 지역 본선을 거쳐 전국 최고 아마추어 선수를 가리는 전국 결선이 차례로 진행될 예정인데요.이날 펼쳐진 지역 예선에서 피파 온라인3 부문에는 김성훈 선수가, 리그 오브 레전드 부문에서는 아현산업정보학교가 우승을 차지
24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17 GSL 시즌2 결승전이 열렸다.GSL 결승만 여섯 번 오른 저그 어윤수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테란 고병재가 대결했다.과거 MVP 스타크래프트2 팀에서 함께 활약했던 선수들이 GSL 결승전 현장을 찾아 고병재를 응원했다.
24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17 GSL 시즌2 결승전이 열렸다.GSL 결승만 여섯 번 오른 저그 어윤수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테란 고병재가 대결했다.어윤수가 여유있는 펴정으로 GSL 결승전 무대에 입장했다.
24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17 GSL 시즌2 결승전이 열렸다.GSL 결승만 여섯 번 오른 저그 어윤수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테란 고병재가 대결했다.고병재가 화려한 조명을 뚫고 GSL 결승전 무대에 먼저 입장했다.
24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17 GSL 시즌2 결승전이 열렸다.GSL 결승만 여섯 번 오른 어윤수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고병재가 대결한다.박진영 GSL 해설 위원이 2층 중계석에서 결승전 오프닝을 지켜보고 있다.
24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17 GSL 시즌2 결승전이 열렸다.GSL 결승만 여섯 번 오른 어윤수와 첫 우승에 도전하는 고병재가 대결했다.GSL 안방마님 문규리 아나운서가 2017 GSL 시즌2 결승전의 막을 열었다.
24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7 서머 스플릿 1라운드 4주차 경기가 펼쳐졌다.이날 1경기에선 락스 타이거즈와 MVP가 2승 사냥을 위해 맞붙고, 이어 bbq 올리버스와 kt 롤스터가 경기를 치른다.락스의 톱 라이너 '린다랑' 허만흥이 정글러 '성환' 윤성환의 경기를 지켜봤다.
24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7 서머 스플릿 1라운드 4주차 경기가 펼쳐졌다.이날 1경기에선 락스 타이거즈와 MVP가 2승 사냥을 위해 맞붙고, 이어 bbq 올리버스와 kt 롤스터가 경기를 치른다.MVP의 원거리 딜러 '마하' 오현식이 카메라를 향해 브이를 지어보였다.
TGS 2025로 향하는 한국 게임사들
내 동생 kt '휘찬'
1
'롤로파' 개막?...LCK-LPL-LCP 팀 참가 ASI, 10월 열린다
2
T1-디플러스 기아, 한 팀은 롤드컵 못 간다
3
T1, DK 꺾고 5년 연속 롤드컵 진출... 최소 4시드 확보
4
KEL, 이터널 리턴 결선 1일차 20일 DDP서 진행
5
DK 김대호 코치, "T1전 납득할 수 있는 결과 받게 할 것"
6
T1 김정균 감독, "승리와 함께 롤드컵 진출 좋게 생각"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