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그리핀과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그리핀이 롤챔스 SK텔레콤전 2세트 승리를 거두며 세트 스코어 1대1 균형을 맞췄다. 이즈리얼로 맹활약한 그리핀 원거리 딜러 '바이퍼' 박도현(왼쪽) 옆에 김대호 감독이 붙어서 이야기를 나눴다.
2019-07-28
2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그리핀과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그리핀이 롤챔스 SK텔레콤전 2세트 승리를 거두며 세트 스코어 1대1 균형을 맞췄다. 김대호 그리핀 감독이 대기실로 향하는 선수들을 격려했다.
2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그리핀과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그리핀이 2세트 승리를 거두며 세트 스코어 1대1 균형을 맞췄다. 롤챔스 SK텔레콤전 1세트 패배 후 눈물을 보였던 그리핀 톱 라이너 '도란' 최현준(오른쪽)이 담담히 경기석을 나섰다.
2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그리핀과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그리핀 톱 라이너 '도란' 최현준이 롤챔스 SK텔레콤전 1세트 패배가 아쉬운 듯 붉게 충혈된 눈으로 경기석에 앉았다.
2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그리핀과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서머 6연승의 SK텔레콤과 3연패를 끊고 재도약을 노리는 그리핀의 치열한 경기가 예상된다. 1세트에서 코르키를 선택, 폭격을 퍼부은 SK텔레콤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경기석을 나섰다.
2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그리핀과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서머 6연승의 SK텔레콤과 3연패를 끊고 재도약을 노리는 그리핀의 치열한 경기가 예상된다. 후반으로 갈수록 치열해지는 롤챔스 2019 서머 관람을 위해 많은 관중들이 LCK 아레나를 찾았다.챔피언 선택을 마친 두 팀의
2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그리핀과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서머 6연승의 SK텔레콤과 3연패를 끊고 재도약을 노리는 그리핀의 치열한 경기가 예상된다. 김대호 그리핀 감독(오른쪽)이 롤챔스 SK텔레콤전 1세트 챔피언 선택을 하고 있다.
2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그리핀과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서머 6연승의 SK텔레콤과 3연패를 끊고 재도약을 노리는 그리핀의 치열한 경기가 예상된다. 입장을 마친 SK텔레콤 선수단이 주장이자 미드 라이너인 '페이커' 이상혁의 구호에 맞춰 인사를 했다.
2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그리핀과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서머 6연승의 SK텔레콤과 3연패를 끊고 재도약을 노리는 그리핀의 치열한 경기가 예상된다. SK텔레콤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관중석을 훑어보며 LCK 아레나에 입장했다.
2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그리핀과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서머 6연승의 SK텔레콤과 3연패를 끊고 재도약을 노리는 그리핀의 치열한 경기가 예상된다. 그리핀 선수단이 롤챔스 현장에 먼저 입장해 무대 인사를 했다.
2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그리핀과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롤챔스 서머 6연승의 SK텔레콤과 3연패를 끊고 재도약을 노리는 그리핀의 치열한 경기가 예상된다. SK텔레콤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동료들과 최종 테스트를 마치고 롤챔스 그리핀전에 임했다.
2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그리핀과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롤챔스 서머 6연승의 SK텔레콤과 3연패를 끊고 재도약을 노리는 그리핀의 치열한 경기가 예상된다. 그리핀 '미드 라이너' 쵸비' 정지훈이 손을 따뜻하게 하고 롤챔스 SK텔레콤전 준비를 시작했다.
2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그리핀과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롤챔스 서머 6연승의 SK텔레콤과 3연패를 끊고 재도약을 노리는 그리핀의 치열한 경기가 예상된다. SK텔레콤 정글러 '클리드' 김태민(왼쪽)이 톱 라이너 '칸' 김동하 경기석으로 다가가 이야기를 나눴다.
2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그리핀과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롤챔스 서머 6연승의 SK텔레콤과 3연패를 끊고 재도약을 노리는 그리핀의 치열한 경기가 예상된다. SK텔레콤 정글러 '클리드' 김태민이 입술을 지그시 물고 롤챔스 그리핀전을 준비했다.
2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그리핀과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롤챔스 서머 6연승의 SK텔레콤과 3연패를 끊고 재도약을 노리는 그리핀의 치열한 경기가 예상된다. 그리핀 미드 라이너 '쵸비' 정지훈이 '페이커' 이상혁과 미드 맞대결을 위해 꼼꼼하게 경기 준비를 했다.
2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그리핀과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롤챔스 서머 6연승의 SK텔레콤과 3연패를 끊고 재도약을 노리는 그리핀의 치열한 경기가 예상된다. SK텔레콤 선발 서포터로 나선 '에포트' 이상호가 일찌감치 경기석에 나와 롤챔스 그리핀전을 준비했다.
2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그리핀과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롤챔스 서머 6연승의 SK텔레콤과 3연패를 끊고 재도약을 노리는 그리핀의 치열한 경기가 예상된다. 그리핀이 톱 라이너 '도란' 최현준(왼쪽)을 선발 출전시켰다.변영섭 그리핀 코치가 최현준의 옆에서 준비 상황을 함께 점검했다.
2월 6일 뉴스 브리핑
2월 5일 뉴스 브리핑
1
[LCK컵] DK-DRX 농심-DNS, 플레이-인 2R 맞대결
2
[LCK컵] DNS, 플레이-인 2R 진출...kt 충격 탈락
3
[LCK컵] '고스트' 장용준, "팀원들에게 미안...돌은 저한테 던져달라"
4
[LCK컵] '작년은 잊어라' DNS, 농심 2대1 꺾고 PO 합류
5
[LCK컵] '씨맥' 김대호 감독, "'쇼메이커' 본인이 다른 선수 컨트롤 하는 거 느껴져"
6
[LCK컵] '쇼메이커 활약' 디플 기아, DRX 꺾고 PO 진출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