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1라운드 3주차 주말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스프링 초반 킹존, KSV와 선두권 경쟁을 펼치며 '3k' 로 불리는 kt 롤스터와 2연승 이후 2연패를 당한 락스 타이거즈가 대결했다.kt 미드 라이너 '폰' 허원석이 락스전 1세트에서 라이즈를 선택, 맹활약을 펼치며 승리를 따냈다.'폰' 허원석이 1세트 후반 목소리를 높이며 라이즈를 락스의 기지로 전진시켰다.
2018-02-04
4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1라운드 3주차 주말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스프링 초반 킹존, KSV와 선두권 경쟁을 펼치며 '3k' 로 불리는 kt 롤스터와 2연승 이후 2연패를 당한 락스 타이거즈가 대결했다.kt 톱 라이너 '스멥' 송경호가 스트레칭을 하며 롤챔스 락스전 첫 세트에 임했다.
4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1라운드 3주차 주말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스프링 초반 킹존, KSV와 선두권 경쟁을 펼치며 '3k' 로 불리는 kt 롤스터와 2연승 이후 2연패를 당한 락스 타이거즈가 대결했다.경기를 앞둔 kt 원거리 딜러 '데프트' 김혁규와 정글러 '스코어' 고동빈이 미드 라인전을 하며 연습을 했다.kt 미드 라이너 '폰' 허원석이 김혁규에게 이야기를 하고 있다.
4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1라운드 3주차 주말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스프링 초반 킹존, KSV와 선두권 경쟁을 펼치며 '3k' 로 불리는 kt 롤스터와 2연승 이후 2연패를 당한 락스 타이거즈가 대결했다.스포티비 게임즈 영어 중계 해설 위원 브랜든 발데스가 자료를 살피며 롤챔스 중계를 준비했다.
4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1라운드 3주차 주말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스프링 초반 킹존, KSV와 선두권 경쟁을 펼치며 '3k' 로 불리는 kt 롤스터와 2연승 이후 2연패를 당한 락스 타이거즈가 대결했다.kt 서포터 '마타' 조세형이 동료들의 웃음 소리에 고개를 쭉 빼고 옆을 바라봤다.
4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1라운드 3주차 주말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스프링 초반 킹존, KSV와 선두권 경쟁을 펼치며 '3k' 로 불리는 kt 롤스터와 2연승 이후 2연패를 당한 락스 타이거즈가 대결했다.kt 원거리 딜러 '데프트' 김혁규가 추운 날씨에 손난로를 쥐고 연습을 했다.
4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1라운드 3주차 주말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스프링 초반 킹존, KSV와 선두권 경쟁을 펼치며 '3k' 로 불리는 kt 롤스터와 2연승 이후 2연패를 당한 락스 타이거즈가 대결했다.kt 정글러 '스코어' 고동빈이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빤히 보고 있다.
4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1라운드 3주차 주말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스프링 초반 킹존, KSV와 선두권 경쟁을 펼치며 '3k' 로 불리는 kt 롤스터와 2연승 이후 2연패를 당한 락스 타이거즈가 대결했다.kt 톱 라이너 '스멥' 송경호가 롤챔스 경기석에 들어가 먼산을 보고 있다.
4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1라운드 3주차 주말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스프링 초반 킹존, KSV와 선두권 경쟁을 펼치며 '3k' 로 불리는 kt 롤스터와 2연승 이후 2연패를 당한 락스 타이거즈가 대결했다.kt 미드 라이너 '폰' 허원석이 개인 의자까지 롤챔스 현장에 들고와 30분 넘는 시간동안 꼼꼼하게 개인 장비를 설치했다.
4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 1라운드 3주차 주말 경기가 열렸다.롤챔스 스프링 초반 킹존, KSV와 선두권 경쟁을 펼치며 '3k' 로 불리는 kt 롤스터와 2연승 이후 2연패를 당한 락스 타이거즈가 대결했다.kt 선수단이 롤챔스 락스전을 위해 경기석으로 향했다.
