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e스포츠와 T1이 18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했다.젠지 원거리 딜러 '룰러' 박재혁이 LCK T1전 준비를 마치고 새침한 표정으로 경기석을 나섰다.
2020-07-18
T1과 젠지 e스포츠가 18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했다.T1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동료들과 호흡을 맞추며 자신감 있는 미소를 지었다.
kt 롤스터 미드 라이너 '쿠로' 이서행이 샌드박스 게이밍을 완파하고 두 팔을 들었다.kt 롤스터는 18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샌드박스 게이밍과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2라운드 첫 경기를 펼쳤다.kt는 1세트에서 사거리가 긴 챔피언들로 전투에서 압도했다. kt는 2세트에서도 시종일관 공격을 퍼부으며 완승을 거뒀다. 세트 스코어 2대0 시원한 승리를 거둔 kt 미드 라이너 '쿠로. 이서행이 두 팔을 들었다.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중위권 진입을 노리는 kt 롤스터와 샌드박스 게이밍이 18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kt가 1세트에서 사거리가 긴 바루스, 조이, 제이스를 선택, 선공으로 전투에서 승리하며 1세트를 가져왔다. 1세트 승리를 거둔 강동훈 kt 감독이 안도하는 표정을 보였다.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중위권 진입을 노리는 kt 롤스터와 샌드박스 게이밍이 18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kt가 1세트에서 사거리가 긴 바루스, 조이, 제이스를 선택, 선공으로 전투에서 승리하며 1세트를 가져왔다. kt 미드 라이너 '쿠로' 이서행이 무덤덤한 표정으로 경기석을 나섰다.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중위권 진입을 노리는 kt 롤스터와 샌드박스 게이밍이 18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kt가 1세트에서 사거리가 긴 바루스, 조이, 제이스를 선택, 선공으로 전투에서 승리하며 1세트를 가져왔다. kt 톱 라이너 '소환' 김준영(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활짝 웃으며 대기실로 이동했다.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중위권 진입을 노리는 kt 롤스터와 샌드박스 게이밍이 18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kt가 1세트에서 사거리가 긴 바루스, 조이, 제이스를 선택, 선공으로 전투에서 승리하며 1세트를 가져왔다. kt 미드 라이너 '쿠로' 이서행이 샌드박스 넥서스 파괴 장면을 지켜보고 있다.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중위권 진입을 노리는 kt 롤스터와 샌드박스 게이밍이 18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라운드 맞대결을 한다.두 팀이 반환점을 돈 2020 LCK 서머 2라운드의 첫 경기를 펼친다.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중위권 진입을 노리는 kt 롤스터와 샌드박스 게이밍이 18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7월 4일 샌드박스에 감독으로 취임한 이후 4연승을 달리고 있는 'YamatoCannon' 야콥 멥디(왼쪽) 감독과 조재읍 코치가 선수들 뒤에서 이야기를 하고 있다.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중위권 진입을 노리는 kt 롤스터와 샌드박스 게이밍이 18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kt 톱 라이너 '소환' 김준영이 LCK 샌드박스전 눈빛을 반짝이며 동료들과 샌드박스전 연습을 했다.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중위권 진입을 노리는 kt 롤스터와 샌드박스 게이밍이 18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라운드 맞대결을 한다.송경호와 김준영 2명의 톱 라이너를 보유한 kt가 '소환' 김준영을 LCK 샌드박스전 톱 라이너로 선발 출전시켰다.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중위권 진입을 노리는 kt 롤스터와 샌드박스 게이밍이 18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라운드 맞대결을 한다.샌드박스 톱 라이너 '서밋' 박우태가 팔을 쭉 뻗어 LCK kt전 준비를 시작했다.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중위권 진입을 노리는 kt 롤스터와 샌드박스 게이밍이 18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라운드 맞대결을 한다. 건강 문제로 2020 LCK 서머 1라운드 4주차 경기를 결장한 kt 서포터 '투신' 박종익이 밝은 얼굴로 동료들과 연습을 시작했다.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중위권 진입을 노리는 kt 롤스터와 샌드박스 게이밍이 18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라운드 맞대결을 한다.지난 16일 설해원 프린스전에서 개인 통산 4,000 어시스트를 기록한 샌드박스 서포터 '고릴라' 강범현이 LCK 경기석에 앉아 팀 후배들과 호흡을 맞췄다.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중위권 진입을 노리는 kt 롤스터와 샌드박스 게이밍이 18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라운드 맞대결을 한다.LCK 아레나에 입장한 kt 미드 라이너 '쿠로' 이서행이 차분하게 샌드박스전 준비를 했다.
샌드박스 게이밍과 설해원이 16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두 팀의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1라운드 마지막 경기를 펼쳤다. 3연승을 내달리고 있는 샌드박스와 연패의 늪에 빠져 있는 설해원의 맞대결은 서부권 진입을 노리는 동부권 팀의 치열한 맞대결이 될 것으로 예고됐다.
2020-07-16
2월 6일 뉴스 브리핑
2월 5일 뉴스 브리핑
1
숲, LCK 구단별 서포터즈 스트리머 발표
2
[LCK컵] DNS, 플레이-인 2R 진출...kt 충격 탈락
3
[LCK컵] DK-DRX 농심-DNS, 플레이-인 2R 맞대결
4
2026 LCK컵, 생존 확률 2분의1 '단두대 매치' 열린다
5
[FSL] 반환점 돈 조별 리그…찬-원더08 '웃고' 신입들 '울고'
6
[LCK컵] '고스트' 장용준, "팀원들에게 미안...돌은 저한테 던져달라"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