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경기도 고양시 고양실내체육관 특설 무대에서 IEM(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 시즌11 경기(이하 IEM 경기) 결승전이 열렸다. 프로토스 김대엽이 테란 이신형과 스타크래프트2 부문 결승전을 앞두고 긴장감 가득한 얼굴로 경기석에 앉았다.
2016-12-18
LW 레드가 IEM 경기에서 오버워치 최강의 자리에 올랐다.LW 레드는 18일 경기도 고양시 고양실내체육관 특설 무대에서 열린 IEM(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 시즌11 경기(이하 IEM 경기) 결승전에 출전, 루나틱 하이를 세트 스코어 3대1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IEM 우승을 따낸 LW 레드 '루나' 장경호이 인터뷰석에 앉아 엄지를 들어올리고 웃었다.
18일 경기도 고양시 고양실내체육관 특설 무대에서 IEM(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 시즌11 경기(이하 IEM 경기) 결승전이 열렸다.IEM 시즌11 결승전은 오버워치, 리그 오브 레전드, 스타크래프트2 부분에서 치열한 대결을 펼친 선수들이 화려한 무대에 올라 최강의 자리를 겨룬다.IEM 리그 오브 레전드 부문 결승에 오른 콩두 몬스터 미드 라이너 '에지' 이호성이 깔끔한 차림새로 현장에 도착했다.
18일 경기도 고양시 고양실내체육관 특설 무대에서 IEM(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 시즌11 경기(이하 IEM 경기) 결승전이 열렸다.IEM 시즌11 결승전은 오버워치, 리그 오브 레전드, 스타크래프트2 부분에서 치열한 대결을 펼친 선수들이 화려한 무대에 올라 최강의 자리를 겨룬다.IEM 리그 오브 레전드 부문 결승에 오른 콩두 몬스터 톱 라이너 '로치' 김강희가 깔끔한 차림새로 현장에 도착했다.
LW 레드가 IEM 경기에서 오버워치 최강의 자리에 올랐다.LW 레드는 18일 경기도 고양시 고양실내체육관 특설 무대에서 열린 IEM(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 시즌11 경기(이하 IEM 경기) 결승전에 출전, 루나틱 하이를 세트 스코어 3대1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우승을 따낸 LW 레드가 챔피언 트로피를 들고 우승의 감격을 만끽했다.
18일 경기도 고양시 고양실내체육관 특설 무대에서 IEM(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 시즌11 경기(이하 IEM 경기) 결승전이 열렸다.IEM 시즌11 결승전은 오버워치, 리그 오브 레전드, 스타크래프트2 부분에서 치열한 대결을 펼친 선수들이 화려한 무대에 올라 최강의 자리를 겨룬다.IEM 리그 오브 레전드 부문 결승에 오른 콩두 몬스터 원거리 딜러 '쏠' 서진솔이 깔끔한 차림새로 현장에 도착했다.
18일 경기도 고양시 고양실내체육관 특설 무대에서 IEM(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 시즌11 경기(이하 IEM 경기) 결승전이 열렸다.IEM 시즌11 결승전은 오버워치, 리그 오브 레전드, 스타크래프트2 부분에서 치열한 대결을 펼친 선수들이 화려한 무대에 올라 최강의 자리를 겨룬다.김정민 IEM 오버워치 해설 위원이 결승전을 앞두고 대본을 살피고 있다.
18일 경기도 고양시 고양실내체육관 특설 무대에서 IEM(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 시즌11 경기(이하 IEM 경기) 결승전이 열렸다.IEM 시즌11 결승전은 오버워치, 리그 오브 레전드, 스타크래프트2 부분에서 치열한 대결을 펼친 선수들이 화려한 무대에 올라 최강의 자리를 겨룬다.
18일 경기도 고양시 고양실내체육관 특설 무대에서 IEM(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 시즌11 경기(이하 IEM 경기) 결승전이 열렸다.오버워치 결승 무대에 오른 루나틱 하이(왼쪽)와 LW 레드가 IEM 결승전의 막을 열었다.IEM 시즌11 결승전은 오버워치, 리그 오브 레전드, 스타크래프트2 부분에서 치열한 대결을 펼친 선수들이 최강의 자리를 겨룬다.
ESL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IEM) 시즌11 경기가 16일부터 18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고양 실내체육관에서 열리고 있다. IEM 시즌11 고양에서는 리그 오브 레전드, 스타크래프트2, 오버워치 세 종목의 대회가 진행되며, 각 종목 결승전은 18일에 치러진다.대회 후원사인 인텔은 행사장 한쪽에 다양한 게임을 시연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하고 곳곳에 코스튬 플레이어들을 배치,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2016-12-17
16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고양체육관에서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이하 IEM) 시즌11 경기가 개막했다.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IEM 시즌11 경기는 리그 오브 레전드, 스타크래프트2, 오버워치로 치러진다. IEM 시즌11 리그 오브 레전드 종목 트로피가 밝게 빛났다.
2016-12-16
16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고양체육관에서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이하 IEM) 시즌11 경기가 개막했다.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IEM 시즌11 경기는 리그 오브 레전드, 스타크래프트2, 오버워치로 치러진다. 별 수호자 징크스 코스프레의 퀄리티 높은 의상과 무기가 눈길을 끌었다.
16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고양체육관에서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이하 IEM) 시즌11 경기가 개막했다.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IEM 시즌11 경기는 리그 오브 레전드, 스타크래프트2, 오버워치로 치러진다. 경기에 앞서 코스튬 플레이어들이 현장에 방문해 분위기를 돋구었다. 별 수호자 럭스 코스프레가 눈길을 끌었다.
16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고양체육관에서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이하 IEM) 시즌11 경기가 개막했다.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IEM 시즌11 경기는 리그 오브 레전드, 스타크래프트2, 오버워치로 치러진다. IEM 시즌11 경기 현장에 코스프레팀이 방문해 분위기를 살렸다. 특히 귀여운 외모의 '별 수호자 룰루' 코스프레가 눈길을 끌었다.
16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고양체육관에서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이하 IEM) 시즌11 경기가 개막했다.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IEM 시즌11 경기는 리그 오브 레전드, 스타크래프트2, 오버워치로 치러진다. IEM 시즌11 경기는 삼성 갤럭시와 리퀴드의 4강 1경기로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16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고양체육관에서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이하 IEM) 시즌11 경기가 개막했다.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IEM 시즌11 경기는 리그 오브 레전드, 스타크래프트2, 오버워치로 치러진다. 스타크래프트2의 박령우와 이신형이 개회식 무대에 올랐다.
16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고양체육관에서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이하 IEM) 시즌11 경기가 개막했다.오버워치 종목에 참가하는 루나틱 하이가 다부진 표정으로 개회식 무대에 올랐다.
롤드컵 최초 '쓰리핏' 달성한 T1
지스타 2025를 빛낼 BIG3 신작은?
1
[롤드컵 결승] '페이커' 이상혁, "2017년 패배, 경험적 큰 도움 됐다"
2
LPL 캐스터 왕더더의 '페이커' 찬사 "12년 전 팬은 사회인 됐지만 그는 그대로 남아 있어"
3
2025 아시아 이스포츠 대회, 20일 베트남 껀터 개최
4
이재명 대통령, "T1, 롤드컵 '쓰리핏' 축하...e스포츠 역사 길 남을 쾌거"
5
내년 LoL e스포츠, 경기 중 선수-코치진 교신 가능?
6
왕자영요 KPL 결승, 관중 세계 신기록 달성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