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렸다.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왼쪽)과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명인 프로토스 정윤종이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시작했다.김성현이 3세트 초반 정윤종의 앞마당 벙커링 공격으로 승기를 잡는 듯 했다. 김성현은 정윤종의 셔틀-리버 공격에 병력을 잃으며 3세트를 패했다.
2019-05-10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렸다.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왼쪽)과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명인 프로토스 정윤종이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시작했다.정윤종이 2세트 승리를 따내며 세트 스코어 1대1 균형을 맞췄다.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렸다.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왼쪽)과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명인 프로토스 정윤종이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시작했다.서경환 캐스터(가운데)가 힘찬 목소리로 KSL 16강 D조 승자전 시작을 알렸다.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렸다.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왼쪽)과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명인 프로토스 정윤종이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시작했다.서경환 캐스터가 큰 눈을 더 크게 뜨고 해설 위원들의 의견을 물었다.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렸다.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왼쪽)과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명인 프로토스 정윤종이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시작했다.정우서 KSL 해설 위원이 실력이 높은 선수들의 대결에 치열한 경기를 예상했다.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렸다.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왼쪽)과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명인 프로토스 정윤종이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시작했다.정윤종이 입술을 꾹 물고 KSL 16강 김성현전에 임했다.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렸다.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왼쪽)과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명인 프로토스 정윤종이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시작했다.KSL 중계석을 책임진 김정민 해설 위원이 김성현의 탄탄한 방어에 놀랍다는 듯한 표정을 보였다.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렸다.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왼쪽)과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명인 프로토스 정윤종이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시작했다. 무대에 오른 김성현과 정윤종이 악수를 나누고 각자의 경기석으로 향했다.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렸다.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왼쪽)과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명인 프로토스 정윤종이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시작했다. 무대에 오른 두 명이 서로의 눈을 빤히 바라봤다.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렸다.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명인 프로토스 정윤종과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이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시작했다. 김성현이 KSL 무대에 먼저 올랐다.
10일 오후 7시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린다. 강력한 우승 후보 중에 한 명인 프로토스 정윤종과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이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펼친다. KSL 시즌3 8강 진출을 위해 대결하는 두 명의 선수들이 일찌감치 경기석에 앉아 연습이 시작했다.
10일 오후 7시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과 패자전이 열린다. KSL과 ASL 모두 우승을 차지한 '알파고' 테란 김성현과 우승 후보 프로토스 정윤종이 KSL 시즌3 16강 D조 승자전 대결을 펼친다. 김성현이 무덤덤하게 "오늘도 이기겠다." 는 말 한 마디를 하고 다시 연습에 들어갔다.
9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챌린저스 코리아(이하 롤 챌린저스) 서머 승격강등전이 열렸다.롤 챌린저스 스프링 9위 아수라와 예선을 뚫은 아마추어 팀 돌코코가 여름 시즌을 위해 밎대결했다. 아수라 미드 라이너 '캅' 김성수가 헤드셋을 착용했다.
2019-05-09
9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챌린저스 코리아(이하 롤 챌린저스) 서머 승격강등전이 열린다.롤 챌린저스 스프링 9위 아수라와 10위 위너스, 예선을 뚫은 '하이브리드' 이우진의 범사마와 아마추어 돌코코가 여름 시즌을 위해 대결한다.돌코코 톱 라이너 '슬러가' 이건우가 처음으로 착용하는 롤 공식 대회 사운드가 어색한 듯 동료들과 오랫동안 사우드 확인을 했다.
9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챌린저스 코리아(이하 롤 챌린저스) 서머 승격강등전이 열린다.롤 챌린저스 스프링 9위 아수라와 예선을 뚫은 아마추어 돌코코가 2019년 여름 시즌을 위해 대결한다. 아마추어를 상대하는 아수라 선수들이 웃음기 없이 진지한 얼굴로 승강전 준비를 했다.
9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챌린저스 코리아(이하 롤 챌린저스) 서머 승격강등전이 열린다.롤 챌린저스 스프링 9위 아수라와 10위 위너스, 예선을 뚫은 '하이브리드' 이우진의 범사마와 아마추어 돌코코가 여름 시즌을 위해 대결한다.롤 챌린저스 승강전에 출전하는 선수들이 이른 오전부터 현장에 도착해 경기 준비를 했다.
9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챌린저스 코리아(이하 롤 챌린저스) 서머 승격강등전이 열린다.롤 챌린저스 스프링 9위 아수라와 10위 위너스, 예선을 뚫은 '하이브리드' 이우진의 범사마와 아마추어 돌코코가 여름 시즌을 위해 대결한다.아수라 정글러 송용훈이 모니터를 빤히 보며 조심스럽게 개인 장비 세팅을 하고 있다.
내 동생 kt '휘찬'
테스트 임박한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어떤 게임일까?
1
젠지 내려간 LCK PO 패자조, 지옥문 열렸다
2
'대이변' kt, 거함 젠지 3대2 격파...롤드컵 확정
3
T1 김정균 감독, "방향성을 잘 못 잡았다"
4
'kt에 패' 젠지 김정수 감독, "밴픽서 아쉬웠다"
5
한화생명, T1 3대0 제압...PO 승자 3R-롤드컵 진출
6
한화생명 최인규 감독, "T1 맞춤 밴픽-인게임 전략 준비"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