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e스포츠가 담원 게이밍을 꺾고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첫 승리를 기록했다. 젠지는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담원 게이밍과 롤챔스 2019 서머 개막전 2경기에서 맞붙었다. 젠지는 1세트에서 패하며 롤챔스 서머를 불안하게 시작했다.젠지는 뒷심을 발휘하며 2, 3세트 승리를 가져갔다. 세트 스코어 2대1 역전 승리를 거둔 젠지 선수단이 재미있는 포즈를 선보였다.
2019-06-05
젠지 e스포츠가 담원 게이밍을 꺾고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첫 승리를 기록했다. 젠지는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담원 게이밍과 롤챔스 2019 서머 개막전 2경기에서 맞붙었다. 젠지는 1세트에서 패하며 롤챔스 서머를 불안하게 시작했다.젠지는 뒷심을 발휘하며 2, 3세트 승리를 가져갔다. 젠지는 세트 스코어 2대1로 롤챔스 서머 첫 승을 따냈다.젠지 원거리 딜러 '룰러' 박재혁이 두 손을 모으고 안도하는 표정을 보였다.
젠지 e스포츠가 담원 게이밍을 꺾고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첫 승리를 기록했다. 젠지는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담원 게이밍과 롤챔스 2019 서머 개막전 2경기에서 맞붙었다. 젠지는 1세트에서 패하며 롤챔스 서머를 불안하게 시작했다.젠지는 뒷심을 발휘하며 2, 3세트 승리를 가져갔다. 세트 스코어 2대1 역전 승리를 거둔 젠지 선수단은 시즌 첫 승리를 따냈다.톱 라이너 선수 출신 젠지 여창동 코치(가운데)가 '큐베' 이성진을 보며 미소를 지었다.
젠지 e스포츠가 담원 게이밍을 꺾고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첫 승리를 기록했다.젠지는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담원 게이밍과 롤챔스 2019 서머 개막전 2경기에서 맞붙었다. 젠지는 1세트에서 패하며 롤챔스 서머를 불안하게 시작했다.젠지는 뒷심을 발휘하며 2, 3세트 승리를 가져갔다. 세트 스코어 2대1 역전 승리를 거둔 젠지 선수단이 포옹을 나누며 기뻐했다.
젠지 e스포츠와 담원 게이밍이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개막전 맞대결을 했다.젠지 원거리 딜러 '룰러' 박재혁이 롤챔스 서머 담원전 3세트 챔피언 선택을 하며 코치들을 바라봤다.
젠지 e스포츠와 담원 게이밍이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개막전 맞대결을 했다.2세트에서 패한 김목경 담원 게이밍 감독이 3세트 챔피언 선택을 위해 롤챔스 경기석에 다시 나왔다.
젠지 e스포츠와 담원 게이밍이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개막전 맞대결을 했다.1세트에서 패한 젠지가 2세트 승리를 가져가며 세트 스코어 1대1 균형을 맞췄다.
젠지 e스포츠와 담원 게이밍이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개막전 맞대결을 했다.담원 톱 라이너 '너구리' 장하권이 롤챔스 서머 첫 챔피언으로 피오라를 선택, 1세트 분위기를 이끌며 승리를 선취했다. 롤챔스 서머 첫 세트 승리를 잡은 김목경 담원 감독(왼쪽)이 '너구리' 장하권에게 이야기를 하며 경기장을 나섰다.
젠지 e스포츠와 담원 게이밍이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개막전 맞대결을 했다.담원 톱 라이너 '너구리' 장하권이 롤챔스 서머 첫 챔피언으로 피오라를 선택, 1세트 분위기를 이끌며 승리를 선취했다. 롤챔스 서머 첫 세트 승리를 잡은 장하권이 밝은 얼굴로 동료들을 바라봤다.
젠지 e스포츠와 담원 게이밍이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개막전 맞대결을 했다.담원 선수단이 LCK 아레나에 입장해 롤챔스 서머 첫 무대 인사를 했다.
젠지 e스포츠와 담원 게이밍이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개막전 맞대결을 했다.담원 선수단이 줄지어 롤챔스 서머 무대에 등장했다.
젠지 e스포츠와 담원 게이밍이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개막전 맞대결을 했다.젠지 선수단이 롤챔스 서머 개막전 무대에 먼저 올라 팬들을 향해 인사했다.
젠지 e스포츠와 담원 게이밍이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개막전 맞대결을 했다.담원 톱 라이너 '너구리' 장하권이 롤챔스 개막전 첫 세트를 앞두고 말없이 모니터만 보고 있다.
젠지 e스포츠와 담원 게이밍이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개막전 맞대결을 했다.여창동 젠지 코치가 롤챔스 첫 경기를 준비하는 선수들 경기석 뒤에서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젠지 e스포츠와 담원 게이밍이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개막전 맞대결을 했다.젠지에 새롭게 영입된 미드 라이너 '쿠잔' 이성혁이 롤챔스 서머 첫 경기에 선발 출전했다.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kt 롤스터와 진에어 그린윙스의 맞대결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가 개막했다.kt 롤스터가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진에어를 완파하고 롤챔스 서머 개막전 첫 승리 팀이 됐다. 승리를 거둔 kt 롤스터 선수단이 화목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했다.
내 동생 kt '휘찬'
테스트 임박한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어떤 게임일까?
1
젠지 내려간 LCK PO 패자조, 지옥문 열렸다
2
'대이변' kt, 거함 젠지 3대2 격파...롤드컵 확정
3
'kt에 패' 젠지 김정수 감독, "밴픽서 아쉬웠다"
4
T1 김정균 감독, "방향성을 잘 못 잡았다"
5
한화생명, T1 3대0 제압...PO 승자 3R-롤드컵 진출
6
kt 고동빈 감독, "고점 찍히면 이길 수 있다고 생각"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