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풀리그 2주차 경기가 열린다.락스 게이밍의 주장이자 큰 형인 김승태(왼쪽 뒤)가 경기석에 동료들의 개인 장비를 분배했다.
2018-08-23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풀리그 2주차 경기가 열린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막전에서 문호준의 아프리카에 패한 제닉스 스톰 이은택 감독이 유창현의 경기 준비를 도왔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11층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아시안게임 2018 자카르타 팔렘방 e스포츠 국가 대표 출정식이 열렸다.스타크래프트2 부문 대한민국 국가 대표로 출전하는 조성주는 "라이벌은 없다. 나만 잘한다면 될 것 같다." 는 자신감 있는 말을 했다.
2018-08-21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11층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아시안게임 2018 자카르타 팔렘방 e스포츠 국가 대표 출정식이 열렸다.아시안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부문 국가 대표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유니폼을 입고 무대로 입장했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이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11층에서 e스포츠 명예의 전당 개관식을 게최했다. '벵기' 배성웅이 명예의 전당 스타즈에 선정, 무대에 올라 "선배들이 만든 자리에 저는 숫가락만 얹었을 뿐이다." 라고 밝혔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11층에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이 e스포츠 명예의 전당 개관식을 개최했다. 스타크래프트에서 '괴물 테란' 으로 명성을 떨친 최연성이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11층에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이 e스포츠 명예의 전당 개관식을 개최했다. '천재 테란' 이윤열이 임요환과 홍진호에 이어 세 번째로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 이윤열은 "후배들을 위해 e스포츠 넥스트 플랜을 짜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11층에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이 e스포츠 명예의 전당 개관식을 개최했다. 스타크래프트에서 수많은 준우승으로 유명해진 저그 홍진호가 명예의 전당 헌액식에서도 임요환에 이어 두 번째로 패를 받았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11층에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이 e스포츠 명예의 전당 개관식을 개최했다.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 처음으로 헌액된 '테란의 황제' 임요환이 패를 들어보이며 밝게 웃었다.
서울시 리그 오브 레전드 대표팀이 19일 인천광역시 송도 컨벤시아 1홀에서 열린 제 10회 대통령배 전국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이하 KeG) 우승을 차지했다.서울을 강력한 우승 후보 경기도를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완파하며 KeG 우승을 거머쥐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우승을 차지한 선수들이 손뼉을 마주치며 기뻐했다.서울은 리그 오브 레전드 대표팀의 우승으로 종합 순위 2위로 제 10회 KeG를 마감했다.
2018-08-19
진에어 그린윙스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팀 선수들이 19일 인천광역시 송도 컨벤시아 1홀에서 열린 제 10회 대통령배 전국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이하 KeG) 결선 2일차 현장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진에어 톱 라이너 '소환' 김준영이 사진 촬영에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
진에어 그린윙스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팀 선수들이 19일 인천광역시 송도 컨벤시아 1홀에서 열린 제 10회 대통령배 전국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이하 KeG) 결선 2일차 현장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진에어 원거리 딜러 '테디' 박진성이 팬사인회 장소로 이동하며 혀를 빼꼼 내밀었다.
진에어 그린윙스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팀 선수들이 19일 인천광역시 송도 컨벤시아 1홀에서 열린 제 10회 대통령배 전국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이하 KeG) 결선 2일차 현장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팬사인회에 나선 진에어 '저스티스' 윤석준이 두 팔을 흔들며 밝게 웃었다.
진에어 그린윙스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팀 선수들이 19일 인천광역시 송도 컨벤시아 1홀에서 열린 제 10회 대통령배 전국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이하 KeG) 결선 2일차 현장에 나타났다.진에어 롤 팀 선수들은 KeG 현장에서 팬사인회를 갖는다. 현장에 도착한 '카카오' 이병원이 컴퓨터를 켜고 앉았다.
19일 인천광역시 송도 컨벤시아 1홀에서 제 10회 대통령배 전국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이하 KeG) 결선 2일차 경기가 열린다. KeG 정식 종목 던전앤파이터 부문 결승전에 경기도 대표 조성일(왼쪽 첫 번째)과 이재원(오른쪽 끝)이 나란히 진출했다. 경기도 대표팀은 정식 종목인 던전앤파이터 결승전에 두 명을 올리며 120점을 획득, 종합 우승에 바짝 다가섰다. 선수에서 코치로 변신한 이제명(가운데)은 "KeG 출전 팀 중 경기도에 유일하게 던파 부문 코치가 있다. 두 명의 선수를 결승에 올려 뿌듯하다." 고 했다. KeG 결선에서는 전국 16개 광역시·도 대표 300여 명이 출전 각도의 명예를 걸고 대결한다. 종합 우승 지방자치단체에는 대통령
SK텔레콤 T1 PUBG팀 최병훈 감독이 18일 인천광역시 송도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 10회 대통령배 전국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이하 KeG) 결선 현장을 찾았다.최병훈 감독은 "KeG 배틀그라운드 대회에 우리 팀에서 진행했던 오디션에 참가했던 선수들이 많다. 이번 대회에 출전한 선수들이 어떻게 하는지 보고 싶다." 고 했다.
2018-08-18
18일 인천광역시 송도 컨벤션센터에서 제 10회 대통령배 전국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이하 KeG) 결선이 개막했다. 걸그룹 에이프릴이 KeG 결선 무대에 올라 축하공연을 선보였다.KeG 결선에서는 전국 16개 광역시·도 대표 300여 명이 출전 각도의 명예를 걸고 대결한다. 종합 우승 지방자치단체에는 대통령상이, 정식 종목 우승팀은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이 수여된다.
롤드컵 최초 '쓰리핏' 달성한 T1
지스타 2025를 빛낼 BIG3 신작은?
1
[롤드컵 결승] '페이커' 이상혁, "2017년 패배, 경험적 큰 도움 됐다"
2
[롤드컵 결승] kt 고동빈 감독, "오늘 아쉽지만, 다들 고생했고 잘했다"
3
[롤드컵 결승] T1, 대회 첫 '쓰리핏' 달성...FMVP '구마유시'(종합)
4
[롤드컵 결승] 우주 든 '비디디'...kt, T1과 승부 원점
5
[롤드컵 결승] 한번의 오브젝트 전투 승리한 T1, 기선 제압...1대0
6
내년 LoL e스포츠, 경기 중 선수-코치진 교신 가능?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