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OGNe스타디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가 열렸다.중위권 진입을 노리는 bbq 올리버스와 진에어 그린윙스가 경기를 펼쳤다.bbq의 바텀 듀오 '이그나' 이동근과 '고스트' 장용준이 같은 표정을 지었다.
2018-02-28
28일 OGNe스타디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가 열렸다.중위권 진입을 노리는 bbq 올리버스와 진에어 그린윙스가 경기를 펼쳤다.진에어의 한상용 감독이 경기전 진에어 부스를 찾았다.
28일 OGNe스타디움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가 열렸다.중위권 진입을 노리는 bbq 올리버스와 진에어 그린윙스가 경기를 펼쳤다.bbq의 정글러 '트릭' 김강윤이 경기를 준비했다.
락스 타이거즈가 kt 롤스터를 꺾고 롤챔스 5위 자리를 차지했다.락스는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kt와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1위 탈환을 넘보는 kt 롤스터와 중위권에서 도약을 노리는 락스 타이거즈가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락스는 빠른 합류와 공격으로 kt의 모든 라인을 점령했다. 승리를 거둔 락스 선수단이 손을 맞잡고 기뻐했다.
2018-02-27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1위 탈환을 넘보는 kt 롤스터와 중위권에서 도약을 노리는 락스 타이거즈가 대결한다.락스가 빠른 합류와 공격으로 골드 차이를 벌렸다. 락스는 운영에서도 kt보다 우위를 보이며 1세트 압승을 거뒀다. 락스 정글러 '성환' 윤성환이 1세트에서 자르반을 선택, 공격을 열고 든든한 탱커 역할까지 했다. 승리를 거둔 윤성환이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1위 탈환을 넘보는 kt 롤스터와 중위권에서 도약을 노리는 락스 타이거즈가 대결한다.락스가 빠른 합류와 공격으로 골드 차이를 벌렸다. 락스는 운영에서도 kt보다 우위를 보이며 1세트 압승을 거뒀다. 락스 코칭스태프의 경기석 입장에 미드 라이너 '라바' 김태훈이 흐믓한 미소를 지었다.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1위 탈환을 넘보는 kt 롤스터와 중위권에서 도약을 노리는 락스 타이거즈가 대결한다.락스가 빠른 합류와 공격으로 1세트 압승을 거뒀다. 락스 원거리 딜러 '상윤' 권상윤이 두 눈을 크게 떴다.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1위 탈환을 넘보는 kt 롤스터와 중위권에서 도약을 노리는 락스 타이거즈가 대결한다.롤챔스 락스전 준비를 마친 kt 정글러 '스코어' 고동빈이 두 눈을 지그시 감고 헤드셋을 착용했다.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1위 탈환을 넘보는 kt 롤스터와 중위권에서 도약을 노리는 락스 타이거즈가 대결했다.롤챔스 스프링 2018 시즌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락스 톱 라이너 '린다랑' 허만흥이 유쾌한 표정으로 엄지손가락을 들었다.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1위 탈환을 넘보는 kt 롤스터와 중위권에서 도약을 노리는 락스 타이거즈가 대결한다.락스 서포터 '키' 김한기가 두 눈을 크게 뜨고 안경을 고쳐썼다.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가 열렸다.반환점 돈 롤챔스 스프링에서 나란히 6승 4패의 성적을 올린 아프리카 프릭스와 KSV가 대결했다.아프리카 탱커와 공격수가 전투에서 자신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며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아프리카는 2세트에서도 맹공을 퍼부으며 승리를 따냈다.2세트에서 말자하를 선택한 아프리카 '쿠로' 이서행(왼쪽 두 번째)이 미드 라인 내각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가 열렸다.반환점 돈 롤챔스 스프링에서 나란히 6승 4패의 성적을 올린 아프리카 프릭스와 KSV가 대결했다.아프리카 탱커와 공격수가 전투에서 자신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며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휴식을 마친 아프리카 미드 라이너 '쿠로' 이서행이 묵묵히 경기석으로 향했ㄷ.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가 열렸다.반환점 돈 롤챔스 스프링에서 나란히 6승 4패의 성적을 올린 아프리카 프릭스와 KSV가 대결했다.아프리카 탱커와 공격수가 전투에서 자신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며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아프리카 임혜성 코치가 경기석에 들어가 선수들을 격려했다.
2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2라운드 2주차 경기가 열렸다.반환점 돈 롤챔스 스프링에서 나란히 6승 4패의 성적을 올린 아프리카 프릭스와 KSV가 대결했다.아프리카 탱커와 공격수가 전투에서 자신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며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탈리야로 맹공을 퍼부은 아프리카 미드 라이너 '쿠로' 이서행이 천천히 헤드셋을 벗었다.
TGS 2025로 향하는 한국 게임사들
내 동생 kt '휘찬'
1
'롤로파' 개막?...LCK-LPL-LCP 팀 참가 ASI, 10월 열린다
2
지옥문 들어간 T1...예측 불가 LCK PO 패자조
3
[LPL 돋보기] BLG, 가장 먼저 롤드컵 진출 확정
4
'바이퍼' 박도현, "계속 졌던 T1 상대로 복수해 기뻐"
5
KEL, 이터널 리턴 결선 1일차 20일 DDP서 진행
6
'T1 나와!' DK, BNK 꺾고 패자 2라운드 진출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