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군' 이제동과 '총사령관' 송병구가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패자전 대결을 펼쳤다.송병구가 손빠르기가 필요한 견제 공격과 병력 생산을 모두 해내며 두 세트 연속 승리를 따냈다.
2019-05-10
폭군' 이제동과 '총사령관' 송병구가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패자전 대결을 펼쳤다.이제동이 KSL 무대에 먼저 올라 송병구의 입장을 기다렸다.
'폭군' 이제동과 '총사령관' 송병구가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패자전 대결을 펼쳤다.이제동이 매서운 눈매로 송병구와 대결을 준비했다.
정윤종이 '알파고' 김성현을 꺾고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8강에 진출했다.정윤종은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과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펼쳤다.정윤종은 1세트에서 먼저 패배를 당했다. 정윤종은 2세트부터 뒷심을 발휘하며 3세트 연속 승리를 거뒀다. 정윤종은 세트 스코어 3대1로 KSL 시즌3 8강에 진출했다.KSL 8강에 오른 정윤종이 지친 모습으로 무대에 섰다.
정윤종이 '알파고' 김성현을 꺾고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8강에 진출했다.정윤종은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과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펼쳤다.정윤종은 1세트에서 먼저 패배를 당했다. 정윤종은 2세트부터 뒷심을 발휘하며 3세트 연속 승리를 거뒀다. 정윤종은 세트 스코어 3대1로 KSL 시즌3 8강에 진출했다.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렸다.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왼쪽)과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명인 프로토스 정윤종이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시작했다.김성현이 3세트 초반 정윤종의 앞마당 벙커링 공격으로 승기를 잡는 듯 했다. 김성현은 정윤종의 셔틀-리버 공격에 병력을 잃으며 3세트를 패했다.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렸다.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왼쪽)과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명인 프로토스 정윤종이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시작했다.정윤종이 2세트 승리를 따내며 세트 스코어 1대1 균형을 맞췄다.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렸다.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왼쪽)과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명인 프로토스 정윤종이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시작했다.서경환 캐스터(가운데)가 힘찬 목소리로 KSL 16강 D조 승자전 시작을 알렸다.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렸다.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왼쪽)과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명인 프로토스 정윤종이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시작했다.서경환 캐스터가 큰 눈을 더 크게 뜨고 해설 위원들의 의견을 물었다.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렸다.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왼쪽)과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명인 프로토스 정윤종이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시작했다.정우서 KSL 해설 위원이 실력이 높은 선수들의 대결에 치열한 경기를 예상했다.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렸다.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왼쪽)과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명인 프로토스 정윤종이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시작했다.정윤종이 입술을 꾹 물고 KSL 16강 김성현전에 임했다.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렸다.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왼쪽)과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명인 프로토스 정윤종이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시작했다.KSL 중계석을 책임진 김정민 해설 위원이 김성현의 탄탄한 방어에 놀랍다는 듯한 표정을 보였다.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렸다.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왼쪽)과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명인 프로토스 정윤종이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시작했다. 무대에 오른 김성현과 정윤종이 악수를 나누고 각자의 경기석으로 향했다.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렸다.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왼쪽)과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명인 프로토스 정윤종이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시작했다. 무대에 오른 두 명이 서로의 눈을 빤히 바라봤다.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렸다.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명인 프로토스 정윤종과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이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시작했다. 김성현이 KSL 무대에 먼저 올랐다.
10일 오후 7시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린다.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명인 프로토스 정윤종과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이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펼친다. KSL 시즌3 8강 진출을 위해 대결하는 두 명의 선수들이 일찌감치 경기석에 앉아 연습이 시작했다.
테스트 임박한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어떤 게임일까?
LCK 역대 킬 TOP 10
1
젠지 내려간 LCK PO 패자조, 지옥문 열렸다
2
'대이변' kt, 거함 젠지 3대2 격파...롤드컵 확정
3
'kt에 패' 젠지 김정수 감독, "밴픽서 아쉬웠다"
4
T1 김정균 감독, "방향성을 잘 못 잡았다"
5
한화생명, T1 3대0 제압...PO 승자 3R-롤드컵 진출
6
kt 고동빈 감독, "고점 찍히면 이길 수 있다고 생각"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