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3일차 경기가 열렸다.LMS 대표 지-렉스와 독립국가연합 대표 갬빗 e스포츠가 2018 롤드컵 3일차 첫 경기를 펼쳤다. 갬빗 선수단이 롤드컵 무대에 올라 동그랗게 모여 어깨동무를 했다.
2018-10-03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3일차 경기가 열렸다.LMS 대표 지-렉스와 독립국가연합 대표 갬빗 e스포츠가 2018 롤드컵 3일차 첫 경기를 펼쳤다.갬빗 원거리 딜러 스타니슬라프 코르넬리유크가 고개를 들고 먼산을 보고 있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3일차 경기가 열렸다.LMS 대표 지-렉스와 독립국가연합 대표 갬빗 e스포츠가 2018 롤드컵 3일차 첫 경기를 펼쳤다.지-렉스 주전 원거리 딜러로 롤드컵에 출전한 한국인 '스티치' 이승주가 입맛을 다시고 있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3일차 경기가 열린다.코스튬 플레이 팀 코스이즈(Cosis) '피넬' 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 조이로 분해 롤드컵 현장을 찾아 롤드컵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3일차 경기가 열린다.코스튬 플레이 팀 코스이즈(Cosis) '솜별'(왼쪽)과 '피넬' 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 레오나와 조이로 분해 롤드컵 현장을 찾아 롤드컵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3일차 경기가 열린다.코스튬 플레이 팀 코스이즈(Cosis) '솜별' 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 레오나로 분해 롤드컵 현장을 찾았다.
2018년 전세계 리그 오브 레전드 최강 프로 팀을 가리는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개막전이 1일 서울시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렸다.1패를 안고 있는 독립국가연합 대표 갬빗 e스포츠가 카오스 라틴 게이머스(이하 KLG)를 상대로 완승을 거뒀다. 승리를 거둔 갬빗 게이밍이 무대 앞으로 나와 인사를 했다.
2018-10-01
2018년 전세계 리그 오브 레전드 최강 프로 팀을 가리는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개막전이 1일 서울시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렸다.1패를 안고 있는 독립국가연합 대표 갬빗 e스포츠가 카오스 라틴 게이머스(이하 KLG)와 롤드컵 두 번째 경기를 펼쳤다. 갬빗 미드 라이너 미카일로 하르마시가 카리스마 있는 표정을 보였다.
2018년 전세계 리그 오브 레전드 최강 프로 팀을 가리는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개막전이 1일 서울시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렸다.1패를 안고 있는 독립국가연합 대표 갬빗 e스포츠가 카오스 라틴 게이머스(이하 KLG)와 롤드컵 두 번째 경기를 펼쳤다. 경기석에 앉은 갬빗 선수들이 미소를 지었다.
2018년 전세계 리그 오브 레전드 최강 프로 팀을 가리는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개막전이 1일 서울시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렸다.1패를 안고 있는 독립국가연합 대표 갬빗 e스포츠가 카오스 라틴 게이머스(이하 KLG)와 롤드컵 두 번째 경기를 앞두고 동그랗게 모여 어깨 동무를 했다.
2018년 전세계 리그 오브 레전드 최강 프로 팀을 가리는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개막전이 1일 서울시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렸다.북미 대표 클라우드 나인(C9)이 일본 대표 데토네이션 포커스미를 상대로 아슬아슬한 역전 승리를 거뒀다. C9은 카붐 e스포츠에 이어 데토네이션까지 꺾으며 롤드컵 첫 날 2연승을 거뒀다.승리를 거둔 C9 선수들이 밝게 웃었다.
2018년 전세계 리그 오브 레전드 최강 프로 팀을 가리는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개막전이 1일 서울시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렸다.전용준 캐스터(왼쪽)와 성승헌 캐스터가 함께 무대에 올라 2018 롤드컵의 시작을 알렸다.
2018년 전세계 리그 오브 레전드 최강 프로 팀을 가리는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개막전이 1일 서울시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렸다.2018 롤드컵 첫 경기에서 갬빗 게이밍을 꺾은 LMS 대표 지-렉스 원거리 딜러 '스티치' 이승주가 두 번째 경기에 나서며 미소를 지었다.
2018년 전세계 리그 오브 레전드 최강 프로 팀을 가리는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개막전이 1일 서울시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렸다.일본 리그 LJL 대표 데토네이션 포커스미(이하 DFM)가 브라질 대표인 카붐 e스포츠와 롤드컵 첫 경기를 펼쳤다. 롤챔스에서 활약했던 데토네이션 서포터 '비비드' 한기운이 마음을 다잡았다.
2018년 전세계 리그 오브 레전드 최강 프로 팀을 가리는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개막전이 1일 서울시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렸다.일본 리그 LJL 대표 데토네이션 포커스미(이하 DFM)가 브라질 대표인 카붐 e스포츠와 롤드컵 첫 경기를 펼쳤다. 일본의 '페이커' 로 불리는 데토네이션 미드 라이너 요시다 쿄헤이가 두 손을 깍지끼고 롤드컵 경기를 기다렸다.
2018년 전세계 리그 오브 레전드 최강 프로 팀을 가리는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개막전이 1일 서울시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렸다.일본 리그 LJL 대표 데토네이션 포커스미(이하 DFM)가 브라질 대표인 카붐 e스포츠와 롤드컵 첫 경기를 펼쳤다. 데토네이션 톱 라이너 무라세 슌스케가 크게 숨을 내쉬었다.
내 동생 kt '휘찬'
테스트 임박한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어떤 게임일까?
1
젠지 내려간 LCK PO 패자조, 지옥문 열렸다
2
T1 김정균 감독, "방향성을 잘 못 잡았다"
3
한화생명, T1 3대0 제압...PO 승자 3R-롤드컵 진출
4
한화생명 최인규 감독, "T1 맞춤 밴픽-인게임 전략 준비"
5
지옥문 들어간 T1...예측 불가 LCK PO 패자조
6
팀 시크릿 웨일스, LCP 3위 확보...창단 첫 롤드컵 진출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