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서머 2라운드 DRX와 T1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무대 가운데로 입장한 T1.
2024-07-28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서머 2라운드 DRX와 T1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플레타' 손민우가 1세트서 니코를 선택했다.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서머 2라운드 DRX와 T1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무대 가운데로 입장한 DRX.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서머 2라운드 DRX와 T1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예후' 강예후가 1세트서 아우렐리온 솔을 골랐다.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서머 2라운드 DRX와 T1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테디' 박진성.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서머 2라운드 DRX와 T1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구마유시' 이민형이 1세트서 세나를 선택했다.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서머 2라운드 DRX와 T1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오너' 문현준.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서머 2라운드 DRX와 T1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페이커' 이상혁.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서머 2라운드 DRX와 T1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프로그' 이민회.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서머 2라운드 DRX와 T1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케리아' 류민석.
28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LCK 서머 2라운드 DRX와 T1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제우스' 최우제.
젠지e스포츠의 김정수 감독이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진출 소감을 밝혔다.젠지가 2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2라운드에서 광동 프릭스를 2 대 0으로 제압했다. 1, 2세트 모두 압승을 거둔 젠지는 파죽의 개막 12연승을 질주했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김정수 감독은 "오늘도 2 대 0으로 이겨서 기분 좋다. 계속 연속 이어 나간 것도 기분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이날 승리로 젠지는 롤드컵 진출까지 확정 지었다. 7월에 월즈 티켓을 따낸 것. 김 감독은 "7월에 월즈가 확정된 건 처음이라서, 조금 빠르게 진출해서 기분 좋다"며 "사실 MSI 우승하는 순간부터 사실상 월즈는 간
젠지e스포츠의 '쵸비' 정지훈이 LCK 최초로 등장한 미드 드레이븐 선택 배경을 설명했다.젠지가 2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2라운드에서 광동 프릭스를 2 대 0으로 제압했다. 1, 2세트 모두 라인전 단계부터 빠르게 경기를 굴린 젠지는 개막 12연승을 질주하면서 플레이오프를 확정 지었다. 더불어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티켓까지 확보했다.이날 경기에서 정지훈은 1세트에서는 드레이븐, 2세트에서는 제리를 꺼내는 과감한 모습을 보여줬다. 깜짝 픽을 플레이한 정지훈은 좋은 활약으로 팀의 승리를 도왔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정지훈은 "경기 계속 이기니까 기분이 좋다
광동 프릭스 김대호 감독이 연패에 빠진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광동이 2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2라운드에서 젠지e스포츠에 0 대 2로 완패했다. 1, 2세트 모두 라인전 단계에서부터 경기를 빠르게 굴리는 상대 움직임을 제어하지 못한 광동은 연패 탈출에 실패했다.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김대호 감독은 패배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어서 그는 "'퀀텀' 손정환이 스크림부터 힘들었는데 그런 부분을 피드백하면서 자신감이 눌리니까 원래 가진 기량보다 조금 더 긴장한 것 같다. 스크림부터 너무 자신감이 눌려서 생각이 조금 더 복잡해진 것 같다"며
2024-07-27
젠지e스포츠가 여름의 한복판에서 2024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진출을 확정 지었다.젠지가 2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2라운드에서 광동 프릭스를 2 대 0으로 격파했다. 미드 드레이븐까지 선뵌 젠지는 라인전 단계에서부터 광동을 완벽하게 찍어 누르고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개막 12연승을 질주한 젠지는 남은 경기 결과와 상관없이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 지었다. 더불어 롤드컵 티켓까지 따냈다. 젠지는 지난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정상에 오르며 월즈 티켓에 가까워졌다. MSI 우승팀은 서머 스플릿에서 플레이오프에만 진출해도 월즈 진출을 확정 짓는다. 젠지는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젠지e스포츠 2 vs 0 광동 프릭스1세트 젠지 승 vs 패 광동2세트 젠지 승 vs 패 광동젠지e스포츠가 미드 드레이븐과 제리를 선뵈며 광동 프릭스를 완파했다. 더불어 이날 승리와 함께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진출까지 확정 지었다.젠지가 2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2라운드에서 광동을 2 대 0으로 제압했다. 일방적인 흐름이었다. 1, 2세트 각각 미드 드레이븐과 제리를 활용하는 모습을 보인 젠지는 라인전과 교전에서 한 수 위의 경기력을 뽐내며 2 대 0 완승을 거뒀다.1세트 젠지는 미드 드레이븐을 뽑는 과감한 모습을 보
한화생명e스포츠의 최인규 감독이 접전 끝에 승리한 디플러스 기아전에 만족감을 드러냈다.한화생명이 2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LCK아레나에서 진행된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2라운드에서 디플러스 기아를 2 대 1로 제압했다. 3세트까지 가는 치열한 승부가 펼쳐졌다. 끝까지 알 수 없는 경기 흐름 속에서 마지막 전투서 승리한 한화생명이 결국 웃었다.이날 승리로 한화생명은 단독 2위 자리를 굳게 지켰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최인규 감독은 "상위권을 놓고 싸우는 팀을 이겨서 좋다. 내용적으로도 치열하게 접전 끝에 이겼는데, 이런 경기들이 높은 곳 갔을 때 도움이 될 거로 생각한다. 의미 있는 경기였다"고 승
7년 만의 LCK 첫 승
1월 30일 뉴스 브리핑
1
[LCK컵] 젠지, 전승으로 PO 2R 진출...한화생명 탈락
2
[LCK컵] '기인' 김기인, 한화생명 전서 데뷔 첫 펜타킬
3
[LCK컵] 젠지 유상욱 감독, "전승 기록, 선수들 부담 갖지 말길"
4
[LCK컵] 젠지-T1, PO 2R 행...전패 브리온 행운의 플레이-인 합류
5
[LCK컵] 윤성영 감독, "정규시즌서는 변화된 모습 보여줄 것"
6
[포토] LCK컵 바론 그룹 살린 T1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