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마지막 주차인 2라운드 5주차 경기가 열렸다.지난 일요일 kt를 잡으며 상승세를 탄 콩두 몬스터와 승강전 탈출을 노리는 bbq 올리버스가 대결했다.콩두 미드 라이너 '에지' 이호성이 bbq전 1세트 챔피언 선택을 앞두고 안경을 고쳐썼다.
2017-03-28
2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마지막 주차인 2라운드 5주차 경기가 열린다.지난 일요일 kt를 잡으며 상승세를 탄 콩두 몬스터와 승강전 탈출을 노리는 bbq 올리버스가 대결한다.어느 미드 라이너와도 라인전에서 밀리지 않는 콩두 '에지' 이호성이 bbq전 준비를 하며 경기석 밖을 보고 있다.
2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마지막 주차인 2라운드 5주차 경기가 열린다.지난 일요일 kt를 잡으며 상승세를 탄 콩두 몬스터와 승강전 탈출을 노리는 bbq 올리버스가 대결한다.콩두의 화력을 담당하고 있는 원거리 딜러 '쏠' 서진솔이 차분히 bbq전을 준비했다.
2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마지막 주차인 2라운드 5주차 경기가 열린다.지난 일요일 kt를 잡으며 상승세를 탄 콩두 몬스터와 승강전 탈출을 노리는 bbq 올리버스가 대결한다.콩두 톱 라이너 '로치' 김강희가 무표정한 얼굴로 차분히 롤챔스 출전 준비를 했다.
2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마지막 주차인 2라운드 5주차 경기가 열린다.지난 일요일 kt를 잡으며 상승세를 탄 콩두 몬스터와 승강전 탈출을 노리는 bbq 올리버스가 대결한다.개인 장비를 설치한 bbq 미드 라이너 '템트' 강명구가 안경을 고쳐쓰고 롤챔스 콩두전 준비를 시작했다.
2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마지막 주차인 2라운드 5주차 경기가 열린다.지난 일요일 kt를 잡으며 상승세를 탄 콩두 몬스터와 승강전 탈출을 노리는 bbq 올리버스가 대결한다.bbq 정글러 '블레스' 최현웅이 머리카락 손질도 받기 전에 경기석에 들어가 경기 준비를 시작했다.
2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마지막 주차인 2라운드 5주차 경기가 열린다.지난 일요일 kt를 잡으며 상승세를 탄 콩두 몬스터와 승강전 탈출을 노리는 bbq 올리버스가 대결한다.bbq 원거리 딜러 '고스트' 장용준이 콩두전을 위해 경기석으로 향했다.
2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마지막 주차인 2라운드 5주차 경기가 열린다.지난 일요일 kt를 잡으며 상승세를 탄 콩두 몬스터와 승강전 탈출을 노리는 bbq 올리버스가 대결한다.고인규 해설 위원이 롤챔스 프리뷰쇼를 진행하기 위해 일찌감치 현장에 도착해 혼다 연습을 이어갔다.
김대엽이 GSL 첫 우승을 차지했다.김대엽은 2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어윤수와 2017 GSL 시즌1 결승전을 펼쳤다.통산 다섯 번째 GSL 결승에 진출해 첫 우승에 도전하는 어윤수와 스타크래프트 프리미어 리그 첫 우승에 도전하는 김대엽이 치열하게 대결했다.김대엽은 3세트 연속 승리 이후 2연속 패배를 당하며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6세트를 맞이한 김대엽은 침착한 플레이로 어윤수를 압박하며 우승을 차지했다.첫 우승을 맛 본 김대
2017-03-26
2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17 GSL 시즌1 결승전 열렸다.통산 다섯 번째 GSL 결승에 진출해 첫 우승에 도전하는 어윤수와 스타크래프트 프리미어 리그 첫 우승에 도전하는 김대엽이 대결했다.어윤수와 김대엽이 우승 각오를 밝히고 GSL 결승전 1세트가 시작됐다.
2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17 GSL 시즌1 결승전 열렸다.통산 다섯 번째 GSL 결승에 진출해 첫 우승에 도전하는 어윤수와 스타크래프트 프리미어 리그 첫 우승에 도전하는 김대엽이 대결했다.김대엽과 어윤수의 각오를 들은 박상현 캐스터카 두 손을 쭉 뻗어 결승전의 시작을 알렸다.
2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17 GSL 시즌1 결승전 열렸다.통산 다섯 번째 GSL 결승에 진출해 첫 우승에 도전하는 어윤수(왼쪽)와 스타크래프트 프리미어 리그 첫 우승에 도전하는 김대엽이 대결했다.GSL 결승 무대에 오른 어윤수와 김대엽이 신경전을 펼치며 각자의 우승을 장담했다.
2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17 GSL 시즌1 결승전 열렸다.통산 다섯 번째 GSL 결승에 진출해 첫 우승에 도전하는 어윤수와 스타크래프트 프리미어 리그 첫 우승에 도전하는 김대엽이 대결했다.프로게이머 생활 이후 동갑내기 친구로 지낸 어윤수(왼쪽)와 김대엽이 서로 다른 곳을 보며 눈빛을 피했다.
2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17 GSL 시즌1 결승전 열렸다.통산 다섯 번째 GSL 결승에 진출해 첫 우승에 도전하는 어윤수와 스타크래프트 프리미어 리그 첫 우승에 도전하는 김대엽이 대결했다.GSL 결승전을 앞두고 해외 스포츠 매체 ESPN이 2016년 최고 선수로 선정한 변현우(왼쪽)가 무대에 섰다.변현우는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준비한 선물을 받았다.
2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17 GSL 시즌1 결승전 열렸다.통산 다섯 번째 GSL 결승에 진출해 첫 우승에 도전하는 어윤수와 스타크래프트 프리미어 리그 첫 우승에 도전하는 김대엽이 대결했다.어윤수와 SK텔레콤에서 활동한 김도우(왼쪽)와 김명식이 GSL 결승전 현장을 찾아 응원했다.
롤드컵 최초 '쓰리핏' 달성한 T1
지스타 2025를 빛낼 BIG3 신작은?
1
[롤드컵 결승] '페이커' 이상혁, "2017년 패배, 경험적 큰 도움 됐다"
2
LPL 캐스터 왕더더의 '페이커' 찬사 "12년 전 팬은 사회인 됐지만 그는 그대로 남아 있어"
3
2025 아시아 이스포츠 대회, 20일 베트남 껀터 개최
4
이재명 대통령, "T1, 롤드컵 '쓰리핏' 축하...e스포츠 역사 길 남을 쾌거"
5
내년 LoL e스포츠, 경기 중 선수-코치진 교신 가능?
6
왕자영요 KPL 결승, 관중 세계 신기록 달성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