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에는 '카트황제' 문호준과 '신황제' 유영혁, '빅3' 전대웅과 그들 을 위협하는 김승태, 유창현, 이재인, 김정제, 신동이 등 총 8명이 대결했다.유영혁이 50포인트로 4위를 기록하며 카트라이더 '빅3' 가운데 유일하게 결승전 2라운드에 올랐다. 유영혁이 가슴을 쓸어내렸다.
2017-04-08
8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2 루나틱 하이와 러너웨이의 결승전이 펼쳐졌다.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2 우승 트로피가 무대 가운데 자리하고 있다.
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에는 '카트황제' 문호준과 '신황제' 유영혁, '빅3' 전대웅과 그들 을 위협하는 김승태, 유창현, 이재인, 김정제, 신동이 등 총 8명이 대결했다.초반부터 많은 선수들의 견제를 받은 문호준이 중반부터 순위를 끌어올렸다. 하지만 초반 많은 포인트를 올리지 못한 문호준은 40포인트로 6위를 기록하
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에는 '카트황제' 문호준과 '신황제' 유영혁, '빅3' 전대웅과 그들 을 위협하는 김승태, 유창현, 이재인, 김정제, 신동이 등 총 8명이 대결했다.초반부터 1위 자리를 지킨 김승태가 결승 1라운드 13경기에서 67포인트를 기록하며 1위로 2라운드에 올랐다.
8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2 루나틱 하이와 러너웨이의 결승전이 펼쳐졌다.러너웨이의 '러너' 윤대훈이 헤드셋을 점검하고 있다.
8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2 루나틱 하이와 러너웨이의 결승전이 펼쳐졌다.경기 시작에 앞서 코스프레팀 Rz Cos가 맥크리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8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2 루나틱 하이와 러너웨이의 결승전이 펼쳐졌다.경기 시작에 앞서 코스프레팀 Rz Cos가 트레이서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8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2 루나틱 하이와 러너웨이의 결승전이 펼쳐졌다.경기 시작에 앞서 코스프레팀 Rz Cos가 메이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8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2 루나틱 하이와 러너웨이의 결승전이 펼쳐졌다.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2 결승전 분석 데스크에 합류한 채동희가 미소를 짓고 있다.
8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2 루나틱 하이와 러너웨이의 결승전이 펼쳐졌다.'아카로스' 장지수가 결승 분석 데스크에 합류해 이야기를 나누며 환하게 웃고 있다.
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에는 '카트황제' 문호준과 '신황제' 유영혁, '빅3' 전대웅과 그들 을 위협하는 김승태, 유창현, 이재인, 김정제, 신동이 등 총 8명이 대결했다.초반 아쉬운 경기를 펼친 김정제가 꾸준한 포인트 관리로 상위권에 자리잡았다.
8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2 루나틱 하이와 러너웨이의 결승전이 펼쳐졌다.오버워치 에이펙스 중계진이 경기를 앞두고 중계석에 앉아있다.
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에는 '카트황제' 문호준과 '신황제' 유영혁, '빅3' 전대웅과 그들 을 위협하는 김승태, 유창현, 이재인, 김정제, 신동이 등 총 8명이 대결했다.많은 관람객이 넥슨 아레나를 찾아 응원전을 펼치는 가운데 카트라이더 개인전 결승전이 시작됐다.
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에는 '카트황제' 문호준과 '신황제' 유영혁, '빅3' 전대웅과 그들 을 위협하는 김승태, 유창현, 이재인, 김정제, 신동이 등 총 8명이 대결했다.문호준과 유영혁의 팬들이 응원 도구를 들고 큰 목소리로 응원전을 펼쳤다.
8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2 루나틱 하이와 러너웨이의 결승전이 펼쳐졌다.오버워치 에이펙스의 해외 중계진인 '도아'와 '몬테'가 경기 시작과 동시에 포즈를 취하고 있다.
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에는 '카트황제' 문호준과 '신황제' 유영혁, '빅3' 전대웅과 그들 을 위협하는 김승태, 유창현, 이재인, 김정제, 신동이 등 총 8명이 대결했다.김수현 아나운서가 카트리그 개인전 결승전의 막을 열었다. 김수현 아나운서가 팬들에게 선물할 아이템을 추첨했다.
2월 11일 뉴스 브리핑
2월 10일 뉴스 브리핑
1
[LCK컵] DRX 조재읍 감독, "농심 팀 합 안 맞다고 느꼈다"
2
'버서커' 김민철, "LCS 선택? '인스파이어드'가 날 원했다"
3
[FSL] 아슬아슬 줄타기 끝 구끼-오펠-곽-클러치 등 16강 합류
4
'쇼메이커' 허수, "밴픽부터 나를 위한 무대였다"
5
'안딜' 문관빈, "조재읍 감독, 팀원들에게 확신 준다"
6
[LCS] SR '레벤' 정상현 감독, "절박함 갖고 차기 시즌 임해야"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