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1라운드 kt 롤스터와 젠지e스포츠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비디디' 곽보성이 1세트서 애니를 선택했다.
2023-06-09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1라운드 kt 롤스터와 젠지e스포츠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젠지 '도란' 최현준.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1라운드 kt 롤스터와 젠지e스포츠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젠지 고동빈 감독이 1세트 밴픽을 하고 있다.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1라운드 kt 롤스터와 젠지e스포츠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새롭게 LCK 글로벌 중계진에 합류한 '로르' 로르 발리.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1라운드 kt 롤스터와 젠지e스포츠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기인' 김기인이 1세트서 잭스로 POG를 받았다.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1라운드 kt 롤스터와 젠지e스포츠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젠지 '쵸비' 정지훈.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1라운드 kt 롤스터와 젠지e스포츠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젠지 '피넛' 한왕호.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1라운드 kt 롤스터와 젠지e스포츠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입장하는 kt '리헨즈' 손시우.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1라운드 kt 롤스터와 젠지e스포츠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kt '에이밍' 김하람이 입장하고 있다.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1라운드 kt 롤스터와 젠지e스포츠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입장하는 '기인' 김기인.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1라운드 kt 롤스터와 젠지e스포츠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kt '커즈' 문우찬이 입장하고 있다.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1라운드 kt 롤스터와 젠지e스포츠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입장하는 kt '비디디' 곽보성.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2023 LCK 서머 스플릿 1라운드 kt 롤스터와 젠지e스포츠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페이즈' 김수환이 팀의 우승 트로피 뱃지를 추가하고 있다.
발로란트 마스터스 도쿄 개막일부터 한국과 중국의 자존심을 건 치열한 한판 승부가 벌어진다. 라이엇 게임즈(한국 대표 조혁진)는 11일(일)부터 25일(일)까지 일본 도쿄도의 지바현에서 열리는 국제 대회 발로란트 마스터스 도쿄에서 한국 대표 DRX와 T1이 개막일에 중국 팀과 대결한다고 밝혔다. 발로란트 마스터스 도쿄는 VCT 퍼시픽(아시아태평양), VCT 아메리카스(미주), VCT EMEA(유럽/중동/아프리카) 등 각 국제 리그별 상위 3개 팀과 중국 2개 팀, 지난 3월 종료된 '록//인'을 우승하면서 추가 시드권을 확보한 EMEA의 1개 팀 등 총 12개 팀이 참가하는 국제 대회다. 지난 5월 종료된 VCT 퍼시픽에서 각각 준우승과 3위를 거두면서 마스터
'두두' 이동주가 시즌 첫 경기 첫 세트부터 게임을 '하드캐리'했다.광동 프릭스는 8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 아레나에서 벌어진 LCK 서머 스플릿 1라운드서 디알엑스를 상대로 2 대 0 승리를 거뒀다. 특히 1세트에서는 이동주의 활약이 눈부셨다. '씨맥' 김대호 감독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 "'롤의 신'이 대신 플레이 해줬다"는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동주가 보여준 캐리쇼에서 돋보였던 것은 크산테의 성능이다. 이동주는 크산테로 홀로 들어가 유미를 달고 있는 아펠리오스를 잡아내는 상황을 수 차례 연출했다. 대표적으로 게임을 끝낸 넥서스 근처 교전이나 34분 바론 근처에서 벌어졌던 교전을 꼽을 수 있다. 탱커임에도 딜링 능력까지
사상 초유의 파업 사태가 마무리 단계로 접어들었다. 북미선수협회와 라이엇 게임즈, LCS 구단 간의 합의가 이뤄졌고, 14일 북미리그(LCS) 개막이 확정됐다. 라이엇 게임즈는 9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14일 북미 리그 개막이 확정되었음을 알렸다. 최근 북미 2부 리그를 둘러싼 논란이 심화되면서 선수협이 파업을 결정함에 따라 리그는 잠정 연기된 상태였다. 합의가 불발될 경우 리그 취소까지도 가능했다. 라이엇의 입장문에 따르면 리그 개막을 위한 협상은 LCS 리그 대표, 선수협회 대표, 10개의 구단에서 선택한 팀 대표들 간에서 정기적으로 이루어졌다. 그 결과로 선수들에 대한 사전 해고 통지, 해외 선수에 대한 의료 보험 강화 등 선수
롤드컵 8강에 LCK 4팀?
3승으로 롤드컵 8강 진출!
1
엔비디아 젠슨 황 "한국은 e스포츠 종주국", '페이커' 기습 숭배도
2
IOC, 사우디와 결별... 올림픽 e스포츠 대회 개최 '불투명'
3
[롤드컵] '비디디' 곽보성, "젠지와의 4강, 운명에 맡기겠다"
4
[롤드컵] '페이커' 이상혁, LPL 팀 상대 다전제 12연승 도전
5
[롤드컵] TES, G2 꺾고 5년 만에 4강 진출
6
[롤드컵] AL '샹크스', "결승 목표... 마지막 한 달 낭비하고 싶지 않아"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