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인은 18일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넥슨 카트라이더 듀얼레이스 시즌2 개인전 B조 2경기에서 같은 팀 유창현과 치열한 접전을 펼친 끝에 1위로 골인, 결선에 합류했다. 1위로 카트리그 개인전 결선에 진출한 이재인이 활짝 웃었다.
2017-03-18
1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4강 패자전이 열렸다.'카트황제' 문호준, 전대웅, 강석인, 최영훈의 세다 레이싱과 박인수, 우상민, 손우현, 조다훈의 큐센 블랙이 대결했다.세다 레이싱이 1세트 스피드전을 라운드 스코어 4대0 완승으로 끝냈다. 세다는 2세트 아이템전에서도 확실한 팀워크로 4대0 퍼펙트 승리를 따냈다.스피드전과 아이템전에서 확실한 견제로 세다 레이싱 승
1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4강 패자전이 열렸다.'카트황제' 문호준, 전대웅, 강석인, 최영훈의 세다 레이싱과 박인수, 우상민, 손우현, 조다훈의 큐센 블랙이 대결했다.세다 레이싱이 1세트 스피드전을 라운드 스코어 4대0 완승으로 끝냈다. 세다는 2세트 아이템전에서도 확실한 팀워크로 4대0 퍼펙트 승리를 따냈다.경기 MVP에 선정된 문호준이 개인 장비를 챙겨들고 인터뷰
1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4강 패자전이 열렸다.'카트황제' 문호준, 전대웅, 강석인, 최영훈의 세다 레이싱과 박인수, 우상민, 손우현, 조다훈의 큐센 블랙이 대결했다.세다 레이싱이 1세트 스피드전을 라운드 스코어 4대0 완승으로 끝냈다. 세다는 2세트 아이템전에서도 확실한 팀워크로 4대0 퍼펙트 승리를 따냈다.8대0 무실 라운드로 4강 최종전에 진출한 세다 문호준이 활
1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4강 패자전이 열렸다.'카트황제' 문호준, 전대웅, 강석인, 최영훈의 세다 레이싱과 박인수, 우상민, 손우현, 조다훈의 큐센 블랙이 대결했다.세다 레이싱이 1세트 스피드전을 라운드 스코어 4대0 완승으로 끝냈다. 세다는 2세트 아이템전에서도 확실한 팀워크로 4대0 퍼펙트 승리를 따냈다.경기를 마무리짓는 2세트 4라운드를 1위로 통과한 전대웅
1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4강 패자전이 열렸다.'카트황제' 문호준, 전대웅, 강석인, 최영훈의 세다 레이싱과 박인수, 우상민, 손우현, 조다훈의 큐센 블랙이 대결했다.세다 레이싱이 1세트 스피드전을 라운드 스코어 4대0 완승으로 끝냈다. 세다는 2세트 아이템전에서도 확실한 팀워크로 4대0 퍼펙트 승리를 따냈다.8대0 무실 라운드로 최종전에 진출한 세다 선수들이 서로
1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4강 패자전이 열렸다.'카트황제' 문호준, 전대웅, 강석인, 최영훈의 세다 레이싱과 박인수, 우상민, 손우현, 조다훈의 큐센 블랙이 대결했다.3, 4라운드 연속 1위를 차지하며 1세트 퍼펙트 승리를 이끈 문호준이 강석인과 손뼉을 맞췄다.
1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4강 패자전이 열렸다.'카트황제' 문호준, 전대웅, 강석인, 최영훈의 세다 레이싱과 박인수, 우상민, 손우현, 조다훈의 큐센 블랙이 대결했다.세다 레이싱 최영훈이 큐센 선수들을 막아내며 동료들을 라운드 1, 2위로 만들었다. 팀플레이를 펼친 최영훈이 라운드 승리를 따내고 동료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1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4강 패자전이 열렸다.'카트황제' 문호준, 전대웅, 강석인, 최영훈의 세다 레이싱과 박인수, 우상민, 손우현, 조다훈의 큐센 블랙이 대결했다.첫 라운드 1위로 결승점을 통과한 문호준이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1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4강 패자전이 열렸다.'카트황제' 문호준, 전대웅, 강석인, 최영훈의 세다 레이싱과 박인수, 우상민, 손우현, 조다훈의 큐센 블랙이 대결했다.라운드 1위를 차지한 문호준이 입가에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1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4강 패자전이 열렸다.'카트황제' 문호준, 전대웅, 강석인, 최영훈의 세다 레이싱과 박인수, 우상민, 손우현, 조다훈의 큐센 블랙이 대결했다.두 팀이 무대에 올라 악수를 나누고 각자의 경기석으로 향했다.
1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4강 패자전이 열렸다.'카트황제' 문호준, 전대웅, 강석인, 최영훈의 세다 레이싱과 박인수, 우상민, 손우현, 조다훈의 큐센 블랙이 대결했다.문호준의 세다 레이싱과 시즌 첫 대결을 하는 큐센 블랙 박인수가 다부진 표정으로 연습을 시작했다.
1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4강 패자전이 열렸다.'카트황제' 문호준, 전대웅, 강석인, 최영훈의 세다 레이싱과 박인수, 우상민, 손우현, 조다훈의 큐센 블랙이 대결했다.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탈락 위기에 놓인 '카트황제' 문호준이 입술에 힘을 주고 연습했다.
1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4강 패자전이 열렸다.'카트황제' 문호준, 전대웅, 강석인, 최영훈의 세다 레이싱과 박인수, 우상민, 손우현, 조다훈의 큐센 블랙이 대결했다.카트리그 4강전 준비를 끝낸 전대웅이 휴대폰을 거울삼아 머리카락을 정리했다.
1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4강 패자전이 열렸다.'카트황제' 문호준, 전대웅, 강석인, 최영훈의 세다 레이싱과 박인수, 우상민, 손우현, 조다훈의 큐센 블랙이 대결했다.문호준이 커플 반지를 만지며 카트리그 4강 패자전 준비를 시작했다.
1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2라운드 3주차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는 MVP와 진에어 그린윙스가 맞대결을 펼쳤다.2세트 진에어 그린윙스의 정글러 '레이즈' 오지환이 교체 출전했다.
1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2라운드 3주차 경기가 열렸다.1경기에서는 MVP와 진에어 그린윙스가 맞대결을 펼쳤다.MVP의 미드 라이너 '이안' 안준형이 경기 시작 전 권재환 감독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롤드컵 최초 '쓰리핏' 달성한 T1
지스타 2025를 빛낼 BIG3 신작은?
1
[롤드컵 결승] '페이커' 이상혁, "2017년 패배, 경험적 큰 도움 됐다"
2
LPL 캐스터 왕더더의 '페이커' 찬사 "12년 전 팬은 사회인 됐지만 그는 그대로 남아 있어"
3
2025 아시아 이스포츠 대회, 20일 베트남 껀터 개최
4
이재명 대통령, "T1, 롤드컵 '쓰리핏' 축하...e스포츠 역사 길 남을 쾌거"
5
내년 LoL e스포츠, 경기 중 선수-코치진 교신 가능?
6
왕자영요 KPL 결승, 관중 세계 신기록 달성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