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린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대결한다.프로 코스튬플레이 팀 티티클 '소얀' 윤민희가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내 챔피언 애니로 분해 롤챔스 결승전 현장을 찾은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2018-09-08
8일 오후 5시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린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맞대결을 펼친다.롤챔스 서머 결승전 현장에서 서머 시즌 경기장을 찾은 팬들의 치어풀이 전시됐다.
8일 오후 5시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린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맞대결을 펼친다.롤챔스 서머 결승전 현장에 리그 오브 레전드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이 판매됐다.
8일 오후 5시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린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맞대결을 펼친다.2018 아시안게임 e스포츠 국가대표 유니폼이 롤챔스 서머 결승전 라이엇 스토어에 전시·판매됐다.
8일 오후 5시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결승전이 열린다.여름이면 더 강해지는 롤챔스 서머 정규 시즌 1위 kt 롤스터와 롤챔스 승격과 함께 돌풍을 일으킨 그리핀이 맞대결을 펼친다.두 팀의 깃발이 롤챔스 결승전이 열리는 경기장 앞에서 바람에 휘날렸다.
락스 게이밍 박인수가 카트라이더 리그 개인전 우승을 차지했다.박인수는 6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인전 결승전에 출전했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에 결승전에는 팀전에 나선 4개 팀에서 2명씩 출전했다. 박인수는 첫 라운드에서 1위를 차지하며 우승의 조짐을 보였다.박인수는 최종 라운드에서도 1위로 올랐다. 이재혁과 맞대결을 펼친 박인수는 2대0 완승을 거두며 새로운 카트 우승자가 됐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인전 챔피언에 오른 박인수가 무대에 올라 파이팅 포즈를 취했다.
2018-09-06
락스 게이밍 박인수가 카트라이더 리그 개인전 우승을 차지했다.박인수는 6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인전 결승전에 출전했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에 결승전에는 팀전에 나선 4개 팀에서 2명씩 출전했다. 박인수는 첫 라운드에서 1위를 차지하며 우승의 조짐을 보였다.박인수는 최종 라운드에서도 1위로 올랐다. 이재혁과 맞대결을 펼친 박인수는 2대0 완승을 거두며 새로운 카트 우승자가 됐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인전 챔피언에 오른 박인수가 박인재 감독과 뜨겁게 포옹을 했다.
6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에 출전한 4개 팀에서 2명의 선수들을 선발해 시즌 최강의 선수를 가린다.2개 라운드를 거쳐 1위로 결승에 오른 락스 게이밍 박인수가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었다.
6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에 출전한 4개 팀에서 2명의 선수들을 선발해 시즌 최강의 선수를 가린다.제닉스 스톰 유영혁이 8강 마지막 라운드에서 1위로 결승점을 통과하며 통합 점수 32점으로 4강에 올랐다. 극적으로 4강에 합류한 유영혁이 머리를 감싸쥐며 안도했다.
6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에 출전한 4개 팀에서 2명의 선수들을 선발해 시즌 최강의 선수를 가린다.'카트 황제' 문호준이 2라운등 1위로 결승점을 통과했다. 문호준이 경기석 밖 지인들을 바라봤다.
6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에 출전한 4개 팀에서 2명의 선수들을 선발해 시즌 최강의 선수를 가린다.락스 게이밍 박인수가 8강 첫 라운드 1위로 결승점을 통과했다. 박인수가 먼산을 봤다.
6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에 출전한 4개 팀에서 2명의 선수들을 선발해 시즌 최강의 선수를 가린다.제닉스 스톰 유영혁이 개인전 결승 1라운드 시작 전부터 유독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6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에 출전한 4개 팀에서 2명의 선수들을 선발해 시즌 최강의 선수를 가린다.개인전에 나선 오즈 아레나 정승하가 조용히 브이 포즈를 취했다.
6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에 출전한 4개 팀에서 2명의 선수들을 선발해 시즌 최강의 선수를 가린다.락스 게이밍 박인수가 귀여운 표정으로 두 손으로 손가락 하트를 했다.
6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에 출전한 4개 팀에서 2명의 선수들을 선발해 시즌 최강의 선수를 가린다.아프리카 플레임 '카트 황재' 문호준이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포즈를 취했다.
6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인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에 출전한 4개 팀에서 2명의 선수들을 선발해 시즌 최강의 선수를 가린다.아프리카 플레임 '카트 황재' 문호준이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빤히 봤다.
롤드컵 최초 '쓰리핏' 달성한 T1
지스타 2025를 빛낼 BIG3 신작은?
1
[롤드컵 결승] '페이커' 이상혁, "2017년 패배, 경험적 큰 도움 됐다"
2
[롤드컵 결승] kt 고동빈 감독, "오늘 아쉽지만, 다들 고생했고 잘했다"
3
[롤드컵 결승] T1, 대회 첫 '쓰리핏' 달성...FMVP '구마유시'(종합)
4
[롤드컵 결승] 우주 든 '비디디'...kt, T1과 승부 원점
5
[롤드컵 결승] 한번의 오브젝트 전투 승리한 T1, 기선 제압...1대0
6
내년 LoL e스포츠, 경기 중 선수-코치진 교신 가능?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