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2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막전에서 나란히 승리를 거둔 문호준의 아프리카 플레임과 김승태의 락스 게이밍이 맞대결을 펼쳤다.아프리카 문호준이 2라운드에 이어 에이스 결정전에서도 승리를 거두며 1세트 승리를 확정지었다. 문호준이 동료들과 손을 맞잡았다.
2018-08-23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2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막전에서 나란히 승리를 거둔 문호준의 아프리카 플레임과 김승태의 락스 게이밍이 맞대결을 펼쳤다.락스 김승태가 3라운드에 출전, '문호준의 남자' 라고 불리는 배성빈을 꺾었다. 라운드 스코어를 2대1로 역전시킨 김승태가 브이 포즈를 취했다.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2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막전에서 나란히 승리를 거둔 문호준의 아프리카 플레임과 김승태의 락스 게이밍이 맞대결을 펼쳤다. 2라운드에 출전한 문호준이 락스 신예 한승철을 꺾고 1대1을 만들었다. 문호준이 동료들을 보며 웃었다.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2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막전에서 나란히 승리를 거둔 문호준의 아프리카 플레임과 김승태의 락스 게이밍이 맞대결을 펼쳤다.2라운드에 나선 아프리카 문호준이 락스 신예 한승철을 꺾고 1대1을 만들었다. 문호준이 여유있는 모습으로 손을 닦았다.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2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막전에서 나란히 승리를 거둔 문호준의 아프리카 플레임과 김승태의 락스 게이밍이 맞대결을 펼쳤다.락스 첫 주자 박인수의 승리에 주장 김승태가 엄지손가락을 들어보였다.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2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막전에서 나란히 승리를 거둔 문호준의 아프리카 플레임과 김승태의 락스 게이밍이 맞대결을 펼쳤다. 락스 첫 주자 박인수가 아프리카 박도현을 손쉽게 꺾고 1라운드 승리를 선취했다. 박인수가 포즈를 취했다.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2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막전에서 나란히 승리를 거둔 문호준의 아프리카 플레임과 김승태의 락스 게이밍이 맞대결을 펼쳤다.락스 첫 주자 박인수가 아프리카 박도현을 1라운드에서 꺾었다. 락스 선수단이 손을 맞잡고 기뻐했다.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2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막전에서 나란히 승리를 거둔 문호준의 아프리카 플레임과 김승태의 락스 게이밍이 맞대결을 펼친다.두 팀이 무대에 올라 악수를 나누며 각자의 경기석으로 향했다.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2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막전에서 나란히 승리를 거둔 문호준의 아프리카 플레임과 김승태의 락스 게이밍이 맞대결을 펼친다.락스 선두에 선 김승태가 먼산을 보고 있다.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2주차 경기가 열린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막전 승리에 이어 2연승을 노리는 아프리카 플레임 '카트 황제' 문호준이 입술 보호제를 바르고 있다. 문호준은 김승태의 락스 게이밍과 2주차 경기를 펼친다.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2주차 경기가 열린다.개막전에서 승리를 거둔 아프리카 플레임 '카트 황제' 문호준이 락스 게이밍과 대결한다. 문호준이 입술을 꾹 물고 연습했다.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풀리그 2주차 경기가 열린다.락스 게이밍의 주장이자 큰 형인 김승태(왼쪽 뒤)가 경기석에 동료들의 개인 장비를 분배했다.
2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풀리그 2주차 경기가 열린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X 개막전에서 문호준의 아프리카에 패한 제닉스 스톰 이은택 감독이 유창현의 경기 준비를 도왔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11층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아시안게임 2018 자카르타 팔렘방 e스포츠 국가 대표 출정식이 열렸다.스타크래프트2 부문 대한민국 국가 대표로 출전하는 조성주는 "라이벌은 없다. 나만 잘한다면 될 것 같다." 는 자신감 있는 말을 했다.
2018-08-21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11층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아시안게임 2018 자카르타 팔렘방 e스포츠 국가 대표 출정식이 열렸다.아시안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부문 국가 대표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유니폼을 입고 무대로 입장했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이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11층에서 e스포츠 명예의 전당 개관식을 게최했다. '벵기' 배성웅이 명예의 전당 스타즈에 선정, 무대에 올라 "선배들이 만든 자리에 저는 숫가락만 얹었을 뿐이다." 라고 밝혔다.
2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11층에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와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이 e스포츠 명예의 전당 개관식을 개최했다. 스타크래프트에서 '괴물 테란' 으로 명성을 떨친 최연성이 명예의 전당에 헌액됐다.
롤드컵 최초 '쓰리핏' 달성한 T1
지스타 2025를 빛낼 BIG3 신작은?
1
[롤드컵 결승] '페이커' 이상혁, "2017년 패배, 경험적 큰 도움 됐다"
2
[롤드컵 결승] kt 고동빈 감독, "오늘 아쉽지만, 다들 고생했고 잘했다"
3
[롤드컵 결승] T1, 대회 첫 '쓰리핏' 달성...FMVP '구마유시'(종합)
4
[롤드컵 결승] 우주 든 '비디디'...kt, T1과 승부 원점
5
[롤드컵 결승] 한번의 오브젝트 전투 승리한 T1, 기선 제압...1대0
6
내년 LoL e스포츠, 경기 중 선수-코치진 교신 가능?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