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2 루나틱 하이와 러너웨이의 결승전이 펼쳐졌다.오버워치 에이펙스 중계진이 경기를 앞두고 중계석에 앉아있다.
2017-04-08
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에는 '카트황제' 문호준과 '신황제' 유영혁, '빅3' 전대웅과 그들 을 위협하는 김승태, 유창현, 이재인, 김정제, 신동이 등 총 8명이 대결했다.많은 관람객이 넥슨 아레나를 찾아 응원전을 펼치는 가운데 카트라이더 개인전 결승전이 시작됐다.
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에는 '카트황제' 문호준과 '신황제' 유영혁, '빅3' 전대웅과 그들 을 위협하는 김승태, 유창현, 이재인, 김정제, 신동이 등 총 8명이 대결했다.문호준과 유영혁의 팬들이 응원 도구를 들고 큰 목소리로 응원전을 펼쳤다.
8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2 루나틱 하이와 러너웨이의 결승전이 펼쳐졌다.오버워치 에이펙스의 해외 중계진인 '도아'와 '몬테'가 경기 시작과 동시에 포즈를 취하고 있다.
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에는 '카트황제' 문호준과 '신황제' 유영혁, '빅3' 전대웅과 그들 을 위협하는 김승태, 유창현, 이재인, 김정제, 신동이 등 총 8명이 대결했다.김수현 아나운서가 카트리그 개인전 결승전의 막을 열었다. 김수현 아나운서가 팬들에게 선물할 아이템을 추첨했다.
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에는 '카트황제' 문호준과 '신황제' 유영혁, '빅3' 전대웅과 그들 을 위협하는 김승태, 유창현, 이재인, 김정제, 신동이 등 총 8명이 대결했다.김수현 아나운서가 관중석 앞에 서서 카트리그 개인전 결승전의 막을 열었다.
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에는 '카트황제' 문호준과 '신황제' 유영혁, '빅3' 전대웅과 그들 을 위협하는 김승태, 유창현, 이재인, 김정제, 신동이 등 총 8명이 대결했다.결승 연습을 마친 신동이가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했다.
8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2 루나틱 하이와 러너웨이의 결승전이 펼쳐졌다.경기 시작을 알리는 카운트 다운이 끝나고 팀 루나틱 하이가 등장했다.
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에는 '카트황제' 문호준과 '신황제' 유영혁, '빅3' 전대웅과 그들 을 위협하는 김승태, 유창현, 이재인, 김정제, 신동이 등 총 8명이 대결했다.카트라이더 리그 성승헌 캐스터가 홀로 중계석에 앉아 대본을 살피고 있다.
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에는 '카트황제' 문호준과 '신황제' 유영혁, '빅3' 전대웅과 그들 을 위협하는 김승태, 유창현, 이재인, 김정제, 신동이 등 총 8명이 대결했다.9회 우승에 도전하는 '카트 황제' 문호준이 연습을 거듭하고 있다.
8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2 루나틱 하이와 러너웨이의 결승전이 펼쳐졌다.정소림 캐스터가 경기 시작과 동시에 입장하며 미소를 짓고 있다.
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에는 '카트황제' 문호준과 '신황제' 유영혁, '빅3' 전대웅과 그들 을 위협하는 김승태, 유창현, 이재인, 김정제, 신동이 등 총 8명이 대결했다.스피드전에서는 카트라이더 '빅3'로 불리는 최강자들에게도 겨룰만 하다는 평가를 듣는 유창현이 밝은 얼굴로 결승전 경기석에 앉았다.
8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2 루나틱 하이와 러너웨이의 결승전이 펼쳐졌다.경기 시작과 함께 오버워치 해설진이 등장해 현장의 열기를 함께하고 있다.
8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2 루나틱 하이와 러너웨이의 결승전이 펼쳐졌다.루나틱 하이의 '미로' 공진혁이 경기 시작 전 음료를 마시고 있다.
8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2 러너웨이와 루나틱 하이의 결승전이 펼쳐졌다.러너웨이 '스티치' 이충희가 경기 시작 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이 열린다.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에는 '카트황제' 문호준과 '신황제' 유영혁, '빅3' 전대웅과 그들 을 위협하는 김승태, 유창현, 이재인, 김정제, 신동이 등 총 8명이 대결한다.많은 대회에서 입상했지만 개인전 우승이 없는 '빅3' 전대웅이 개인전 결승을 위해 두 손을 모았다.
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개인전 결승전에는 '카트황제' 문호준과 '신황제' 유영혁, '빅3' 전대웅과 그들 을 위협하는 김승태, 유창현, 이재인, 김정제, 신동이 등 총 8명이 대결한다.카트리그 첫 우승을 노리는 이재인이 경기석에 들어가 재킷을 벗고 있다.
TGS 2025로 향하는 한국 게임사들
내 동생 kt '휘찬'
1
'롤로파' 개막?...LCK-LPL-LCP 팀 참가 ASI, 10월 열린다
2
T1-디플러스 기아, 한 팀은 롤드컵 못 간다
3
T1, DK 꺾고 5년 연속 롤드컵 진출... 최소 4시드 확보
4
'오너' 문현준, "저점? '제 플레이 보여주겠다' 마인드 임해"
5
KEL, 이터널 리턴 결선 1일차 20일 DDP서 진행
6
DK 김대호 코치, "T1전 납득할 수 있는 결과 받게 할 것"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