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결승전이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렸다.개인전 결승에서는 '빅3'로 불리는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과 개인전 디펜딩 챔프 이재혁, 우승 후보 박인수와 떠오르는 신예 유창현와 김응태, 다크 호스 신종민이 대결했다.한화생명 문호준(왼쪽)이 89포인트로 1라운드 1위를 샌드박스 유창현이 82포인트로 2위를 차지했다. 문호준과 유창현이 우승 각오를 밝히고 나란히 섰다.
2020-05-23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결승전이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렸다.개인전 결승에서는 '빅3'로 불리는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과 개인전 디펜딩 챔프 이재혁, 우승 후보 박인수와 떠오르는 신예 유창현와 김응태, 다크 호스 신종민이 대결했다.한화생명 문호준(왼쪽)이 89포인트, 샌드박스 유창현이 82포인트로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개인전 결승 최후의 2인이 됐다. 문호준이 유창현에게 귓속말을 하고 있다.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결승전이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렸다.개인전 결승에서는 '빅3'로 불리는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과 개인전 디펜딩 챔프 이재혁, 우승 후보 박인수와 떠오르는 신예 유창현와 김응태, 다크 호스 신종민이 대결했다.샌드박스 유창현이 82포인트로 1라운드 2위를 차지하며 개인전 결승전 최후의 2인에 들었다.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결승전이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렸다.개인전 결승에서는 '빅3'로 불리는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과 개인전 디펜딩 챔프 이재혁, 우승 후보 박인수와 떠오르는 신예 유창현와 김응태, 다크 호스 신종민이 대결했다.한화생명 문호준이 89포인트로 1라운드 1위를 차지했다. 결승 2라운드를 앞두고 마이크를 잡은 문호준이 "하던대로 하면 우승할 것" 이라 말하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결승전이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렸다.개인전 결승에서는 '빅3'로 불리는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과 개인전 디펜딩 챔프 이재혁, 우승 후보 박인수와 떠오르는 신예 유창현와 김응태, 다크 호스 신종민이 대결했다.한화생명 문호준이 89포인트로 1라운드 1위를 차지했다. 문호준이 눈을 감았다.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결승전이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렸다.개인전 결승에서는 '빅3'로 불리는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과 개인전 디펜딩 챔프 이재혁, 우승 후보 박인수와 떠오르는 신예 유창현와 김응태, 다크 호스 신종민이 대결했다.한화생명 문호준이 89포인트로 1라운드 1위를 차지했다. 문호준이 고개를 들어 먼산을 보고 있다.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결승전이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렸다.개인전 결승에서는 '빅3'로 불리는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과 개인전 디펜딩 챔프 이재혁, 우승 후보 박인수와 떠오르는 신예 유창현와 김응태, 다크 호스 신종민이 대결한다.한화생명 문호준이 개인전 결승에 집중하고 있다.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결승전이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렸다.개인전 결승에서는 '빅3'로 불리는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과 개인전 디펜딩 챔프 이재혁, 우승 후보 박인수와 떠오르는 신예 유창현와 김응태, 다크 호스 신종민이 대결한다.한화생명 문호준이 6번째 트랙에서 1위를 차지하며 36포인트로 선두로 나섰다. 문호준이 다음 트랙을 선택하기 위해 목록을 보고 있다.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결승전이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렸다.개인전 결승에서는 '빅3'로 불리는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과 개인전 디펜딩 챔프 이재혁, 우승 후보 박인수와 떠오르는 신예 유창현와 김응태, 다크 호스 신종민이 대결한다.한화생명 문호준이 6번째 트랙에서 1위를 차지하며 36포인트로 선두로 나섰다. 유창현의 끈질긴 추격을 따돌린 문호준이 눈을 꼭 감았다.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결승전이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렸다.개인전 결승에서는 '빅3'로 불리는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과 개인전 디펜딩 챔프 이재혁, 우승 후보 박인수와 떠오르는 신예 유창현와 김응태, 다크 호스 신종민이 대결한다.샌드박스 박인수가 4번째 트랙에서 1위를 차지하며 22포인트로 선두로 나섰다.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결승전이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렸다.개인전 결승에서는 '빅3'로 불리는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과 개인전 디펜딩 챔프 이재혁, 우승 후보 박인수와 떠오르는 신예 유창현와 김응태, 다크 호스 신종민이 대결한다.선수들의 입장과 함께 개인전 결승전이 시작됐다.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결승전이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렸다.개인전 결승에서는 '빅3'로 불리는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과 개인전 디펜딩 챔프 이재혁, 우승 후보 박인수와 떠오르는 신예 유창현와 김응태, 다크 호스 신종민이 대결한다.한화생명 e스포츠 문호준이 개인전 결승에 나선다.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결승전이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렸다.개인전 결승에서는 '빅3'로 불리는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과 개인전 디펜딩 챔프 이재혁, 우승 후보 박인수와 떠오르는 신예 유창현와 김응태, 다크 호스 신종민이 대결한다.락스 김응태가 밝은 표정을 보이며 결승전 무대로 입장하고 있다.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결승전이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렸다.개인전 결승에서는 '빅3'로 불리는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과 개인전 디펜딩 챔프 이재혁, 우승 후보 박인수와 떠오르는 신예 유창현와 김응태, 다크 호스 신종민이 대결한다.샌드박스 박인수가 개인전 결승 무대로 입장했다.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결승전이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렸다.개인전 결승에서는 '빅3'로 불리는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과 개인전 디펜딩 챔프 이재혁, 우승 후보 박인수와 떠오르는 신예 유창현와 김응태, 다크 호스 신종민이 대결한다.아프리카 프릭스 유영혁이 카트라이더 리그 개인전 결승 무대로 입장했다.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결승전이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렸다.'카트 황제' 문호준이 있는 정규 시즌 1위 한화생명 e스포츠와 정규 시즌 2위 락스가 카트라이더 최강 팀을 가리기 위해 맞붙는다.개인전 결승에서는 '빅3'로 불리는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과 개인전 디펜딩 챔프 이재혁, 우승 후보 박인수와 떠오르는 신예 유창현와 김응태, 다크 호스 신종민이 대결한다.(왼쪽부터)김대겸 해설 위원, 성승헌 캐스터, 정준 해설 위원이 2020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결승 무대의 막을 열었다.
테스트 임박한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어떤 게임일까?
LCK 역대 킬 TOP 10
1
DK 꺾은 '도란' 최현준, "경기력 더 끌어올려야 한다"
2
젠지, PO 2R kt 승리?... 한화생명-T1 롤드컵 간다
3
젠지의 선택은 kt… 2025 LCK PO 2R 대진 완성
4
kt, 돌풍의 BNK 제압하고 PO 승자 2R 진출
5
'피터' 정윤수, "제가 동생 '휘찬'에 조언받아요"
6
'커즈' 문우찬, "롤드컵 욕심 난다...젠지 전 준비 잘할 것"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