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의 상암 첫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스프링 챔피언 킹존 드래곤X와 롤챔스 스프링 포스트시즌에서 아쉽게 탈락한 젠지e스포츠가 시즌 첫 대결을 펼쳤다.킹존 미드 라이너 '비디디' 곽보성이 힘겹게 개인 장비 가방을 들고 롤챔스 서머 첫 경기 준비를 했다.
2018-06-13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이 개막했다.승격전에서 올라온 그리핀과 한화생명이 맞붙었다.그리핀은 2세트 경기에 미드 라이너 '초비' 정지훈을 교체 투입했다. '초비'는 긴장되는듯 마이크를 만지작거렸다.
2018-06-12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이 개막했다.승격전에서 올라온 그리핀과 한화생명이 맞붙었다.1세트는 한화생명 e스포츠가 승리를 거뒀다. 김수현 아나운서와 박지선 통역이 한화생명 슬로건을 들고 포즈를 취했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이 개막했다.승격전에서 올라온 그리핀과 한화생명이 맞붙었다.그리핀과 한화생명이 깜짝픽으로 흥미진진한 경기를 만들어냈다. 현장을 찾은 관중들은 이런 경기에 몰두했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이 개막했다.승격전에서 올라온 그리핀과 한화생명이 맞붙었다.한화생명 e스포츠의 원거리 딜러 '상윤' 권상윤이 첫 세트에 블라디 미르를 원거리 딜러로 기용했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이 개막했다.승격전에서 올라온 그리핀과 한화생명이 맞붙었다.그리핀의 서포터 '리핸즈' 손시우가 경기를 준비했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이 개막했다.승격전에서 올라온 그리핀과 한화생명이 맞붙었다.한화생명 e스포츠의 원거리 딜러 '상윤' 권상윤이 경기 시작 전 목을 축였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이 개막했다.승격전에서 올라온 그리핀과 한화생명이 맞붙었다.그리핀의 미드 라이너 '레더' 신형섭이 경기를 준비했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이 개막했다.한화생명 e스포츠 선수단이 팀 전용 버스를 타고 경기장에 도착했다.한화생명은 승격팀 그리핀과 시즌 첫 경기를 치룬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이 개막했다.개막식 첫 경기로 bbq 올리버스와 MVP가 맞붙었다.bbq 올리버스의 서포터 '이그나' 이동근이 경기를 준비했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이 개막했다.개막식 첫 경기로 bbq 올리버스와 MVP가 맞붙었다.MVP가 첫 세트에 정글 마스터 이, 미드 타릭을 기용한 일명 마타조합을 선택했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이 개막했다.개막식 첫 경기로 bbq 올리버스와 MVP가 맞붙었다.bbq 올리버스의 정글러 '보노' 김기범이 원거리 딜러 '아리스' 이채환의 뒤에서 연습을 지켜봤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이 개막했다.개막식 첫 경기로 bbq 올리버스와 MVP가 맞붙었다.MVP 이종원 코치가 정글러 자리에 앉아 사운드 체크를 진행했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이 개막했다.개막식 첫 경기로 bbq 올리버스와 MVP가 맞붙었다.bbq 올리버스의 원거리 딜러 '아리스' 이채환이 경기를 준비했다.
12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이 개막했다.개막식 첫 경기로 bbq 올리버스와 MVP가 맞붙었다.MVP의 원거리 딜러 '파일럿' 나우형이 첫 세트에 깜짝픽 룰루 원거리 딜러를 선택했다.
트리니다드 서병수가 VSL 소포트 다트 우승을 차지했다.서병수는 2일 서울시 금천구 VSL 브이플레이스에서 VSL이 주최하고 데일리e스포츠 다트라이브가 후원하는 VSL 소프트 다트(VSL SOFT DARTS)에 출전했다. 서병수는 결승 시작과 함께 3연속 승리를 거두며 무난히 우승을 차지하는 듯 했다. 하지만 손현준이 2레그 연속 승리로 반격을 했다. 서병수는 6레그를 잡아내며 우승을 거뒀다. VSL 소프트 다트 우승을 차지한 서병수가 우승 트로피를 들고 포즈를 취했다
2018-06-02
트리니다드 서병수(오른쪽 세 번째)가 VSL 소포트 다트 우승을 차지했다.서병수는 2일 서울시 금천구 VSL 브이플레이스에서 VSL이 주최하고 데일리e스포츠 다트라이브가 후원하는 VSL 소프트 다트(VSL SOFT DARTS)에 출전했다. 서병수는 결승 시작과 함께 3연속 승리를 거두며 무난히 우승을 차지하는 듯 했다. 하지만 손현준이 2레그 연속 승리로 반격을 했다. 서병수는 6레그를 잡아내며 우승을 거뒀다. VSL 소프트 다트 우승을 차지한 서병수가 두 손을 들고 환호
롤드컵 최초 '쓰리핏' 달성한 T1
지스타 2025를 빛낼 BIG3 신작은?
1
[롤드컵 결승] '페이커' 이상혁, "2017년 패배, 경험적 큰 도움 됐다"
2
LPL 캐스터 왕더더의 '페이커' 찬사 "12년 전 팬은 사회인 됐지만 그는 그대로 남아 있어"
3
2025 아시아 이스포츠 대회, 20일 베트남 껀터 개최
4
이재명 대통령, "T1, 롤드컵 '쓰리핏' 축하...e스포츠 역사 길 남을 쾌거"
5
내년 LoL e스포츠, 경기 중 선수-코치진 교신 가능?
6
왕자영요 KPL 결승, 관중 세계 신기록 달성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