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11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캐주얼 아케이드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이하 크아M) 첫 오프라인 대회를 열었다.크아M 오프라인 예선 대회를 통해 선발된 여덟 쌍이 펼치는 짝꿍 대항전과 16명이 대결하는 서바이벌전에서 크아M 최고의 실력자를 가린다.크아M 첫 대회 현장에 인기 캐릭터 배찌(왼쪽)와 다오가 두 팔 벌려 크아M 팬들을 맞이했다.
2019-05-11
넥슨이 11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캐주얼 아케이드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이하 크아M) 첫 오프라인 대회를 열었다.크아M 오프라인 예선 대회를 통해 선발된 여덟 쌍이 펼치는 짝꿍 대항전과 16명이 대결하는 서바이벌전에서 크아M 최고의 실력자를 가린다.크아M 첫 대회 현장을 찾은 팬들의 투표로 짝꿍 대항전 최고 커플이 결정된다.
넥슨이 11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캐주얼 아케이드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이하 크아M) 첫 오프라인 대회를 열었다.크아M 오프라인 예선 대회를 통해 선발된 여덟 쌍이 펼치는 짝꿍 대항전과 16명이 대결하는 서바이벌전에서 크아M 최고의 실력자를 가린다.크아M 첫 대회를 위한 현장에 귀여운 캐릭터들의 이미지가 시선을 끌었다.
'총사령관' 송병구가 이제동을 꺾고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16강 D조 최종전에 진출했다.송병구는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이제동과 KSL 시즌3 16강 D조 패자전 대결을 펼쳤다. 송병구는 세트 스코어 3대0으로 이제동을 완파하며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퇴장했다.
2019-05-10
'총사령관' 송병구가 이제동을 꺾고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16강 D조 최종전에 진출했다.송병구는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이제동과 KSL 시즌3 16강 D조 패자전 대결을 펼쳤다. 송병구는 세트 스코어 3대0으로 이제동을 완파하며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폭군' 이제동과 '총사령관' 송병구가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패자전 대결을 펼쳤다.이제동의 송병구의 공격에 연이어 패배를 당하며 세트 스코어 0대2가 됐다. 이제동이 어금니를 꾹 물고 3세트에 들어갔다.
폭군' 이제동과 '총사령관' 송병구가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패자전 대결을 펼쳤다.송병구가 손빠르기가 필요한 견제 공격과 병력 생산을 모두 해내며 두 세트 연속 승리를 따냈다.
폭군' 이제동과 '총사령관' 송병구가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패자전 대결을 펼쳤다.이제동이 KSL 무대에 먼저 올라 송병구의 입장을 기다렸다.
'폭군' 이제동과 '총사령관' 송병구가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패자전 대결을 펼쳤다.이제동이 매서운 눈매로 송병구와 대결을 준비했다.
정윤종이 '알파고' 김성현을 꺾고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8강에 진출했다.정윤종은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과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펼쳤다.정윤종은 1세트에서 먼저 패배를 당했다. 정윤종은 2세트부터 뒷심을 발휘하며 3세트 연속 승리를 거뒀다. 정윤종은 세트 스코어 3대1로 KSL 시즌3 8강에 진출했다.KSL 8강에 오른 정윤종이 지친 모습으로 무대에 섰다.
정윤종이 '알파고' 김성현을 꺾고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8강에 진출했다.정윤종은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과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펼쳤다.정윤종은 1세트에서 먼저 패배를 당했다. 정윤종은 2세트부터 뒷심을 발휘하며 3세트 연속 승리를 거뒀다. 정윤종은 세트 스코어 3대1로 KSL 시즌3 8강에 진출했다.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렸다.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왼쪽)과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명인 프로토스 정윤종이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시작했다.김성현이 3세트 초반 정윤종의 앞마당 벙커링 공격으로 승기를 잡는 듯 했다. 김성현은 정윤종의 셔틀-리버 공격에 병력을 잃으며 3세트를 패했다.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렸다.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왼쪽)과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명인 프로토스 정윤종이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시작했다.정윤종이 2세트 승리를 따내며 세트 스코어 1대1 균형을 맞췄다.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렸다.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왼쪽)과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명인 프로토스 정윤종이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시작했다.서경환 캐스터(가운데)가 힘찬 목소리로 KSL 16강 D조 승자전 시작을 알렸다.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렸다.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왼쪽)과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명인 프로토스 정윤종이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시작했다.서경환 캐스터가 큰 눈을 더 크게 뜨고 해설 위원들의 의견을 물었다.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렸다.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왼쪽)과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명인 프로토스 정윤종이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시작했다.정우서 KSL 해설 위원이 실력이 높은 선수들의 대결에 치열한 경기를 예상했다.
2월 6일 뉴스 브리핑
2월 5일 뉴스 브리핑
1
[LCK컵] DK-DRX 농심-DNS, 플레이-인 2R 맞대결
2
[LCK컵] DNS, 플레이-인 2R 진출...kt 충격 탈락
3
[LCK컵] '고스트' 장용준, "팀원들에게 미안...돌은 저한테 던져달라"
4
[LCK컵] '작년은 잊어라' DNS, 농심 2대1 꺾고 PO 합류
5
[LCK컵] '씨맥' 김대호 감독, "'쇼메이커' 본인이 다른 선수 컨트롤 하는 거 느껴져"
6
[LCK컵] '쇼메이커 활약' 디플 기아, DRX 꺾고 PO 진출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