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나인(이하 C9)은 3일 서울 종로구 그랑 서울 LoL 파크에서 데토네이션 포커스미(이하 DFM)와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2018 플레이-인 스테이지 1라운드 3일차 C조 경기를 펼쳤다.C9은 난전 끝에 DFM 기지 앞 전투에서 완승을 거두며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4전 전승을 확정지었다. 힘겨운 경기를 펼친 C9 원거리 딜러 '스니키' 자카리 수쿠데리가 안경을 만졌다.
2018-10-03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3일차 경기가 열렸다.3전 전승의 북미 대표 클라우드나인(C9)과 1승 2패의 일본 대표 데토네이션 포커스미(이하 DFM)이 대결했다. DFM이 끈질긴 공격으로 C9을 위협했다. DFM 정글러 '스틸' 문건영이 목소리를 높이며 공격을 했다.
클라우드 나인(이하 C9)은 3일 서울 종로구 그랑 서울 LoL 파크에서 데토네이션 포커스미(이하 DFM)와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2018 플레이-인 스테이지 1라운드 3일차 C조 경기를 펼쳤다.C9은 난전 끝에 DFM 기지 앞 전투에서 완승을 거두며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4전 전승을 확정지었다. C9 미드 라이너 니콜라이 옌센이 정글에서 킬을 당하며 회색 화면을 지켜보고 있다.
지-렉스가 3일 서울 종로구 그랑 서울 LoL 파크에서 카오스 라틴 게이머스와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2018 플레이-인 스테이지 1라운드 3일차 D조 대결을 펼쳤다.지-렉스는 한국인 원거리 딜러 '스티치' 이승주의 카이사가 두 자리 킬 맹활약에 힘입어 승리했다. 지-렉스는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4전 전승을 기록하며 조 1위로 2라운드에 진출했다.지-렉스 선수단이 롤드컵 무대에서 팬들에게 인사를 했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3일차 경기가 열렸다.북미 대표 클라우드나인(이하 C9)과 카붐 e스포츠가 대결했다. C9이 난타전 끝에 뒷심을 발휘하며 승리를 거뒀다. C9은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3연승으로 2라운드 진출을 확정지었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3일차 경기가 열렸다.북미 대표 클라우드나인(이하 C9)과 카붐 e스포츠가 대결했다. C9 원거리 딜러 '스니키' 자카리 스쿠데리가 챔피언 선택이 끝나길 기다리고 있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3일차 경기가 열렸다.북미 대표 클라우드나인(이하 C9)과 카붐 e스포츠가 대결했다. C9 서포터 트리스탄 스티담이 두 팔로 의자를 붙잡고 챔피언 선택을 지켜봤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3일차 경기가 열렸다.카붐 e스포츠 감독으로 활약하는 한국인 '히로' 이우석이 북미 대표 클라우드 나인(C9)전 챔피언 선택을 하고 있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3일차 경기가 열렸다.롤드컵 북미 대표 클라우드 나인(C9) 복한규 감독(가운데)이 카붐 e스포츠전 챔피언 선택을 하며 선수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3일차 경기가 열렸다.독립국가연합 대표 갬빗 e스포츠가 카오스 라틴 게이머스(이하 KLG)를 두 번 꺾으면서 D조 2위 자격으로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경기를 끝낸 갬빗 선수단이 어깨동무를 하고 관중석을 바라봤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3일차 경기가 열렸다.독립국가연합 대표 갬빗 게이밍이 카오스 라틴 게이머스(이하 KLG)를 두 번 꺾으면서 D조 2위 자격으로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갬빗 선수단이 KLG 경기석으로 다가가 악수를 청했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3일차 경기가 열렸다.롤드컵 승리가 절실한 카오스 라틴 게이머스(이하 KLG)와 갬빗 e스포츠가 대결했다. KLG 미드 라이너 호아킨 페레즈가 동료들을 보며 엄지손가락을 들어보였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3일차 경기가 열렸다.브라질 대표 카붐 e스포츠가 일본 LJL 대표 데토네이션 포커스미의 파격적인 선택이었던 베인을 무력화시키면서 월드 챔피언십 첫 승을 따냈다. 카붐 선수단이 손뼉을 맞추며 롤드컵 첫 승리를 자축했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3일차 경기가 열렸다.LMS 대표 지-렉스와 독립국가연합 대표 갬빗 e스포츠가 2018 롤드컵 3일차 첫 경기를 펼쳤다. 지-렉스가 갬빗을 압도하며 롤드컵 3연승을 거뒀다. 지-렉스 정글러 엔손 릉이 톱 라이너 시에유팅과 손뼉을 맞췄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3일차 경기가 열렸다.LMS 대표 지-렉스와 독립국가연합 대표 갬빗 e스포츠가 2018 롤드컵 3일차 첫 경기를 펼쳤다. 지-렉스가 압도적 승리를 거두며 롤드컵 3연승을 이어갔다.지-렉스 톱 라이너 시에유팅(왼쪽)과 앤손 릉이 기합을 넣으며 갬빗 본진으로 향했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가 열렸다.LMS 대표 지-렉스와 독립국가연합 대표 갬빗 e스포츠가 2018 롤드컵 3일차 첫 경기를 펼쳤다. 두 팀의 챔피언 선택이 끝나고 롤드컵 3일차 경기가 시작됐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3일차 경기가 열렸다.LMS 대표 지-렉스와 독립국가연합 대표 갬빗 e스포츠가 2018 롤드컵 3일차 첫 경기를 펼쳤다. 갬빗 원거리 딜러 스타니슬라프 코르넬리유크가 머리카락을 매만졌다.
2월 11일 뉴스 브리핑
2월 10일 뉴스 브리핑
1
'버서커' 김민철, "LCS 선택? '인스파이어드'가 날 원했다"
2
[LCK컵] DRX 조재읍 감독, "농심 팀 합 안 맞다고 느꼈다"
3
[FSL] 아슬아슬 줄타기 끝 구끼-오펠-곽-클러치 등 16강 합류
4
'안딜' 문관빈, "조재읍 감독, 팀원들에게 확신 준다"
5
'쇼메이커' 허수, "밴픽부터 나를 위한 무대였다"
6
[LCS] SR '레벤' 정상현 감독, "절박함 갖고 차기 시즌 임해야"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