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챌린저스 1위 그리핀이 MVP를 꺾고 롤챔스 서머에 진출했다. 그리핀은 19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MVP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승강전 승자전 대결을 펼쳤다.1세트에서 패한 그리핀은 2세트에서 미드 탈론을 선택, 빠른 공격으로 승리를 따냈다. 그리핀은 기세를 이어 3, 4세트 연속 승리를 따내며 롤챔스 서머 진출을 확정지었다.롤챔스에 진출한 그리핀 선수단이 화이팅 포즈를
2018-04-19
롤 챌린저스 1위 그리핀이 MVP를 꺾고 롤챔스 서머에 진출했다. 그리핀은 19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MVP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승강전 승자전 대결을 펼쳤다.1세트에서 패한 그리핀은 2세트에서 미드 탈론을 선택, 빠른 공격으로 승리를 따냈다. 그리핀은 기세를 이어 3, 4세트 연속 승리를 따내며 롤챔스 서머 진출을 확정지었다.그리핀 선수단이 서로를 격려하며 롤챔스 진출을
롤 챌린저스 1위 그리핀이 MVP를 꺾고 롤챔스 서머에 진출했다. 그리핀은 19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MVP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승강전 승자전 대결을 펼쳤다.1세트에서 패한 그리핀은 2세트에서 미드 탈론을 선택, 빠른 공격으로 승리를 따냈다. 그리핀은 기세를 이어 3, 4세트 연속 승리를 따내며 롤챔스 서머 진출을 확정지었다.그리핀 미드 라이너 '래더' 신형섭이 롤챔스 진출
19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승강전 승자전이 열렸다.롤챔스 9위로 승강전에 출전한 MVP와 챌린저스에서 14전 전승으로 1위를 차지한 그리핀이 롤챔스 서머 진출전을 펼쳤다. 그리핀 원거리 딜러 '바이퍼' 박도현이 입을 꾹 다물고 웃었다.
19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승강전 승자전이 열렸다.롤챔스 9위로 승강전에 출전한 MVP와 챌린저스에서 14전 전승으로 1위를 차지한 그리핀이 롤챔스 서머 진출전을 펼쳤다. 그리핀 원거리 딜러 '바이퍼' 박도현이 자신있는 미소를 지었다.
19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승강전 승자전이 열렸다.롤챔스 9위로 승강전에 출전한 MVP와 챌린저스에서 14전 전승으로 1위를 차지한 그리핀이 롤챔스 서머 진출전을 펼쳤다. 롤챔스 승강전 승자전 1세트에서 패한 그리핀이 2세트에서 변칙적인 탈론 선택으로 승리를 따냈다. 빠른 움직임으로 승리를 이끈 그리핀 미드 라이너 '래더' 신형섭이 자신감 있는 얼
19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승강전 승자전이 열렸다.롤챔스 9위로 승강전에 출전한 MVP와 챌린저스에서 14전 전승으로 1위를 차지한 그리핀이 롤챔스 서머 진출전을 펼쳤다. 롤챔스 승강전 승자전 1세트에서 승리한 MVP가 그리핀의 변칙적인 탈론 선택과 빠른 공격에 2세트에서 패했다.2세트 초반부터 연이어 공격을 당한 MVP 톱 라이너 '애드' 강건모가 3세트를
19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승강전 승자전이 열렸다.롤챔스 9위로 승강전에 출전한 MVP와 챌린저스에서 14전 전승으로 1위를 차지한 그리핀이 롤챔스 서머 진출전을 펼쳤다. 롤챔스 승강전 승자전 1세트에서 패한 그리핀이 2세트에서 변칙적인 탈론 선택으로 승리를 따냈다.경기석에 들어선 그리핀 김대호 감독이 선수들에게 손짓을 하며 이야기를 전달했다
19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승강전 승자전이 열렸다.롤챔스 9위로 승강전에 출전한 MVP와 챌린저스에서 14전 전승으로 1위를 차지한 그리핀이 롤챔스 서머 진출전을 펼쳤다. 롤챔스 승강전 승자전 1세트에서 패한 그리핀이 2세트에서 변칙적인 탈론 선택으로 승리를 따냈다. 빠른 움직임으로 승리를 이끈 그리핀 미드 라이너 '래더' 신형섭이 입을 크게 벌리
19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승강전 승자전이 열렸다.롤챔스 9위로 승강전에 출전한 MVP와 챌린저스에서 14전 전승으로 1위를 차지한 그리핀이 롤챔스 서머 진출전을 펼쳤다. 롤챔스 승강전 승자전 1세트에서 패한 그리핀이 2세트에서 변칙적인 탈론 선택으로 승리를 따냈다. 승리를 거둔 그리핀 톱 라이너 '소드' 최성원이 먼산을 봤다.
