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액토즈 스타즈 골드와 MVP가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4위 순위 결정전을 펼쳤다.액토즈 서포트 '래빗' 김재원이 2세트에서 손빈을 선택, 공격수에 가까운 맹활약을 펼치며 MVP에 선정됐다.
2018-12-11
1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액토즈 스타즈 골드와 MVP가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4위 순위 결정전을 펼쳤다.MVP 서포트 '션' 권준이 아쉬운 역전 패배에 힘겨운 듯 얼굴을 가렸다.
1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액토즈 스타즈 골드와 MVP가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4위 순위 결정전을 펼쳤다.액토즈가 1세트 후반 전투에서 극적인 승리를 거두며 첫 세트를 가져왔다. 액토즈 선수들이 지친 모습을 보였다.
1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액토즈 스타즈 골드와 MVP가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4위 순위 결정전을 펼쳤다.액토즈가 1세트에서 힘겨운 역전 승리를 따내며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액토즈 미드 라이너 '밤' 김은수가 지친 표정을 보였다.
1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액토즈 스타즈 골드와 MVP가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4위 순위 결정전을 펼쳤다.MVP 정글 '치킨' 남치규가 액토즈 선수와 자신의 얼굴이 화면에 비춰지자 재미있다는 듯 웃었다.
1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액토즈 스타즈 골드와 MVP가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4위 순위 결정전을 펼쳤다.액토즈 사이드 '바쿠' 유재환이 존재감 넘치는 터프한 모습으로 MVP전에 임했다.
1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액토즈 스타즈 골드와 MVP가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4위 순위 결정전을 펼쳤다.액토즈 김윤호 코치(왼쪽)와 MVP 양수헌 코치가 영웅 선택을 마치고 악수를 나눴다.
1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액토즈 스타즈 골드와 MVP가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4위 순위 결정전을 펼쳤다.김윤호 액토즈 코치가 경기석에 들어가 수첩에 메모를 하며 영웅을 선택했다.
1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액토즈 스타즈 골드와 MVP가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4위 순위 결정전을 펼쳤다.액토즈 미드 라이너 '밤' 김은수가 당찬 표정과 함께 MVP전을 시작했다.
1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액토즈 스타즈 골드와 MVP가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4위 순위 결정전을 펼쳤다.미드 라인과 정글을 오가며 플레이를 펼치는 액토즈 '미드하트' 신동준이 액토즈와 순위 결정전에서 정글러로 출전했다.
1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액토즈 스타즈 골드와 MVP가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4위 순위 결정전을 펼쳤다.왕자영요 속 등장하는 미드 영웅을 모두 다루는 MVP 미드 라이너 '노쓰' 노윤호가 액토즈전 준비를 마치고 포즈를 취했다.
1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액토즈 스타즈 골드와 MVP가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4위 결정전을 펼쳤다.다양한 영웅 폭으로 MVP를 이끄는 미드 라이너 '노쓰' 노윤호가 웃음기 없는 얼굴로 경기 준비를 마쳤다.
ESC 729가 셀렉티드를 꺾고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첫 시즌을 5위로 마무리 했다.ESC 729(이하 ESC)는 1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셀렉티드와 KRKPL 5-6위 순위결정전을 펼쳤다. 1, 2세트에서 연패를 당한 ESC는 3연승을 거뒀다. ESC는 6세트에서 패하며 3대3이 됐지만 7세트를 가져가며 승리를 확정지었다.ESC는 풀세트 접전 끝에 승리를 거두며 KRKPL 5위 자리를 지켰다. 시즌을 마감한 ESC 선수단은 "이번 시즌은 아쉬움이 크다. 다음 시즌은 꼭 우승하겠다." 는 포부를 밝혔다.
2018-12-10
ESC 729가 셀렉티드를 꺾고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첫 시즌을 5위로 마무리 했다.ESC 729(이하 ESC)는 1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셀렉티드와 KRKPL 5-6위 순위결정전을 펼쳤다. 1, 2세트에서 연패를 당한 ESC는 3연승을 거뒀다. ESC는 6세트에서 패하며 3대3이 됐지만 7세트를 가져가며 승리를 확정지었다.ESC는 풀세트 접전 끝에 승리를 거두며 KRKPL 5위 자리를 지켰다. 최종 세트 MVP에 선정된 ESC 서포트 '라이프핵' 이승찬이 브이 포즈를 취했다.
ESC 729가 셀렉티드를 꺾고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첫 시즌을 5위로 마무리 했다.ESC 729(이하 ESC)는 1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셀렉티드와 KRKPL 5-6위 순위결정전을 펼쳤다. 1, 2세트에서 연패를 당한 ESC는 3연승을 거뒀다. ESC는 6세트에서 패하며 3대3이 됐지만 7세트를 가져가며 승리를 확정지었다.풀세트 끝에 승리를 거둔 ESC 미드 라이너 '일루전' 조성빈(오른쪽)과 정글러 '밍구' 추현민이 손뼉을 맞췄다.
ESC 729가 셀렉티드를 꺾고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첫 시즌을 5위로 마무리 했다.ESC 729(이하 ESC)는 1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셀렉티드와 KRKPL 5-6위 순위결정전을 펼쳤다. 1, 2세트에서 연패를 당한 ESC는 3연승을 거뒀다. ESC는 6세트에서 패하며 3대3이 됐지만 7세트를 가져가며 승리를 확정지었다.풀세트 끝에 승리를 거둔 ESC 미드 라이너 '일루전' 조성빈(왼쪽)과 사이드 '모카' 조민서가 지친 모습을 보였다.
1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ESC729와 셀렉티드가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5-6위 순위결정전을 펼쳤다.3세트 승리를 거둔 ESC 729 미드 라이너 '일루전' 조성빈이 자신감 있는 표정을 보이며 헤드셋을 벗었다.
2월 9일 뉴스 브리핑
최고의 스타트
1
[LCK컵] DK-DRX 농심-DNS, 플레이-인 2R 맞대결
2
[LCK컵] DK, DRX와 PO 맞대결...BFX는 DNS 선택
3
[LCK컵] '작년은 잊어라' DNS, 농심 2대1 꺾고 PO 합류
4
[LCK컵] '씨맥' 김대호 감독, "'쇼메이커' 본인이 다른 선수 컨트롤 하는 거 느껴져"
5
'예상 빗나간 LCK컵 플레이인' DK·DNS·DRX, PO 합류
6
[LCK컵] '쇼메이커 활약' 디플 기아, DRX 꺾고 PO 진출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