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렸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맞대결을 펼쳤다.kt가 힘겨운 싸움 끝에 4세트 역전 승리를 거뒀다. kt가 4세트를 가져가며 세트 스코어 2대2가 됐다. 롤챔스 결승전 최종 세트를 앞둔 kt 선수단이 경기석 뒤에 뭉쳐 화이팅 구호를 외쳤다.
2018-09-08
8일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렸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맞대결을 펼쳤다.그리핀 톱 라이너 '소드' 최성원이 kt 본진에 진입해 쌍둥이 타워와 넥서스를 부수며 롤챔스 결승전 3세트 승리를 확정지었다.
8일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렸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맞대결을 펼쳤다.그리핀이 롤챔스 결승전 3세트 승리를 거두며 세트 스코어를 2대1로 역전시켰다. 그리핀 정글러 '타잔' 이승용이 조용히 웃었다.
8일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렸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맞대결을 펼쳤다.kt가 롤챔스 서머 결승전 2세트 승리를 거두며 세트 스코어를 1대1로 만들었다.
8일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렸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중간 분석 프로그램 '단돌한 포인트' 를 진행하는 '단군' 김의중(왼쪽)과 '빛돌' 하광석이 롤챔스 결승전에서도 입담을 자랑했다.
8일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렸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결승 1세트에서 패한 kt가 2세트 초반부터 라인전과 시야 확보에서 우위를 점하며 승리를 거뒀다. 롤챔스 결승 2세트에서 카이사로 맹활약한 kt 원거리 딜러 '데프트' 김혁규가 기지개를 켰다.
8일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렸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맞대결을 펼쳤다.kt 원거리 딜러 '데프트' 김혁규가 밝은 얼굴로 롤챔스 서머 결승전에 나섰다.
8일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렸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맞대결을 펼쳤다.kt 톱 라이너 '스멥' 송경호가 진지한 표정으로 롤챔스 결승전 경기석 너머를 봤다.
생애 첫 우승을 차지한 김성현이 상금 3천 만원을 들고 함박 웃음을 짓고 있다. 8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홀에서 열리는 KSL 2018 시즌1 결승전에서 이제동과 김성현이 맞대결을 펼친 가운데 김성현이 4대0으로 이제동을 완파하며 생애 첫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결승에 진출한 이제동은 4강에서 정윤종을 4대0으로 완파했고 김성현 역시 테란 잡는 저그 김민철을 제압하며 파한을 일으키고 결승에 올랐다.
8일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렸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맞대결을 펼쳤다.kt 정글러 '스코어' 고동빈이 입술을 꾹 물고 롤챔스 서머 결승전에 임했다.
KSL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이제동이 시상식에서 블리자드 선임 부사장 토드 파울로스키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8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홀에서 열리는 KSL 2018 시즌1 결승전에서 이제동과 김성현이 맞대결을 펼친 가운데 김성현이 4대0으로 이제동을 완파하며 생애 첫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결승에 진출한 이제동은 4강에서 정윤종을 4대0으로 완파했고 김성현 역시 테란 잡는 저그 김민철을 제압하며 파한을 일으키고 결승에 올랐다.
8일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렸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맞대결을 펼쳤다.kt 미드 라이너 '유칼' 손우현이 안경을 고쳐쓰고 롤챔스 결승 그리핀전에 임했다.
8일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렸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맞대결을 펼쳤다.그리핀 서포터 '리헨즈' 손시우가 볼에 팀 스티커를 붙이고 롤챔스 결승전에 임했다.
8일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렸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맞대결을 펼쳤다.그리핀 서포터 '리헨즈' 손시우가 손을 만지며 롤챔스 우승 결의를 다졌다.
8일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렸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맞대결을 펼쳤다.kt와 그리핀의 롤챔스 결승전 첫 경기기 시작됐다.
8일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렸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일전을 펼쳤다.롤챔스 결승 맞대결에 앞서 kt와 그리핀이 롤챔스 우승 트로피 앞에 섰다.
내 동생 kt '휘찬'
테스트 임박한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어떤 게임일까?
1
젠지 내려간 LCK PO 패자조, 지옥문 열렸다
2
T1 김정균 감독, "방향성을 잘 못 잡았다"
3
한화생명, T1 3대0 제압...PO 승자 3R-롤드컵 진출
4
한화생명 최인규 감독, "T1 맞춤 밴픽-인게임 전략 준비"
5
지옥문 들어간 T1...예측 불가 LCK PO 패자조
6
[LPL 돋보기] BLG, 가장 먼저 롤드컵 진출 확정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