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NG e스타디움 기가아레나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회차 경기가 열렸다.개막전 경기에서 승리를 거든 ESC 729와 셀렉티드가 맞붙었다.셀렉티드의 '하이드란트' 이선재가 벤픽전략에 대해 고민했다.
2018-10-25
2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NG e스타디움 기가아레나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회차 경기가 열렸다.개막전 경기에서 승리를 거든 ESC 729와 셀렉티드가 맞붙었다.ESC의 '모카' 조민서가 경기를 준비했다.
2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NG e스타디움 기가아레나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회차 경기가 열렸다.개막전 경기에서 승리를 거든 ESC 729와 셀렉티드가 맞붙었다.셀렉티드의 '디씨티' 최영민이 두 대의 휴대전화를 번갈아 가며 세팅을 마쳤다.
2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NG e스타디움 기가아레나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3회차 경기가 열렸다.개막전 경기에서 승리를 거든 ESC 729와 셀렉티드가 맞붙었다.ESC의 '밍구' 추현민이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17일 kt 10 기가 인터넷 펍지 코리아 리그 2018 하반기(이하 PKL 2018 #2) 정규 시즌 4주차 A조 경기가 열렸다.PKL 2018 #2는 1일을 시작으로 총 7주 간 매주 월·수·금 오후 6시에 진행된다. 오피 게이밍 헌터스의 '섹시피그' 한재현이 경기를 준비했다.
2018-10-24
17일 kt 10 기가 인터넷 펍지 코리아 리그 2018 하반기(이하 PKL 2018 #2) 정규 시즌 4주차 A조 경기가 열렸다.PKL 2018 #2는 1일을 시작으로 총 7주 간 매주 월·수·금 오후 6시에 진행된다. PKL의 해설을 맡은 '지수보이' 김지수가 경기 시작 전 액토즈 스타즈 레드 팀을 찾았다.
17일 kt 10 기가 인터넷 펍지 코리아 리그 2018 하반기(이하 PKL 2018 #2) 정규 시즌 4주차 A조 경기가 열렸다.PKL 2018 #2는 1일을 시작으로 총 7주 간 매주 월·수·금 오후 6시에 진행된다. SK텔레콤 T1의 '애더' 정지훈이 지난 3주차 경기에서 전체 딜량 1등으로 파이널 경기에 진출했다.
17일 kt 10 기가 인터넷 펍지 코리아 리그 2018 하반기(이하 PKL 2018 #2) 정규 시즌 4주차 A조 경기가 열렸다.PKL 2018 #2는 1일을 시작으로 총 7주 간 매주 월·수·금 오후 6시에 진행된다. C9의 '딩셉션' 장광면이 1라운드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2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NG e스타디움 기가아레나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2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개막전에서 아쉽게 패한 MVP와 게임 오버가 맞대결을 펼쳤다. 게임 오버가 MVP에게 세트 스코어 2대0 패배를 당하며 KRKPL 개막 2연패를 기록했다.게임 오버 경기석에 아쉬움 가득한 표정들이 보였다.
2018-10-23
2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NG e스타디움 기가아레나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2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개막전에서 아쉽게 패한 MVP와 게임오버(GO)가 맞대결을 펼쳤다. MVP가 세트 스코어 2대0 승리를 거두며 KRKPL 시즌 첫 승리를 따냈다.2세트 MVP에 선정된 MVP 미드 라이너 '노쓰' 노윤호가 밝게 웃으며 손을 흔들었다.
2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NG e스타디움 기가아레나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2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개막전에서 나란히 승리를 거둔 킹존 드래곤X와 액토즈 스타즈 골드가 맞대결을 펼쳤다. 킹존이 1세트 초반 액토즈의 공격에 밀리며 패배하는 듯 했다. 킹존은 뒷심을 발휘하며 1세트 역전 승리를 거뒀다. 킹존은 2세트에서 차분하게 우위를 점하며 다시 한 번 승리를 따냈다. 킹존이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KRKPL 2연승을 거둔 킹존이 시즌 초반 1강의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2세트 MVP에 선정된 킹존 미드 라이너 '코어' 정용훈이 귀여운 포즈를 취했다. 정용훈은 "킹존 막내다보
2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NG e스타디움 기가아레나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2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개막전에서 나란히 승리를 거둔 킹존 드래곤X와 액토즈 스타즈 골드가 맞대결을 펼쳤다. 킹존이 1세트 초반 액토즈의 공격에 밀리며 패배하는 듯 했다. 킹존은 뒷심을 발휘하며 1세트 역전 승리를 거뒀다. 킹존은 2세트에서 차분하게 우위를 점하며 다시 한 번 승리를 따냈다. 킹존이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KRKPL 2연승을 거둔 킹존이 시즌 초반 1강의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킹존 미드 라이너 '코어' 정용훈이 2세트 MVP에 선정되자 손을 흔들어보였다.
