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랭크 게임은 수준 높은 경기를 펼치고 자신의 실력을 증명하고자 하는 이용자를 위한 시스템으로, 150경기 이상 치르고 저우선도 징계 대상이 아니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신규 영웅 출시와 이용자 혜택도 강화한다. 오늘 공개한 신규 영웅 군단 사령관은 유일한 힘 속성의 여성 영웅으로, 1대1 싸움에 특화된 특성과 뛰어난 돌격 능력을 자랑한다.
또한 멘토 기능을 통해 신규 이용자와 함께 경기를 즐기면 계정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를 추가 지급하는 배틀 포인트 보너스 아이템을 제공하고, 게임에 접속해 공식 대회를 관전 중인 이용자의 친구들 모두 무료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등 혜택을 강화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도타2에서 가장 큰 이벤트 모드 중 하나인 '서리 축제'를 진행한다. '서리 축제'는 별도의 매치 찾기를 통해 즐길 수 있는 일종의 디펜스(Defense) 게임으로, 보상으로 주어지는 '유령 파편', '빛나는 파편'을 모아 특별한 아이템이 들어 있는 '서리 축제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넥슨 '도타2' 공식 홈페이지(dota2.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타2는 자신의 영웅을 조종해 상대 진영의 본진을 점령하는 AOS 게임으로, 완성도 높은 밸런스와 최신 소스(Source) 엔진에 기반한 고품질의 그래픽이 특징이다.
[데일리게임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