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전통의 강자 진현성이 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이재국과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9 서머 개인전 8강전을 펼쳤다.진현성이 DPL 8강전 1세트 승리를 선취하고 차분하게 생각을 하고 있다.
2019-08-02
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이재국과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9 서머 개인전-단체전 8강전이 열렸다.성승헌 캐스터(왼쪽)와 정준 해설 위원이 힘찬 목소리로 DPL 8강전을 생생하게 전달했다.
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이재국과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9 서머 개인전-단체전 8강전이 열렸다. 중계진의 우렁찬 목소리와 함께 진현성과 이재국의 DPL 8강전 개인전이 시작됐다.
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19 서머 8주차 경기에서 kt 롤스터와 한화생명e스포츠가 맞붙었다.kt 롤스터가 승리 후 단체 포즈를 취했다.
던전앤파이터 리그 전통의 강자 진현성이 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이재국과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9 서머 개인전 8강전 대결을 펼쳤다. DPL 8강전을 앞둔 진현성이 두 눈을 지그시 감았다.
던전앤파이터 3연속 우승자 김태환이 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장진욱과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9 서머 개인전 8강전 맞대결을 펼쳤다. DPL 8강전에 나서는 김태환이 홈그라운드에서 경기를 치르는 듯 자신감 있는 표정을 보였다.
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이재국과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9 서머 개인전-팀전 8강전이 열렸다.장진욱이 DPL 개인전 8강에서 3연속 우승자이자 최강자로 불리는 김태환과 대결했다. DPL 경기석에 앉은 장진욱이 긴장감 가득한 표정을 보였다.
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9 서머 개인전-단체전 8강전이 열렸다. DPL 2019 서머 시즌의 진행을 맡은 최시은 아나운서가 'DPL 사전 방송' 코너를 통해 현장을 찾은 팬들을 물론 온라인으로 접속한 팬들과 소통을 했다.
던전앤파이터 리그 전통의 강자 진현성이 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이재국과 던전앤파이터 프리미어 리그(이하 DPL) 2019 서머 개인전 8강전 대결을 펼쳤다.DPL 8강전을 앞둔 진현성이 자신감 있는 미소를 보이며 이어폰을 착용했다.
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19 서머 8주차 경기에서 kt 롤스터와 한화생명e스포츠가 맞붙었다.승리를 차지한 kt 롤스터의 원거리 딜러 '프레이' 김종인과 서포터 '눈꽃' 노회종이 포즈를 취했다.
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19 서머 8주차 경기에서 kt 롤스터와 한화생명e스포츠가 맞붙었다.kt 롤스터의 원거리 딜러 '프레이' 김종인이 밝게 웃었다.
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19 서머 8주차 경기에서 kt 롤스터와 한화생명e스포츠가 맞붙었다.kt 롤스터의 서포터 '눈꽃' 노회종이 동료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19 서머 8주차 경기에서 kt 롤스터와 한화생명e스포츠가 맞붙었다.한화생명e스포츠의 서포터 '키' 김한기가 헤드셋을 착용했다.
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19 서머 8주차 경기에서 kt 롤스터와 한화생명e스포츠가 맞붙었다.kt 롤스터의 톱 라이너 '킹겐' 황성훈이 2세트를 준비하고 있다.
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19 서머 8주차 경기에서 kt 롤스터와 한화생명e스포츠가 맞붙었다.한화생명e스포츠의 원거리 딜러 '상윤' 권상윤이 아쉬움 가득한 표정을 지었다.
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19 서머 8주차 경기에서 kt 롤스터와 한화생명e스포츠가 맞붙었다.한화생명e스포츠의 서포터 '키' 김한기가 불만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2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19 서머 8주차 경기에서 kt 롤스터와 한화생명e스포츠가 맞붙었다.kt 롤스터의 '킹겐' 황성훈이 동료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테스트 임박한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어떤 게임일까?
LCK 역대 킬 TOP 10
1
젠지 내려간 LCK PO 패자조, 지옥문 열렸다
2
'대이변' kt, 거함 젠지 3대2 격파...롤드컵 확정
3
'kt에 패' 젠지 김정수 감독, "밴픽서 아쉬웠다"
4
T1 김정균 감독, "방향성을 잘 못 잡았다"
5
한화생명, T1 3대0 제압...PO 승자 3R-롤드컵 진출
6
kt 고동빈 감독, "고점 찍히면 이길 수 있다고 생각"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