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피파 온라인3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7 시즌1 승강전이 열렸다.8일까지 진행되는 피파 온라인3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7 시즌 승강전은 시드권자 4명과 오프라인 예선을 거친 24명 중 12명 의 본선 진출자를 선발한다. 피피온라인3 챔피언십에서 '피파 고모' 라는 애칭을 얻고 스포티비 게임즈 프로그램 '그라운드의 여신' 에서 여신이기를 원했던 전수형 아나운서가 승강전 무대에 올랐다.
2017-03-29
29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피파 온라인3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7 시즌1 승강전이 열렸다.지난 시즌 피파온라인3 챔피언십 8강 진출자 정재영과 변우진 예선을 뚫은 변우진의 경기로 승강전이 시작됐다.8일까지 진행되는 피파 온라인3 아디다스 챔피언십 2017 시즌 승강전은 시드권자 4명과 오프라인 예선을 거친 24명 중 12명 의 본선 진출자를 선발한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라운드 5주차 경기가 펼쳐졌다.1경기에선 결승 직행을 목전에 둔 SK텔레콤 T1과 포스트시즌 진출의 희망을 이어가고 있는 락스 타이거즈가 맞붙는다. 이어 상위권 순위 다툼을 벌이고 있는 삼성 갤럭시와 MVP가 격전을 펼친다.1세트 패배한 락스는 2세트 미드 라이너 '미키' 손영민의 활약에 힘입어 승리를 차지했다. 경기가 끝난 뒤, 락스의 코칭 스태프가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라운드 5주차 경기가 펼쳐졌다.1경기에선 결승 직행을 목전에 둔 SK텔레콤 T1과 포스트시즌 진출의 희망을 이어가고 있는 락스 타이거즈가 맞붙는다. 이어 상위권 순위 다툼을 벌이고 있는 삼성 갤럭시와 MVP가 격전을 펼친다.1세트 패배한 락스는 2세트 미드 라이너 '미키' 손영민의 활약에 힘입어 승리를 차지했다. 경기가 끝난 후, 손영민이 숨을 골랐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라운드 5주차 경기가 펼쳐졌다.1경기에선 결승 직행을 목전에 둔 SK텔레콤 T1과 포스트시즌 진출의 희망을 이어가고 있는 락스 타이거즈가 맞붙는다. 이어 상위권 순위 다툼을 벌이고 있는 삼성 갤럭시와 MVP가 격전을 펼친다.SK텔레콤의 원거리 딜러 '뱅' 배준식이 경기를 준비했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라운드 5주차 경기가 펼쳐졌다.1경기에선 결승 직행을 목전에 둔 SK텔레콤 T1과 포스트시즌 진출의 희망을 이어가고 있는 락스 타이거즈가 맞붙는다. 이어 상위권 순위 다툼을 벌이고 있는 삼성 갤럭시와 MVP가 격전을 펼친다.SK텔레콤의 원거리 딜러 '뱅' 배준식이 응원 카드에 쓰인 문구를 유심히 쳐다봤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라운드 5주차 경기가 펼쳐졌다.1경기에선 결승 직행을 목전에 둔 SK텔레콤 T1과 포스트시즌 진출의 희망을 이어가고 있는 락스 타이거즈가 맞붙는다. 이어 상위권 순위 다툼을 벌이고 있는 삼성 갤럭시와 MVP가 격전을 펼친다.락스의 미드 라이너 '미키' 손영민이 긴장을 푸는 듯 의자에 기댔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라운드 5주차 경기가 펼쳐졌다.1경기에선 결승 직행을 목전에 둔 SK텔레콤 T1과 포스트시즌 진출의 희망을 이어가고 있는 락스 타이거즈가 맞붙는다. 이어 상위권 순위 다툼을 벌이고 있는 삼성 갤럭시와 MVP가 격전을 펼친다.SK텔레콤의 톱 라이너 '후니' 허승훈이 동료들과 대화를 나누며 활짝 웃었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라운드 5주차 경기가 펼쳐졌다.1경기에선 결승 직행을 목전에 둔 SK텔레콤 T1과 포스트시즌 진출의 희망을 이어가고 있는 락스 타이거즈가 맞붙는다. 이어 상위권 순위 다툼을 벌이고 있는 삼성 갤럭시와 MVP가 격전을 펼친다.