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부산 광역시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KeSPA컵 콩두 몬스터와 락스 타이거즈의 결승전이 펼쳐졌다.이날 락스 타이거즈는 3대1로 콩두 몬스터를 제압하고 우승을 차지했다. 락스 선수단이 밝은 미소로 우승을 축하하고 있다.
2016-11-19
19일 부산 광역시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KeSPA컵 콩두 몬스터와 락스 타이거즈의 결승전이 펼쳐졌다.이날 락스 타이거즈는 3대1로 콩두 몬스터를 제압하고 우승을 차지했다. 락스 선수단이 밝은 미소로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19일 부산 광역시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KeSPA컵 콩두 몬스터와 락스 타이거즈의 결승전이 펼쳐졌다.이날 락스 타이거즈는 3대1로 콩두 몬스터를 제압하고 우승을 차지했다. 락스 선수단이 트로피 세레머니를 준비하고 있다.
19일 부산 광역시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KeSPA컵 콩두 몬스터와 락스 타이거즈의 결승전이 펼쳐졌다.이날 락스 타이거즈는 3대1로 콩두 몬스터를 제압하고 우승을 차지했다. 락스의 정글러 '피넛' 한왕호와 미드 라이너 '쿠로' 이서행이 끌어안고 승리의 기쁨을 나누고 있다.
19일 부산 광역시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KeSPA컵 콩두 몬스터와 락스 타이거즈의 결승전이 펼쳐졌다.락스 타이거즈는 이날 3대1로 콩두 몬스터를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19일 부산 광역시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KeSPA컵 콩두 몬스터와 락스 타이거즈의 결승전이 펼쳐졌다.2세트가 끝난 시점 KeSPA컵 현장에 한국e스포츠협회 전병헌 협회장이 방문했다. 전병헌 협회장은 팬들에 인사를 전한 뒤 3세트 밴픽의 시작을 알렸다.
19일 부산 광역시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KeSPA컵 콩두 몬스터와 락스 타이거즈의 결승전이 펼쳐졌다.한국e스포츠협회의 전병헌 협회장이 KeSPA컵 현장을 찾았다. 전병헌 협회장은 e스포츠 팬들에 감사를 표현했고 KeSPA컵의 발전을 바랐다.
19일 부산 광역시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KeSPA컵 콩두 몬스터와 락스 타이거즈의 결승전이 펼쳐졌다.경기에 앞서 콩두와 락스의 코치가 무대에 올라 인터뷰 시간을 가졌다. 콩두의 장민철 코치는 선수들의 노력을 칭찬하며 "우승할 자격이 있다"고 말했다.
19일 부산 광역시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KeSPA컵 콩두 몬스터와 락스 타이거즈의 결승전이 펼쳐졌다.흰색 원피스를 입은 이현경 아나운서가 무대에 올라 양팀의 코치와 인터뷰를 가졌다.
19일 부산 광역시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KeSPA컵 콩두 몬스터와 락스 타이거즈의 결승전이 펼쳐졌다.스포티비 게임즈의 이현경 아나운서가 밝게 웃어보였다.
19일 부산 광역시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KeSPA컵 콩두 몬스터와 락스 타이거즈의 결승전이 펼쳐졌다.스포티비 게임즈의 이현경 아나운서가 KeSPA컵 오프닝을 진행하고 있다.
19일 부산 광역시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KeSPA컵 콩두 몬스터와 락스 타이거즈의 결승전이 펼쳐졌다.스포티비 게임즈의 이현경 아나운서가 KeSPA컵 결승전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19일 부산 광역시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KeSPA컵 콩두 몬스터와 락스 타이거즈의 결승전이 펼쳐졌다.락스의 톱 라이너 '스멥' 송경호가 경기를 준비하며 동료들과 대화를 나눴다. 송경호는 경기 직전 함성을 내지르며 기세를 끌어올렸다.
19일 부산 광역시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KeSPA컵 콩두 몬스터와 락스 타이거즈의 결승전이 펼쳐졌다.락스 타이거즈의 선발 미드 라이너로 출전한 '크라이' 해성민이 경기를 준비했다.
19일 부산 광역시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KeSPA컵 콩두 몬스터와 락스 타이거즈의 결승전이 펼쳐졌다.락스 타이거즈의 정글러 '피넛' 한왕호가 멍한 표정으로 머니터를 쳐다봤다.
19일 부산 광역시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KeSPA컵 콩두 몬스터와 락스 타이거즈의 결승전이 펼쳐졌다.콩두 몬스터의 원거리 딜러 '쏠' 서진솔이 어딘가를 가리키며 '에지' 이호성을 불렀다.
19일 부산 광역시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KeSPA컵 콩두 몬스터와 락스 타이거즈의 결승전이 펼쳐졌다.콩두 몬스터의 미드 라이너 '에지' 이호성이 누군가를 찾는 듯 주변을 두리번거렸다.
2월 13일 뉴스 브리핑
2026 LCK컵 플레이오프 첫 승리 팀은?
1
일본, 아이치-나고야 AG LoL 부문 불참... 선수들 '황당'
2
강동훈 감독, 아이치-나고야 AG LoL 지휘봉 잡는다
3
태평소로 듣는 '이그리스'의 위엄… 국악과 만난 'P의 거짓'과 '나혼렙'
4
[LCK컵] DK 김대호 감독, "젠지 21차 북벌, 스스로 믿음 가지면 된다"
5
[LCK컵] BNK, 풀 세트 접전 끝에 DN 꺾고 PO 2R 진출
6
[LCK컵] 젠지, PO 2R 상대 DK 선택...T1은 BNK 대결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