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정규 시즌 최종 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서머 1위 가능성이 남은 젠지 e스포츠와 승강전 탈출을 노리는 MVP가 대결했다.젠지가 첫 킬을 내준 이후 탄탄한 공격으로 MVP 압박을 했다. 젠지가 무난하게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마지막 경기 1세트 승리를 따냈다. 젠지 미드 라이너 '플라이' 송용준이 밝은 얼굴로 헤드셋을 벗었다.
2018-08-07
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정규 시즌 최종 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서머 1위 가능성이 남은 젠지 e스포츠와 승강전 탈출을 노리는 MVP가 대결했다.젠지가 MVP에 첫 킬을 내준 이후 젠지 특유의 압박을 선보였다. 젠지가 MVP 본진 타워를 부수며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마지막 경기 첫 세트를 따냈다.
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정규 시즌 최종 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서머 1위 가능성이 남은 젠지 e스포츠와 승강전 탈출을 노리는 MVP가 대결한다.김수현 아나운서가 롤챔스 서머 스포티비 게임즈의 정규 시즌 마지막 중계 경기의 막을 열었다.
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정규 시즌 최종 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서머 1위 가능성이 남은 젠지 e스포츠와 승강전 탈출을 노리는 MVP가 대결한다.MVP 톱 라이너 '애드' 강건모가 팔목 보호대를 다시 묶으며 젠지 톱 '큐베' 이성진과 맞대결을 준비했다.
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정규 시즌 최종 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서머 1위 가능성이 남은 젠지 e스포츠와 승강전 탈출을 노리는 MVP가 대결한다.MVP 톱 라이너 '애드' 강건모가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했다.
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정규 시즌 최종 주차 경기가 열린다.롤챔스 서머 1위 가능성이 남은 젠지 e스포츠와 승강전 탈출을 노리는 MVP가 대결한다.젠지 미드 라이너 '플라이' 송용준이 롤챔스 MVP전 연습에 집중했다.
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정규 시즌 최종 주차 경기가 열린다.롤챔스 서머 1위 가능성이 남은 젠지 e스포츠와 승강전 탈출을 노리는 MVP가 대결한다.젠비 선발 정글러로 출전한 '앰비션' 강찬용이 연습을 하며 밝게 웃었다.
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정규 시즌 최종 주차 경기가 열린다.롤챔스 서머 1위 가능성이 남은 젠지 e스포츠와 승강전 탈출을 노리는 MVP가 대결한다.2018년 롤챔스 두 시즌을 스포티비 게임즈 중계진으로 활약한 고인규 해설 위원이 정규 시즌 마지막 경기 최종 리허설을 마치고 메모를 하고 있다.
4일 OGNe스타디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포스트 시즌 진출을 노리는 SK텔레콤 T1과 상위 순위를 지켜야하는 그리핀이 맞붙었다.그리핀의 톱 라이너 '소드' 최성원이 1세트 경기에 오른을 상대로 초가스를 선택했다.
2018-08-04
4일 OGNe스타디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포스트 시즌 진출을 노리는 SK텔레콤 T1과 상위 순위를 지켜야하는 그리핀이 맞붙었다.그리핀의 미드 라이너 '초비' 정지훈이 경기를 준비했다.
4일 OGNe스타디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포스트 시즌 진출을 노리는 SK텔레콤 T1과 상위 순위를 지켜야하는 그리핀이 맞붙었다.그리핀의 서포터 '리핸즈' 손시우가 경기를 준비했다.
4일 OGNe스타디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포스트 시즌 진출을 노리는 SK텔레콤 T1과 상위 순위를 지켜야하는 그리핀이 맞붙었다.SK텔레콤의 원거리 딜러 '뱅' 배준식이 미드 라이너 '피레안' 최준식의 연습을 지켜봤다.
4일 OGNe스타디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포스트 시즌 진출을 노리는 SK텔레콤 T1과 상위 순위를 지켜야하는 그리핀이 맞붙었다.SK텔레콤의 정글러 '블랭크' 강선구가 1세트 경기에 킨드레드를 선택했다.
한라산 강성호가 올킬을 기록하며 팀을 피파 온라인4 챔피언십 2018 프리시즌 조별 리그 최종전으로 이끌었다.4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EA 스포츠 피파 온라인4 챔피언십 2018 프리시즌 B조 패자전 경기가 열렸다.강성호, 정세현, 송세윤 등 피파 온라인3 챔피언십 상위권 선수들로 구성된 한라산과 챔피언십 우승자 출신 김승섭의 비주얼 팀이 대결했다.강성호는 비주얼의 에이스 '섭이' 김승섭을 4대1로 꺾고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강성호는 이후 서지원과 박시준을 연파하며 올킬을 기록했다.정세현(가운데)이 강성호의 올킬에 벌떡 일어나 환호했다.
4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EA 스포츠 피파 온라인4 챔피언십 2018 프리시즌 B조 패자전 경기가 열렸다.강성호, 정세현, 송세윤 등 피파 온라인3 챔피언십 상위권 선수들로 구성된 한라산과 챔피언십 우승자 출신 김승섭의 비주얼 팀이 대결했다.한라산 첫 주자로 출전한 강성호가 비주얼 김승섭과 서지원을 연이어 꺾었다. 강성호와 손을 맞잡은 송세윤의 눈이 출입구 쪽으로 향했다.
4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EA 스포츠 피파 온라인4 챔피언십 2018 프리시즌 B조 패자전 경기가 열렸다.강성호, 정세현, 송세윤 등 피파 온라인3 챔피언십 상위권 선수들로 구성된 한라산과 챔피언십 우승자 출신 김승섭의 비주얼 팀이 대결했다.한라산 정세현(가운데)이 강성호의 2경기 도중 패널티킥이 상황이 아니냐며 두 손을 들어보였다.
내 동생 kt '휘찬'
테스트 임박한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어떤 게임일까?
1
젠지 내려간 LCK PO 패자조, 지옥문 열렸다
2
T1 김정균 감독, "방향성을 잘 못 잡았다"
3
한화생명, T1 3대0 제압...PO 승자 3R-롤드컵 진출
4
한화생명 최인규 감독, "T1 맞춤 밴픽-인게임 전략 준비"
5
지옥문 들어간 T1...예측 불가 LCK PO 패자조
6
[LPL 돋보기] BLG, 가장 먼저 롤드컵 진출 확정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