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EA 스포츠 피파 온라인4 챔피언십 2018 프리시즌 결승전이 열렸다. 원창연, 이호, 변우진의 퍼스트(1st)와 강성호, 정세현, 송세윤의 한라산이 피파 온라인4 챔피언십 시드권과 우승 상금 1200만 원을 걸고 대결했다.준비를 마친 두 팀의 첫 주자 변우진과 정세현의 1경기가 시작됐다.
2018-08-25
25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EA 스포츠 피파 온라인4 챔피언십 2018 프리시즌 결승전이 열렸다. 원창연, 이호, 변우진의 퍼스트(1st)와 강성호, 정세현, 송세윤의 한라산이 피파 온라인4 챔피언십 시드권과 상금 1200만 원을 걸고 대결했다.두 팀이 결승 맞대결을 앞두고 무대에 올라 우승 각오를 밝혔다.
제닉스 스톰이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에서 첫 승리를 기록했다. 제닉스는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오즈 판타스틱과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2주차 경기를 펼쳤다.유영혁의 제닉스는 한 수 앞선 기량을 선보이며 무실 라운드로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제닉스 선수단이 팬들이 마련한 이름표를 들어보였다.
2018-08-23
제닉스 스톰이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에서 첫 승리를 기록했다.제닉스는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오즈 판타스틱과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2주차 경기를 펼쳤다.유영혁의 제닉스는 한 수 앞선 기량을 선보이며 무실 라운드로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유영혁이 손가락 하트를 보였다.
아프리카 플레임이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2연승을 거둔 첫 팀이됐다.아프리카는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김승태의 락스 게이밍과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2주차 경기를 펼쳤다.개막전에서 나란히 승리를 거둔 두 팀의 경기는 예상대로 치열하게 펼쳐졌다. 아프리카가 에이스 결정전까지 가서 3대2로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아프리카는 2세트에서도 3대2로 승리를 거두며 시즌 2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2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막전에서 나란히 승리를 거둔 문호준의 아프리카 플레임과 김승태의 락스 게이밍이 맞대결을 펼쳤다.아프리카 문호준이 2라운드에 이어 에이스 결정전에서도 승리를 거두며 1세트 승리를 확정지었다. 문호준이 동료들과 손을 맞잡았다.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2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막전에서 나란히 승리를 거둔 문호준의 아프리카 플레임과 김승태의 락스 게이밍이 맞대결을 펼쳤다.락스 김승태가 3라운드에 출전, '문호준의 남자' 라고 불리는 배성빈을 꺾었다. 라운드 스코어를 2대1로 역전시킨 김승태가 브이 포즈를 취했다.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2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막전에서 나란히 승리를 거둔 문호준의 아프리카 플레임과 김승태의 락스 게이밍이 맞대결을 펼쳤다. 2라운드에 출전한 문호준이 락스 신예 한승철을 꺾고 1대1을 만들었다. 문호준이 동료들을 보며 웃었다.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2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막전에서 나란히 승리를 거둔 문호준의 아프리카 플레임과 김승태의 락스 게이밍이 맞대결을 펼쳤다.2라운드에 나선 아프리카 문호준이 락스 신예 한승철을 꺾고 1대1을 만들었다. 문호준이 여유있는 모습으로 손을 닦았다.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2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막전에서 나란히 승리를 거둔 문호준의 아프리카 플레임과 김승태의 락스 게이밍이 맞대결을 펼쳤다.락스 첫 주자 박인수의 승리에 주장 김승태가 엄지손가락을 들어보였다.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2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막전에서 나란히 승리를 거둔 문호준의 아프리카 플레임과 김승태의 락스 게이밍이 맞대결을 펼쳤다. 락스 첫 주자 박인수가 아프리카 박도현을 손쉽게 꺾고 1라운드 승리를 선취했다. 박인수가 포즈를 취했다.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2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막전에서 나란히 승리를 거둔 문호준의 아프리카 플레임과 김승태의 락스 게이밍이 맞대결을 펼쳤다.락스 첫 주자 박인수가 아프리카 박도현을 1라운드에서 꺾었다. 락스 선수단이 손을 맞잡고 기뻐했다.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2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막전에서 나란히 승리를 거둔 문호준의 아프리카 플레임과 김승태의 락스 게이밍이 맞대결을 펼친다.두 팀이 무대에 올라 악수를 나누며 각자의 경기석으로 향했다.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2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막전에서 나란히 승리를 거둔 문호준의 아프리카 플레임과 김승태의 락스 게이밍이 맞대결을 펼친다.락스 선두에 선 김승태가 먼산을 보고 있다.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2주차 경기가 열린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막전 승리에 이어 2연승을 노리는 아프리카 플레임 '카트 황제' 문호준이 입술 보호제를 바르고 있다. 문호준은 김승태의 락스 게이밍과 2주차 경기를 펼친다.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2주차 경기가 열린다.개막전에서 승리를 거둔 아프리카 플레임 '카트 황제' 문호준이 락스 게이밍과 대결한다. 문호준이 입술을 꾹 물고 연습했다.
롤드컵 최초 '쓰리핏' 달성한 T1
지스타 2025를 빛낼 BIG3 신작은?
1
[롤드컵 결승] '페이커' 이상혁, "2017년 패배, 경험적 큰 도움 됐다"
2
[롤드컵 결승] kt 고동빈 감독, "오늘 아쉽지만, 다들 고생했고 잘했다"
3
[롤드컵 결승] T1, 대회 첫 '쓰리핏' 달성...FMVP '구마유시'(종합)
4
[롤드컵 결승] 우주 든 '비디디'...kt, T1과 승부 원점
5
[롤드컵 결승] 한번의 오브젝트 전투 승리한 T1, 기선 제압...1대0
6
내년 LoL e스포츠, 경기 중 선수-코치진 교신 가능?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