19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승강전 승자전이 열렸다.롤챔스 9위로 승강전에 출전한 MVP와 챌린저스에서 14전 전승으로 1위를 차지한 그리핀이 롤챔스 서머 진출전을 펼쳤다. 롤챔스 서머 합류를 위한 치열한 무대에 화려한 조명이 비춰졌다.
19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승강전 승자전이 열렸다.롤챔스 9위로 승강전에 출전한 MVP와 챌린저스에서 14전 전승으로 1위를 차지한 그리핀이 롤챔스 서머 진출전을 펼쳤다. 그리핀 미드 라이너 '래더' 신형섭이 헤드셋을 똑바로 쓰고 기합을 넣었다.
19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승강전 승자전이 열렸다.롤챔스 9위로 승강전에 출전한 MVP와 챌린저스에서 14전 전승으로 1위를 차지한 그리핀이 롤챔스 서머 진출전을 펼쳤다. MVP 톱 라이너 '애드' 강건모가 손목 보호대를 고쳐메고 롤챔스 승강전에 임했다.
19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승강전 승자전이 열렸다.롤챔스 9위로 승강전에 출전한 MVP와 챌린저스에서 14전 전승으로 1위를 차지한 그리핀이 롤챔스 서머 진출전을 펼쳤다. 2017 롤챔스 스프링 결승전 현장에 이즈리얼 코스튬 플레이를 선보였던 MVP 정글러 '비욘드' 김규석이 삭발을 하고 롤챔스 승강전에 임했다.
19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승강전 승자전이 열렸다.롤챔스 9위로 승강전에 출전한 MVP와 챌린저스에서 14전 전승으로 1위를 차지한 그리핀이 롤챔스 서머 진출전을 펼쳤다. MVP 정글러 '비욘드' 김규석이 재미있다는 표정으로 주변을 돌아봤다.
19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승강전 승자전이 열렸다.롤챔스 9위로 승강전에 출전한 MVP와 챌린저스에서 14전 전승으로 1위를 차지한 그리핀이 롤챔스 서머 진출전을 펼쳤다. 롤챔스 승강전에 출전한 그리핀 서포터 '리헨즈' 손시우가 순둥순둥한 미소를 보였다.
19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서울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승강전 승자전이 열렸다.롤챔스 9위로 승강전에 출전한 MVP와 챌린저스에서 14전 전승으로 1위를 차지한 그리핀이 롤챔스 서머 진출전을 펼쳤다. 그리핀 톱 라이너 '소드' 최성원이 소매를 걷어붙이고 롤챔스 승강전 승자전에 임했다.
롤드컵 최초 '쓰리핏' 달성한 T1
지스타 2025를 빛낼 BIG3 신작은?
1
[롤드컵 결승] '페이커' 이상혁, "2017년 패배, 경험적 큰 도움 됐다"
2
LPL 캐스터 왕더더의 '페이커' 찬사 "12년 전 팬은 사회인 됐지만 그는 그대로 남아 있어"
3
2025 아시아 이스포츠 대회, 20일 베트남 껀터 개최
4
이재명 대통령, "T1, 롤드컵 '쓰리핏' 축하...e스포츠 역사 길 남을 쾌거"
5
내년 LoL e스포츠, 경기 중 선수-코치진 교신 가능?
6
왕자영요 KPL 결승, 관중 세계 신기록 달성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