2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NG e스타디움 기가아레나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2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개막전에서 나란히 승리를 거둔 킹존 드래곤X와 액토즈 스타즈 골드가 맞대결을 펼쳤다. 킹존이 1세트 초반 액토즈의 공격에 밀리며 패배하는 듯 했다. 킹존은 뒷심을 발휘하며 1세트 역전 승리를 거뒀다. 킹존은 2세트에서 차분하게 우위를 점하며 다시 한 번 승리를 따냈다. 킹존이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KRKPL 2연승을 거둔 킹존이 시즌 초반 1강의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킹존 정글러 '스위트' 고민우가 머리를 긁적였다.
2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NG e스타디움 기가아레나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2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개막전에서 나란히 승리를 거둔 킹존 드래곤X와 액토즈 스타즈 골드가 맞대결을 펼쳤다. 킹존이 1세트 초반 액토즈의 공격에 밀리며 패배하는 듯 했다. 킹존은 뒷심을 발휘하며 1세트 역전 승리를 거뒀다. 킹존은 2세트에서 차분하게 우위를 점하며 다시 한 번 승리를 따냈다. 킹존이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KRKPL 2연승을 거둔 킹존이 시즌 초반 1강의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2세트 MVP에 선정된 킹존 미드 라이너 '코어' 정용훈이 차분히 헤드셋을 벗었다.
2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NG e스타디움 기가아레나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2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2회차 1경기에서 셀렉티드와 크리에이티브 밸류 시즌 첫 경기를 펼쳤다. 1세트에서 힘겨운 역전 승리를 따낸 셀렉티드가 2세트에서 맹공을 퍼부으며 완승을 거뒀다.승리를 거둔 셀렉티드와 아쉬운 패배를 당한 크리에이티브가 KRKPL 무대 가운데서 악수를 나눴다.
2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NG e스타디움 기가아레나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2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2회차 1경기에서 셀렉티드와 크리에이티브 밸류 시즌 첫 경기를 펼쳤다. 1세트에서 힘겨운 역전 승리를 따낸 셀렉티드가 2세트에서 맹공을 퍼부으며 완승을 거뒀다.KRKPL 시즌 첫 경기에서 화려한 공격력을 선보이며 2연속 MVP에 선정된 셀렉티드 미드 라이너 '건희' 홍건희가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며 밝게 웃었다.
2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NG e스타디움 기가아레나에서 모바일 게임 왕자영요 프로리그(Korea King Pro League, 이하 KRKPL) 2회차 경기가 열렸다.KRKPL 2회차 1경기에서 셀렉티드와 크리에이티브 밸류 시즌 첫 경기를 펼쳤다. 1세트에서 힘겨운 역전 승리를 따낸 셀렉티드가 2세트에서 맹공을 퍼부으며 완승을 거뒀다.KRKPL 시즌 첫 경기에서 화려한 공격력을 선보이며 2연속 MVP에 선정된 셀렉티드 미드 라이너 '건희' 홍건희가 밝게 웃었다.
내 동생 kt '휘찬'
테스트 임박한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어떤 게임일까?
1
젠지 내려간 LCK PO 패자조, 지옥문 열렸다
2
T1 김정균 감독, "방향성을 잘 못 잡았다"
3
한화생명, T1 3대0 제압...PO 승자 3R-롤드컵 진출
4
한화생명 최인규 감독, "T1 맞춤 밴픽-인게임 전략 준비"
5
지옥문 들어간 T1...예측 불가 LCK PO 패자조
6
[LPL 돋보기] BLG, 가장 먼저 롤드컵 진출 확정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