락스의 정글러 '마이티베어' 김민수가 메인 스크린을 올려다봤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라운드 5주차 경기가 펼쳐졌다.1경기에선 결승 직행을 목전에 둔 SK텔레콤 T1과 포스트시즌 진출의 희망을 이어가고 있는 락스 타이거즈가 맞붙는다. 이어 상위권 순위 다툼을 벌이고 있는 삼성 갤럭시와 MVP가 격전을 펼친다.락스의 정글러 '마이티베어' 김민수가 카메라를 보고 놀란 표정을 지었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라운드 5주차 경기가 펼쳐졌다.1경기에선 결승 직행을 목전에 둔 SK텔레콤 T1과 포스트시즌 진출의 희망을 이어가고 있는 락스 타이거즈가 맞붙는다. 이어 상위권 순위 다툼을 벌이고 있는 삼성 갤럭시와 MVP가 격전을 펼친다.SK텔레콤의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정글러 '피넛' 한왕호의 연습을 지켜봤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라운드 5주차 경기가 펼쳐졌다.1경기에선 결승 직행을 목전에 둔 SK텔레콤 T1과 포스트시즌 진출의 희망을 이어가고 있는 락스 타이거즈가 맞붙는다. 이어 상위권 순위 다툼을 벌이고 있는 삼성 갤럭시와 MVP가 격전을 펼친다.SK텔레콤의 톱 라이너 '후니' 허승훈이 옆을 쳐다봤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라운드 5주차 경기가 펼쳐졌다.1경기에선 결승 직행을 목전에 둔 SK텔레콤 T1과 포스트시즌 진출의 희망을 이어가고 있는 락스 타이거즈가 맞붙는다. 이어 상위권 순위 다툼을 벌이고 있는 삼성 갤럭시와 MVP가 격전을 펼친다.SK텔레콤의 톱 라이너 '후니' 허승훈이 경기를 준비했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라운드 5주차 경기가 펼쳐졌다.1경기에선 결승 직행을 목전에 둔 SK텔레콤 T1과 포스트시즌 진출의 희망을 이어가고 있는 락스 타이거즈가 맞붙는다. 이어 상위권 순위 다툼을 벌이고 있는 삼성 갤럭시와 MVP가 격전을 펼친다.SK텔레콤의 톱 라이너 '후니' 허승훈이 정글러 '피넛' 한왕호의 연습을 지켜봤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라운드 5주차 경기가 펼쳐졌다.1경기에선 결승 직행을 목전에 둔 SK텔레콤 T1과 포스트시즌 진출의 희망을 이어가고 있는 락스 타이거즈가 맞붙는다. 이어 상위권 순위 다툼을 벌이고 있는 삼성 갤럭시와 MVP가 격전을 펼친다.SK텔레콤의 정글러 '피넛' 한왕호가 머리를 긁적이며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과 대화를 나눴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라운드 5주차 경기가 펼쳐졌다.1경기에선 결승 직행을 목전에 둔 SK텔레콤 T1과 포스트시즌 진출의 희망을 이어가고 있는 락스 타이거즈가 맞붙는다. 이어 상위권 순위 다툼을 벌이고 있는 삼성 갤럭시와 MVP가 격전을 펼친다.SK텔레콤의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경기 준비에 집중했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라운드 5주차 경기가 펼쳐졌다.1경기에선 결승 직행을 목전에 둔 SK텔레콤 T1과 포스트시즌 진출의 희망을 이어가고 있는 락스 타이거즈가 맞붙는다. 이어 상위권 순위 다툼을 벌이고 있는 삼성 갤럭시와 MVP가 격전을 펼친다.SK텔레콤의 김정균 코치가 서포터 '울프' 이재완의 자리에 앉았다.
2월 13일 뉴스 브리핑
2026 LCK컵 플레이오프 첫 승리 팀은?
1
일본, 아이치-나고야 AG LoL 부문 불참... 선수들 '황당'
2
강동훈 감독, 아이치-나고야 AG LoL 지휘봉 잡는다
3
[LCK컵] BNK, 풀 세트 접전 끝에 DN 꺾고 PO 2R 진출
4
태평소로 듣는 '이그리스'의 위엄… 국악과 만난 'P의 거짓'과 '나혼렙'
5
e스포츠, 제55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정식 종목 첫 채택
6
'빅라' 이대광, "팀 실력 비해 경기력 안 나왔다"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