아프리카TV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리그(이하 APL) 파일럿 시즌 결승이 3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KBS 아레나에서 개최됐습니다. 이날 결승전에선 20개 팀, 80여 명의 선수가 최후의 1인자가 되기 위한 혈투가 펼쳤습니다.선수들은 긴장감과 자신감이 공존하는 표정으로 경기에 나섰는데요. 매 라운드 종잡을 수 없는 승부가 펼쳐진 APL 결승전. 현장 분위기를 사진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두근두근! 영롱하게 빛나는 우승 트로피와 3레벨 헬멧
2018-02-03
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3주차 경기가 열렸다.이중대-이중선 쌍둥이 형제의 아프리카 위너와 김정제의 오즈 판타스틱이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팀전 8강 B조 승자전에서 대결했다.아프리카 위너가 1세트 승리를 오즈 판타스틱이 2세트 승리를 따내며 에이스 결정전이 성사됐다.오즈 판타스틱 에이스 주자로 나선 정승하가 승리를 거두며 팀의 4강행을 확정지었다. 오즈 판타스틱 선수단이 포
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3주차 경기가 열렸다.이중대-이중선 쌍둥이 형제의 아프리카 위너와 김정제의 오즈 판타스틱이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팀전 8강 B조 승자전에서 대결했다.아프리카 위너가 1세트 승리를 오즈 판타스틱이 2세트 승리를 따내며 에이스 결정전이 성사됐다.오즈 판타스틱 에이스 주자로 나선 정승하가 승리를 거두며 팀의 4강행을 확정지었다. 정승하가 두 팔 벌려 승리의
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3주차 경기가 열렸다.이중대-이중선 쌍둥이 형제의 아프리카 위너와 김정제의 오즈 판타스틱이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팀전 8강 B조 승자전에서 대결했다.아프리카 위너가 1세트 승리를 오즈 판타스틱이 2세트 승리를 따내며 에이스 결정전이 성사됐다.이중선이 아프리카 위너의 에이스 결정전 주자로 경기에 임했다. 이중대(왼쪽)와 장진형이 경기석 뒤에서 결과를
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3주차 경기가 열렸다.이중대-이중선 쌍둥이 형제의 아프리카 위너와 김정제의 오즈 판타스틱이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팀전 8강 B조 승자전에서 대결했다.아프리카 위너가 1세트 승리를 오즈 판타스틱이 2세트 승리를 따내며 에이스 결정전이 성사됐다.이중선이 아프리카 위너의 에이스 결정전 주자로 경기에 임했다. 동료들도 경기석 뒤에서 숨죽인 채 결과를 기다
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3주차 경기가 열렸다.이중대-이중선 쌍둥이 형제의 아프리카 위너와 김정제의 오즈 판타스틱이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팀전 8강 B조 승자전에서 대결했다.아프리카 위너가 1세트 승리를 오즈 판타스틱이 2세트 승리를 따내며 에이스 결정전이 성사됐다.정승하가 오즈 판타스틱의 에이스 결정전 주자로 뛰었다. 결정전을 앞둔 정승하가 입술을 굳게 다물었다.
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3주차 경기가 열렸다.이중대-이중선 쌍둥이 형제의 아프리카 위너와 김정제의 오즈 판타스틱이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팀전 8강 B조 승자전에서 대결했다.아프리카 위너의 압도적인 경기가 될 것이라는 사전 투표와 달리 두 팀이 치열한 경기를 펼쳤다.에이스 결정전까지 가는 경기가 되자 중계진들의 목소리도 한껏 높아졌다.
2월 12일 뉴스 브리핑
2월 11일 뉴스 브리핑
1
'쇼메이커' 허수, "밴픽부터 나를 위한 무대였다"
2
[FSL] 아슬아슬 줄타기 끝 구끼-오펠-곽-클러치 등 16강 합류
3
강동훈 감독, 아이치-나고야 AG LoL 지휘봉 잡는다
4
[LCK컵] DRX 조재읍 감독, "농심 팀 합 안 맞다고 느꼈다"
5
'버서커' 김민철, "LCS 선택? '인스파이어드'가 날 원했다"
6
'안딜' 문관빈, "조재읍 감독, 팀원들에게 확신 준다"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