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테란' 김태영이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8강에 진출했다.김태영은 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저그 한두열과 KSL 시즌3 16강 B조 승자전 대결을 펼쳤다. 김태영은 공격적인 움직임을 보이며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2세트에서 아쉽게 승리를 놓친 김태영은 '스팀 테란' 이라는 별명 답게 공격으로 3, 4세트 승리를 가져가며 KSL 시즌3 8강행에 성공했다.생애 첫 8강에 오른 김태영은 "KSL 8강에서 멋진 경기, 재미있는 경기를 보여드리겠다." 고 말했다.
2019-05-03
'스팀 테란' 김태영이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8강에 진출했다.김태영은 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저그 한두열과 KSL 시즌3 16강 B조 승자전 대결을 펼쳤다. 김태영은 공격적인 움직임을 보이며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2세트에서 아쉽게 승리를 놓친 김태영은 '스팀 테란' 이라는 별명 답게 공격으로 3, 4세트 승리를 가져가며 KSL 시즌3 8강행에 성공했다. 생애 첫 8강 진출을 확정지은 김태영이 무대에 섰다.
'스팀 테란' 김태영이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8강에 진출했다.김태영은 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저그 한두열과 KSL 시즌3 16강 B조 승자전 대결을 펼쳤다. 김태영은 공격적인 움직임을 보이며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2세트에서 아쉽게 승리를 놓친 김태영은 '스팀 테란' 이라는 별명 답게 공격으로 3, 4세트 승리를 가져가며 KSL 시즌3 8강행에 성공했다. 김태영이 경기석에서 미소를 보였다.
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저그 한두열과 테란 김태영이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B조 승자전 대결을 펼친다.김태영이 3세트를 승리로 장식하며 KSL 16강 승자전 매치 포인트를 눈 앞에 뒀다. 김태영이 대형 스크린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지나 대기실로 향했다.
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저그 한두열과 테란 김태영이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B조 승자전 대결을 펼친다.한두열이 2세트 승리를 거두며 세트 스코어를 1대1이 됐다. 한두열이 자신의 사진 앞에서 3세트 준비를 했다.
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저그 한두열과 테란 김태영이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B조 승자전 대결을 펼쳤다.1세트 패배 이후 바로 2세트 승리를 따낸 한두열이 이어폰을 다시 끼고 3세트에 들어갔다.
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B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렸다. KSL 16강 B조 승자전에서는 저그 한두열과 테란 김태영이 패자전에서는 프로토스 장윤철과 '태풍 저그' 이영한이 대결한다.KSL 서경환 캐스터(가운데)가 정우서 해설 위원을 바라보며 경기 중계를 이어갔다.
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B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렸다. KSL 16강 B조 승자전에서는 저그 한두열과 테란 김태영이 패자전에서는 프로토스 장윤철과 '태풍 저그' 이영한이 대결한다.김정민 KSL 해설 위원이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 추가 콘텐츠 전설의 목소리에서 대해 이야기를 했다.
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B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렸다. KSL 16강 B조 승자전에서는 저그 한두열과 테란 김태영이 패자전에서는 프로토스 장윤철과 '태풍 저그' 이영한이 대결한다.KSL 서경환 캐스터(왼쪽)와 김정민 해설 위원이 재치있는 입담으로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줬다.
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저그 한두열과 테란 김태영이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B조 승자전 대결을 펼친다.옛 동료 장윤철을 꺾고 승자전에 오른 한두열과 '태풍 저그' 이영한을 잡은 테란 김태영이 KSL 8강전 진출을 위해 무대에 올랐다. 두 선수가 악수를 나누고 각자의 경기석으로 향했다.
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B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린다. 지난 19일 옛 동료 장윤철을 꺾고 승자전에 오른 한두열이 테란 김태영과 KSL 8강행 티켓을 놓고 대결한다. 한두열 입술을 꾹 다물고 연습을 이어갔다.
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B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린다. 지난 19일 옛 동료 장윤철을 꺾고 승자전에 오른 한두열이 테란 김태영과 KSL 8강행 티켓을 놓고 대결한다.한두열이 헤드셋을 착용학 KSL 16강 승자전을 준비했다.
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B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린다. 2010년 kt 롤스터 스타크래프트팀에 1차 지명됐던 테란 김태영이 저그 한두열과 KSL 8강전 진출을 위해 대결한다.김태영은 지난 19일 KSL 16강 첫 경기에서 '태풍 저그' 이영한을 세트 스코어 3대1로 잠재우며 승자전에 올랐다.
김정민 해설위원, 엄재경 해설 위원, 전용준 캐스터(왼쪽부터)가 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블리자드 코리아 본사에서 열린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의 첫 추가 콘텐츠인 '전설의 목소리' 설명회에서 녹음하게 된 계기와 녹음 과정에서 있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발표회를 마친 세 명의 중계진이 자신의 목소리가 담긴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 패키지를 직접 들고 촬영했다.'
2019-05-02
김정민 해설위원, 엄재경 해설 위원, 전용준 캐스터(왼쪽부터)가 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블리자드 코리아 본사에서 열린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의 첫 추가 콘텐츠인 '전설의 목소리' 설명회에서 녹음하게 된 계기와 녹음 과정에서 있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발표회를 마친 세 명의 중계진이 자신의 목소리가 담긴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를 직접 체험했다.
엄재경, 전용준, 김정민은 2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블리자드 코리아 본사에서 열린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의 첫 추가 콘텐츠인 '전설의 목소리' 설명회에서 녹음하게 된 계기와 녹음 과정에서 있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전용준 캐스터가 자신의 목소리가 담긴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 게임을 체험하기 위해 헤드셋을 착용했다.
2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파르나스타워 블리자드 코리아에서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 전설의 목소리 아나운서 추가 콘텐츠 발표회를 가졌다.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 전설의 목소리 아나운서에 참가한 전용준 캐스터, 엄재경, 김정민 해설 위원 발표회 자리에 함께했다. 전용준 캐스터(오른쪽)와 김정민 해설 위원이 서로를 바라보며 밝게 웃었다.전용준 캐스터는 "이렇게 발표회를 하면서 가수들이 앨범을 내면 이런 기분일까 싶다." 는 말을 했다.
테스트 임박한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어떤 게임일까?
LCK 역대 킬 TOP 10
1
젠지 내려간 LCK PO 패자조, 지옥문 열렸다
2
'대이변' kt, 거함 젠지 3대2 격파...롤드컵 확정
3
'kt에 패' 젠지 김정수 감독, "밴픽서 아쉬웠다"
4
T1 김정균 감독, "방향성을 잘 못 잡았다"
5
한화생명, T1 3대0 제압...PO 승자 3R-롤드컵 진출
6
kt 고동빈 감독, "고점 찍히면 이길 수 있다고 생각"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