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인천광역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결승전이 열렸다.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3회와 롤챔스 5회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 최강으로 불리는 SK텔레콤 T1과 포스트 시즌을 거친 '여름의 왕자' kt 롤스터가 롤챔스 스프링 우승을 다툰다.SK텔레콤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롤챔스 스프링 우승컵을 옆에 두고 무대에 섰다.
2017-04-22
22일 인천광역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결승전이 열렸다.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3회와 롤챔스 5회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 최강으로 불리는 SK텔레콤 T1과 포스트 시즌을 거친 '여름의 왕자' kt 롤스터가 롤챔스 스프링 우승을 다툰다.SK텔레콤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롤챔스 스프링 결승전 무대 한가운데서 등장했다.
22일 인천광역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결승전이 열렸다.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3회와 롤챔스 5회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 최강으로 불리는 SK텔레콤 T1과 포스트 시즌을 거친 '여름의 왕자' kt 롤스터가 롤챔스 스프링 우승을 다툰다.SK텔레콤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롤챔스 스프링 결승전 무대 한 가운데 왕좌를 상징하는 의자에 앉아 등장했다.
22일 인천광역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결승전이 열렸다.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3회와 롤챔스 5회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 최강으로 불리는 SK텔레콤 T1과 포스트 시즌을 거친 '여름의 왕자' kt 롤스터가 롤챔스 스프링 우승을 다툰다.전용준 캐스터가 우렁찬 목소리로 롤챔스 스프링 결승전의 막을 열었다.
22일 인천광역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결승전이 열렸다.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3회와 롤챔스 5회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 최강으로 불리는 SK텔레콤 T1과 포스트 시즌을 거친 '여름의 왕자' kt 롤스터가 롤챔스 스프링 우승을 다툰다.롤챔스 전용준 캐스터가 롤챔스 스프링 결승전 무대에 올라 우렁찬 목소리로 막을 열었다.
22일 오후 5시 인천광역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결승전이 열린다.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3회와 롤챔스 5회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 최강으로 불리는 SK텔레콤 T1과 포스트 시즌을 거친 '여름의 왕자' kt 롤스터가 롤챔스 스프링 우승을 다툰다.두 팀의 팀 마크가 떠오른 대형 화면과 화려한 조명이 롤챔스 스프링 결승전 무대를 빛냈다.
22일 오후 5시 인천광역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결승전이 열린다.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3회와 롤챔스 5회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 최강으로 불리는 SK텔레콤 T1과 포스트 시즌을 거친 '여름의 왕자' kt 롤스터가 롤챔스 스프링 우승을 다툰다.SK텔레콤 T1과 kt 롤스터 선수들의 무대 리허설까지 마친 롤챔스 결승 현장에 고요함이 감돌았다.
22일 오후 5시 인천광역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결승전이 열린다.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3회와 롤챔스 5회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 최강으로 불리는 SK텔레콤 T1과 포스트 시즌을 거친 '여름의 왕자' kt 롤스터가 롤챔스 스프링 우승을 다툰다.SK텔레콤 T1 선수단이 우승컵을 앞에 두고 롤챔스 결승전 리허설을 진행했다.
22일 오후 5시 인천광역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결승전이 열린다.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3회와 롤챔스 5회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 최강으로 불리는 SK텔레콤 T1과 포스트 시즌을 거친 '여름의 왕자' kt 롤스터가 롤챔스 스프링 우승을 다툰다.롤챔스 우승 경험이 있는 kt 롤스터 서포터 '마타' 조세형이 롤챔스 우승컵 앞에 섰다.
22일 오후 5시 인천광역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결승전이 열린다.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3회와 롤챔스 5회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 최강으로 불리는 SK텔레콤 T1과 포스트 시즌을 거친 '여름의 왕자' kt 롤스터가 롤챔스 스프링 우승을 다툰다.SK텔레콤 T1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활짝 웃는 얼굴로 경기석에 앉았다.
22일 오후 5시 인천광역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결승전이 열린다.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3회와 롤챔스 5회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 최강으로 불리는 SK텔레콤 T1과 포스트 시즌을 거친 '여름의 왕자' kt 롤스터가 롤챔스 스프링 우승을 다툰다.SK텔레콤 T1 후보 미드 라이너 '스카이' 김하늘(왼쪽)이 '페이커' 이상혁의 연습 장면을 조용히 지켜보고 있다.
22일 오후 5시 인천광역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결승전이 열린다.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3회와 롤챔스 5회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 최강으로 불리는 SK텔레콤 T1과 포스트 시즌을 거친 '여름의 왕자' kt 롤스터가 롤챔스 스프링 우승을 다툰다.SK텔레콤 T1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입꼬리를 삐죽이며 롤챔스 스프링 결승전 경기석에 앉았다.
22일 오후 5시 인천광역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결승전이 열린다.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3회와 롤챔스 5회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 최강으로 불리는 SK텔레콤 T1과 포스트 시즌을 거친 '여름의 왕자' kt 롤스터가 롤챔스 스프링 우승을 다툰다.SK텔레콤 정글러로 롤챔스 결승에 다시 오른 '피넛' 한왕호가 눈매를 가늘게 하고 있다.
22일 오후 5시 인천광역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결승전이 열린다.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3회와 롤챔스 5회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 최강으로 불리는 SK텔레콤 T1과 포스트 시즌을 거친 '여름의 왕자' kt 롤스터가 롤챔스 스프링 우승을 다툰다.SK텔레콤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롤챔스 결승전 경기석에 들어가 개인 장비 세팅과 연습을 마쳤다.
22일 오후 5시 인천광역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결승전이 열린다.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3회와 롤챔스 5회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 최강으로 불리는 SK텔레콤 T1과 포스트 시즌을 거친 '여름의 왕자' kt 롤스터가 롤챔스 스프링 우승을 다툰다.SK텔레콤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롤챔스 결승전 연습을 마치고 먼산을 보며 웃었다.
22일 오후 5시 인천광역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결승전이 열린다.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3회와 롤챔스 5회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 최강으로 불리는 SK텔레콤 T1과 포스트 시즌을 거친 '여름의 왕자' kt 롤스터가 롤챔스 스프링 우승을 다툰다.SK텔레콤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롤챔스 결승전 경기석에 앉아 연습을 했다.
22일 오후 5시 인천광역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결승전이 열린다.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3회와 롤챔스 5회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 최강으로 불리는 SK텔레콤 T1과 포스트 시즌을 거친 '여름의 왕자' kt 롤스터가 롤챔스 스프링 우승을 다툰다.롤챔스 스프링 결승전 중계석에 앉은 전용준 캐스터(가운데) 마이크를 잡고 리허설을 시작했다.
2월 13일 뉴스 브리핑
2026 LCK컵 플레이오프 첫 승리 팀은?
1
일본, 아이치-나고야 AG LoL 부문 불참... 선수들 '황당'
2
강동훈 감독, 아이치-나고야 AG LoL 지휘봉 잡는다
3
'쇼메이커' 허수, "밴픽부터 나를 위한 무대였다"
4
[FSL] 아슬아슬 줄타기 끝 구끼-오펠-곽-클러치 등 16강 합류
5
[LCK컵] BNK, 풀 세트 접전 끝에 DN 꺾고 PO 2R 진출
6
e스포츠, 제55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정식 종목 첫 채택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