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오후 1시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경기가 열린다.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진출을 위해 G2 e스포츠와 인피니티 e스포츠, 지-렉스와 수퍼매시브가 일전을 펼친다.코스튬 플레이 팀 코스이즈(Cosis)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으로 분장해 롤드컵 현장을 찾았다.
2018-10-07
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2라운드 G2 e스포츠와 인피니티 e스포츠전이 열린다.G2와 인피니티의 팀 마크가 롤드컵 경기장 외벽에 비춰지고 있다.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가 4일 서울 강남구 아이콘빌딩에서 e스포츠 경기장 액토즈 아레나 개관식을 개최했다.액토즈 아레나 개관식을 마치고 금방섬 신규사업본부장, 구오하이빈 대표, 조 위 이사, 왕양 상하이 경종 문화회사 부사장(왼쪽부터)이 무대에 올라 포즈를 취했다.
2018-10-04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가 4일 서울 강남구 아이콘빌딩에서 e스포츠 경기장 액토즈 아레나 개관식을 개최했다.금방섭 액토즈소프트 신규사업본부장(왼쪽)과 조 위 액토즈소프트 이사가 액토즈 아레나 무대에 올라 기자들의 질문에 답했다.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가 4일 서울 강남구 아이콘빌딩에서 e스포츠 경기장 액토즈 아레나 개관식을 개최했다.금방섭 액토즈소프트 신규사업본부장이 대형 와이드 스크린이 설치된 무대에 올라 액토즈 아레나에 대해 발표했다.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가 4일 서울 강남구 아이콘빌딩에서 e스포츠 경기장 액토즈 아레나 개관식을 개최했다.금방섭 액토즈소프트 신규사업본부 본부장이 무대에 올라 액토즈 아레나에 대해 설명했다.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가 4일 서울 강남구 아이콘빌딩에서 e스포츠 경기장 액토즈 아레나 개관식을 개최했다.조 위 액토즈소프트 이사가 액토즈 아레나 무대에 올란 e스포츠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플랫폼에 대해 설명했다.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가 4일 서울 강남구 아이콘빌딩에서 e스포츠 경기장 액토즈 아레나 개관식을 개최했다.조 위 액토즈소프트 이사가 액토즈아레나 무대에 올라 e스포츠 서비스를 위한 웹-모바일 플렛폼에 대해 설명했다.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가 4일 서울 강남구 아이콘빌딩에서 e스포츠 경기장 액토즈 아레나 개관식을 개최했다.구오하이빈 액토즈소프트 대표가 액토즈 아레나 무대에 올란 환영사를 했다.
클라우드 나인(이하 C9)은 3일 서울 종로구 그랑 서울 LoL 파크에서 데토네이션 포커스미(이하 DFM)와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2018 플레이-인 스테이지 1라운드 3일차 C조 경기를 펼쳤다.C9은 난전 끝에 DFM 기지 앞 전투에서 완승을 거두며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4전 전승을 확정지었다. C9 선수단이 무대 인사를 했다.
2018-10-03
클라우드 나인(이하 C9)은 3일 서울 종로구 그랑 서울 LoL 파크에서 데토네이션 포커스미(이하 DFM)와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2018 플레이-인 스테이지 1라운드 3일차 C조 경기를 펼쳤다.C9은 난전 끝에 DFM 기지 앞 전투에서 완승을 거두며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4전 전승을 확정지었다. 힘겨운 경기를 펼친 C9 원거리 딜러 '스니키' 자카리 수쿠데리가 안경을 만졌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3일차 경기가 열렸다.3전 전승의 북미 대표 클라우드나인(C9)과 1승 2패의 일본 대표 데토네이션 포커스미(이하 DFM)이 대결했다. DFM이 끈질긴 공격으로 C9을 위협했다. DFM 정글러 '스틸' 문건영이 목소리를 높이며 공격을 했다.
클라우드 나인(이하 C9)은 3일 서울 종로구 그랑 서울 LoL 파크에서 데토네이션 포커스미(이하 DFM)와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2018 플레이-인 스테이지 1라운드 3일차 C조 경기를 펼쳤다.C9은 난전 끝에 DFM 기지 앞 전투에서 완승을 거두며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4전 전승을 확정지었다. C9 미드 라이너 니콜라이 옌센이 정글에서 킬을 당하며 회색 화면을 지켜보고 있다.
지-렉스가 3일 서울 종로구 그랑 서울 LoL 파크에서 카오스 라틴 게이머스와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2018 플레이-인 스테이지 1라운드 3일차 D조 대결을 펼쳤다.지-렉스는 한국인 원거리 딜러 '스티치' 이승주의 카이사가 두 자리 킬 맹활약에 힘입어 승리했다. 지-렉스는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4전 전승을 기록하며 조 1위로 2라운드에 진출했다.지-렉스 선수단이 롤드컵 무대에서 팬들에게 인사를 했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3일차 경기가 열렸다.북미 대표 클라우드나인(이하 C9)과 카붐 e스포츠가 대결했다. C9이 난타전 끝에 뒷심을 발휘하며 승리를 거뒀다. C9은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3연승으로 2라운드 진출을 확정지었다.
3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3일차 경기가 열렸다.북미 대표 클라우드나인(이하 C9)과 카붐 e스포츠가 대결했다. C9 원거리 딜러 '스니키' 자카리 스쿠데리가 챔피언 선택이 끝나길 기다리고 있다.
2월 11일 뉴스 브리핑
2월 10일 뉴스 브리핑
1
[LCK컵] DRX 조재읍 감독, "농심 팀 합 안 맞다고 느꼈다"
2
'버서커' 김민철, "LCS 선택? '인스파이어드'가 날 원했다"
3
[FSL] 아슬아슬 줄타기 끝 구끼-오펠-곽-클러치 등 16강 합류
4
'쇼메이커' 허수, "밴픽부터 나를 위한 무대였다"
5
'안딜' 문관빈, "조재읍 감독, 팀원들에게 확신 준다"
6
[LCS] SR '레벤' 정상현 감독, "절박함 갖고 차기 시즌 임해야"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