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첫 시즌 단 1패 만을 기록한 롤챔스 단독 1위 그리핀과 중상위권을 오가고 있는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했다. 스포티비 게임즈의 롤챔스 시작을 책임진 김수현 아나운서가 방송 스태프의 생방송을 알리는 신호와 함께 매무새를 다듬었다.
2018-07-17
1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첫 시즌 단 1패 만을 기록한 롤챔스 단독 1위 그리핀과 중상위권을 오가고 있는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했다. 스포티비 게임즈 롤챔스 오프닝을 책임진 김수현 아나운서가 최종 리허설을 마치고 생중계 카운트를 기다렸다.
1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첫 시즌 단 1패 만을 기록한 롤챔스 단독 1위 그리핀과 중상위권을 오가고 있는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했다.그리핀 미드 라이너 '쵸비' 정지훈이 뾰족한 치아가 보일 정도로 활짝 웃으며 롤챔스 아프리카전 준비를 했다.
1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첫 시즌 단 1패 만을 기록한 롤챔스 단독 1위 그리핀과 중상위권을 오가고 있는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했다.그리핀 원거리 딜러 '바이퍼' 박도현(왼쪽)과 박대호 감독이 머리를 맞대고 롤챔스 아프리카전 준비를 했다.
1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첫 시즌 단 1패 만을 기록한 롤챔스 단독 1위 그리핀과 중상위권을 오가고 있는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했다.그리핀 원거리 딜러 '바이퍼' 박도현(왼쪽)이 김대호 감독과 수첩에 필기를 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1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첫 시즌 단 1패 만을 기록한 롤챔스 단독 1위 그리핀과 중상위권을 오가고 있는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했다.아프리카 미드 라이너 '쿠로' 이서행이 롤챔스 그리핀전 준비를 마치고 달달한 초콜릿을 먹었다.
17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첫 시즌 단 1패 만을 기록한 롤챔스 단독 1위 그리핀과 중상위권을 오가고 있는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했다.지난 kt전 휴식을 취한 아프리카 정글러 '스피릿' 이다윤이 결의에 찬 표정으로 그리핀전을 준비했다.
15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나란히 6승 3패를 기록하며 상위권 싸움을 하고 있는 한화생명 e스포츠와 젠지가 맞대결을 펼쳤다.한화생명 톱 라이너 '린다랑' 허만흥이 자신만의 따봉 포즈를 취했다.
2018-07-15
kt 롤스터가 아프리카 프릭스를 꺾고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서머 상위권 경쟁에 다시 합류했다.kt는 15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아프리카와 롤챔스 2018 서머 2라운드 대결을 했다. 반환점을 돈 롤챔스에서 치열한 중상위권 싸움을 펼치고 있는 두 팀이 만났다.kt는 1세트에서 패했지만 치열한 전투 끝에 2세트에서 역전 승리를 거뒀다. 승부를 원점으로 돌린 kt는 2세트 무난한 승리를 거두며 시즌 6승을 기록했다.kt 최고참 '스코어' 고동빈은 "더 열심히 해서 롤챔스 서머 결승까지 꼭 진출하겠다" 는 각오를 밝혔다.
kt 롤스터가 아프리카 프릭스를 꺾고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서머 상위권 경쟁에 다시 합류했다.kt는 15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아프리카와 롤챔스 2018 서머 2라운드 대결을 했다. 반환점을 돈 롤챔스에서 치열한 중상위권 싸움을 펼치고 있는 두 팀이 만났다.kt는 1세트에서 패했지만 치열한 전투 끝에 2세트에서 역전 승리를 거뒀다. 승부를 원점으로 돌린 kt는 2세트 무난한 승리를 거두며 시즌 6승을 기록했다.승리를 거둔 kt 원거리 딜러 '데프트' 김혁규(오른쪽)가 MVP 인터뷰가 있을 관중석 앞을 지나가려하자 '스멥' 송경호가 뛰어왔다.
15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 반환점을 돈 롤챔스 서머에서 치열한 중상위권 싸움을 펼치고 있는 kt 롤스터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했다.2세트에서 역전패를 당한 아프리카가 원거리 딜러 '에이밍' 김하람을 '크레이머' 하종훈으로 교체했다. '크레이머' 하종훈이 개인 장비를 들고 경기석에 들어섰다.
15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 반환점을 돈 롤챔스 서머에서 치열한 상위권 싸움을 펼치고 있는 kt 롤스터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했다.kt가 미드 라이너 '유칼' 손우현 야스오의 활약 덕에 2세트 역전 승리를 따냈다. 세트 스코어 1대1로 승부를 원점으로 돌린 kt 선수단이 관중석 앞을 지나갔다.
15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 반환점을 돈 롤챔스 서머에서 치열한 상위권 싸움을 펼치고 있는 kt 롤스터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했다.kt가 2세트에서 아슬아슬한 전투 끝에 역전 승리를 따냈다. kt 원거리 딜러 '데프트' 김혁규가 안도했다.
15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 반환점을 돈 롤챔스 서머에서 치열한 중상위권 싸움을 펼치고 있는 kt 롤스터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했다.kt 미드 라이너 '유칼' 손우현이 2세트에서 야스오를 선택, 아슬아슬한 전투에서 매서운 칼바람을 선보이며 승리를 이끌었다. 세트 스코어 1대1을 만든 '유칼' 손우현이 지친 표정을 보였다.
15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 반환점을 돈 롤챔스 서머에서 치열한 중상위권 싸움을 펼치고 있는 kt 롤스터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했다.kt 톱 라이너 '스멥' 송경호가 머리를 긁적이고 있다.
15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 반환점을 돈 롤챔스 서머에서 치열한 중상위권 싸움을 펼치고 있는 kt 롤스터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했다.아프리카가 1세트 승리를 선취한 가운데 김수현 아나운서(왼쪽)와 박지선 통역사가 양 팀의 유니폼을 입고 롤챔스 해적 방송을 진행했다.
15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2라운드 경기가 열렸다. 반환점을 돈 롤챔스 서머에서 치열한 중상위권 싸움을 펼치고 있는 kt 롤스터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대결했다.아프리카 미드 라이너 '쿠로' 이서행이 1세트에서 피즈를 선택, 맹공을 퍼부으며 승리를 거뒀다. 이서행은 담담한 표정으로 대기실로 향했다.
2월 11일 뉴스 브리핑
2월 10일 뉴스 브리핑
1
[LCK컵] DRX 조재읍 감독, "농심 팀 합 안 맞다고 느꼈다"
2
'버서커' 김민철, "LCS 선택? '인스파이어드'가 날 원했다"
3
[FSL] 아슬아슬 줄타기 끝 구끼-오펠-곽-클러치 등 16강 합류
4
'쇼메이커' 허수, "밴픽부터 나를 위한 무대였다"
5
'안딜' 문관빈, "조재읍 감독, 팀원들에게 확신 준다"
6
[LCS] SR '레벤' 정상현 감독, "절박함 갖고 차기 시즌 임해야"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