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한화생명 e스포츠와 샌드박스 게이밍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샌드박스가 2세트 중반까지 한화생명의 공격에 밀리며 위기를 맞았다. 샌드박스는 장로 드래곤과 바론을 연이어 가져가며 롤챔스 한화생명전 2세트 승리를 따냈다.2세트 후반, 바텀 1대1 싸움에서 승리하며 분위기를 가져간 샌드박스 톱 라이너 '서밋' 박우태가 매서운 눈매를 보이며 경기석을 벗어났다.
2019-07-21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한화생명 e스포츠와 샌드박스 게이밍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샌드박스가 2세트 중반까지 한화생명의 공격에 밀리며 위기를 맞았다. 샌드박스는 장로 드래곤과 바론을 연이어 가져가며 롤챔스 한화생명전 2세트 승리를 따냈다.코르키로 활약한 샌드박스 미드 라이너 '도브' 김재연이 무덤덤한 표정으로 경기석을 벗어났다.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한화생명 e스포츠와 샌드박스 게이밍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한화생명이 중반 이후 맹공을 퍼부으며 롤챔스 샌드박스전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한화생명 미드 라이너 '템트' 강명구가 1세트에서 코르키를 선택, 팀의 공격을 이끌며 MVP급 활약을 펼쳤다.승리를 거둔 '템트' 강명구가 차분하게 대기실로 향했다.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한화생명 e스포츠와 샌드박스 게이밍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한화생명이 중반 이후 맹공을 퍼부으며 롤챔스 샌드박스전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제이스로 활약한 한화생명 톱 라이너 '소환' 김준영이 승리를 거두고 헤드셋을 잡았다.
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한화생명 e스포츠와 샌드박스 게이밍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서머 1위 탈환을 위해 승리가 필요한 샌드박스 게이밍이 무대에 올라 팬들을 향해 인사했다.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한화생명 e스포츠와 샌드박스 게이밍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서머 선두권 싸움을 펼치고 있는 샌드박스와 하위권 탈출을 노리는 한화생명이 시즌 두 번째 대결을 했다. 한화생명 선수단이 무대 인사를 마치고 경기석으로 이동했다.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한화생명 e스포츠와 샌드박스 게이밍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서머 선두권에서 머물고 있는 샌드박스와 하위권 탈출을 노리는 한화생명이 대결했다.샌드박스 게이밍 카트라이더 팀 선수단이 이벤트전 우승을 차지하고 형제 팀을 응원하기 위해 롤챔스 현장을 찾았다.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한화생명 e스포츠와 샌드박스 게이밍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한화생명 '템트' 강명구가 롤챔스 샌드박스전 선발 미드 라이너로 출전했다.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한화생명 e스포츠와 샌드박스 게이밍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샌드박스 서포터 '조커' 조재읍이 동료들과 1대1 대결을 하며 롤챔스 한화생명전을 준비했다. 조재읍은 승리를 거두며 함성을 내질렀다.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한화생명 e스포츠와 샌드박스 게이밍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샌드박스 톱 라이너 '서밋' 박우태는 "장염에 감기까지 겹쳐서 정말 힘들었다. 이젠 괜찮아졌다" 며 팬들에게 다 나았다는 밝은 얼굴을 보이길 원했다.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에어 그린윙스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아프리카는 한 수 위의 전투력과 운영으로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아프리카는 롤챔스 2019 서머 7승을 기록했다. 아프리카 선수단이 귀여운 포즈로 단체 사진 촬영을 했다.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에어 그린윙스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아프리카는 한 수 위의 전투력과 운영으로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아프리카는 롤챔스 2019 서머 7승을 기록했다. 아프리카 톱 라이너 '기인' 김기인은 2세트 케넨을 선택, 위기마다 연이어 킬을 내며 팀 승리를 확정지었다.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에어 그린윙스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아프리카는 한 수 위의 전투력과 운영으로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아프리카는 롤챔스 2019 서머 7승을 기록했다. 아프리카 선수단이 팬들을 향해 인사를 마치고 밝은 얼굴로 경기석을 나왔다.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에어 그린윙스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아프리카는 한 수 위의 전투력과 운영으로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아프리카는 롤챔스 2019 서머 7승을 기록했다. 아프리카 미드 라이너 '유칼' 손우현이 잇몸이 보일 정도로 활짝 웃었다.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에어 그린윙스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경기석에 앉은 '유칼' 손우현이 큰 목소리로 동료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아프리카의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에어 그린윙스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아프리카가 한 수 위의 전투력과 운영으로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진에어전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아프리카 선수단이 코치석에 들어가 밝은 얼굴로 이야기를 나눴다.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에어 그린윙스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아프리카가 한 수 위의 전투력과 운영으로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진에어전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아프리카 정글러 '드레드' 이진혁이 당찬 모습으로 경기석을 벗어났다.
2월 6일 뉴스 브리핑
2월 5일 뉴스 브리핑
1
[LCK컵] DK-DRX 농심-DNS, 플레이-인 2R 맞대결
2
[LCK컵] DNS, 플레이-인 2R 진출...kt 충격 탈락
3
[LCK컵] '고스트' 장용준, "팀원들에게 미안...돌은 저한테 던져달라"
4
[LCK컵] '작년은 잊어라' DNS, 농심 2대1 꺾고 PO 합류
5
[LCK컵] '씨맥' 김대호 감독, "'쇼메이커' 본인이 다른 선수 컨트롤 하는 거 느껴져"
6
[LCK컵] '쇼메이커 활약' 디플 기아, DRX 꺾고 PO 진출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