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국제 대회 리프트 라이벌즈 휴식기를 앞두고 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3주차 주말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서머 1위 자리를 노리는 젠지e스포츠와 상위권 싸움을 펼치고 있는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했다.아시안게임 대한민국 국가대표 톱 라이너 아프리카 '기인' 김기인이 자신있는 표정을 보였다.
2018-07-01
리그 오브 레전드 국제 대회 리프트 라이벌즈 휴식기를 앞두고 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3주차 주말 경기가 열린다. 롤챔스 서머 1위 자리를 노리는 젠지e스포츠와 상위권 싸움을 펼치고 있는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한다.아프리카 정글러 '모글리' 이재하(왼쪽)가 선발 출전한 '스피릿' 이다윤의 연습을 보며 이야기를 하고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 국제 대회 리프트 라이벌즈 휴식기를 앞두고 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3주차 주말 경기가 열린다. 롤챔스 서머 1위 자리를 노리는 젠지e스포츠와 상위권 싸움을 펼치고 있는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한다.스물 셋 생일에 롤챔스에 출전하는 아프리카 정글러 '스피릿' 이다윤이 밝은 얼굴을 보였다.
리그 오브 레전드 국제 대회 리프트 라이벌즈 휴식기를 앞두고 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3주차 주말 경기가 열린다. 롤챔스 서머 1위 자리를 노리는 젠지e스포츠와 상위권 싸움을 펼치고 있는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한다.아프리카 정글러 '스피릿' 이다윤이 차분히 개인 장비를 설치하고 롤챔스 젠지전 준비를 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 국제 대회 리프트 라이벌즈 휴식기를 앞두고 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3주차 주말 경기가 열린다. 롤챔스 서머 1위 자리를 노리는 젠지e스포츠와 상위권 싸움을 펼치고 있는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한다.경기석에 앉은 아프리카 정글러 '스피릿' 이다윤이 조용히 생각에 잠겼다.
리그 오브 레전드 국제 대회 리프트 라이벌즈 휴식기를 앞두고 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3주차 주말 경기가 열린다. 롤챔스 서머 1위 자리를 노리는 젠지e스포츠와 상위권 싸움을 펼치고 있는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한다.아프리카 정글러 '스피릿' 이다윤이 두 눈을 크게 뜨고 경기석 밖을 보고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 국제 대회 리프트 라이벌즈 휴식기를 앞두고 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3주차 주말 경기가 열린다. 롤챔스 서머 1위 자리를 노리는 젠지e스포츠와 상위권 싸움을 펼치고 있는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한다.아프리카 정글러 '스피릿' 이다윤이 진지한 표정으로 모니터를 보고 있다.
30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 나이스게임TV에서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아마추어 대회 WEGL 더 게이트웨이 스타크래프트 개최했다.WEGL 더 게이트웨이 스타크래프트는 전국 공인 e스포츠 PC클럽에서 치열한 예선을 거친 40명의 아마추어 고수들이 지난 17일과 24일 결선을 펼쳐 '총사령관' 송병구 팀 정수현, 이상필, 현지섭과 '홍그리거' 임홍규 팀 강태환, 박승호, 김상곤이 선발됐다.승부를 주고 받는 가운데 우승의 향방은 에
2018-06-30
30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 나이스게임TV에서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아마추어 대회 WEGL 더 게이트웨이 스타크래프트 개최했다.WEGL 더 게이트웨이 스타크래프트는 전국 공인 e스포츠 PC클럽에서 치열한 예선을 거친 40명의 아마추어 고수들이 지난 17일과 24일 결선을 펼쳐 '총사령관' 송병구 팀 정수현, 이상필, 현지섭과 '홍그리거' 임홍규 팀 강태환, 박승호, 김상곤이 선발됐다.두 팀이 승리를 주고 받으며 세트 스코어 2대
30일 OGNe스타디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3주차 경기가 열렸다.상위권으로 치고 올라가야하는 한화생명 e스포츠와 킹존 드래곤X 두 팀이 맞붙었다.2대1의 스코어로 힘겹게 승리를 차지한 킹존 드래곤 X의 톱 라이너 '칸' 김동하와 원거리 딜러 '프레이' 김종인이 MVP에 선정됐다.
30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 나이스게임TV에서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아마추어 대회 WEGL 더 게이트웨이 스타크래프트 개최했다.WEGL 더 게이트웨이 스타크래프트는 전국 공인 e스포츠 PC클럽에서 치열한 예선을 거친 40명의 아마추어 고수들이 지난 17일과 24일 결선을 펼쳐 '총사령관' 송병구 팀 정수현, 이상필, 현지섭과 '홍그리거' 임홍규 팀 강태환, 박승호, 김상곤이 선발됐다.WEGL 더 게이트웨이 결승에 앞서 1세트에 출전
30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 나이스게임TV에서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아마추어 대회 WEGL 더 게이트웨이 스타크래프트 개최했다.WEGL 더 게이트웨이 스타크래프트는 전국 공인 e스포츠 PC클럽에서 치열한 예선을 거친 40명의 아마추어 고수들이 지난 17일과 24일 결선을 펼쳐 '총사령관' 송병구 팀 정수현, 이상필, 현지섭과 '홍그리거' 임홍규 팀 강태환, 박승호, 김상곤이 선발됐다.임홍규와 송병구가 WEGL 더 게이트웨이 결승
30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 나이스게임TV에서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아마추어 대회 WEGL 더 게이트웨이 스타크래프트 개최했다.WEGL 더 게이트웨이 스타크래프트는 전국 공인 e스포츠 PC클럽에서 치열한 예선을 거친 40명의 아마추어 고수들이 지난 17일과 24일 결선을 펼쳐 '총사령관' 송병구 팀 정수현, 이상필, 현지섭과 '홍그리거' 임홍규 팀 강태환, 박승호, 김상곤이 선발됐다.양 팀의 팀장 송병구(왼쪽)와 임홍규가 WEGL
2월 9일 뉴스 브리핑
최고의 스타트
1
[LCK컵] DK-DRX 농심-DNS, 플레이-인 2R 맞대결
2
[LCK컵] DK, DRX와 PO 맞대결...BFX는 DNS 선택
3
[LCK컵] '작년은 잊어라' DNS, 농심 2대1 꺾고 PO 합류
4
[LCK컵] '씨맥' 김대호 감독, "'쇼메이커' 본인이 다른 선수 컨트롤 하는 거 느껴져"
5
'예상 빗나간 LCK컵 플레이인' DK·DNS·DRX, PO 합류
6
[LCK컵] '쇼메이커 활약' 디플 기아, DRX 꺾고 PO 진출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