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6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 팀전 4강에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문호준의 옛 동료 장진형 그리고 쌍둥이 라이더 이중대-이중선이 속한 아프리카 위너가 대결했다.게임킹 최영훈이 앞서 나간 동료들의 카트를 보호하기 위해 뒤에서 수비적인 플레이를 펼쳤다. 최영훈과 강석인의 견제 덕분에 게임킹이 승리를 따냈다.
2018-03-03
3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6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 팀전 4강에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문호준의 옛 동료 장진형 그리고 쌍둥이 라이더 이중대-이중선이 속한 아프리카 위너가 대결했다.게임킹 선수들이 1000분의 1초까지 같게 동시에 결승점에 들어섰다. 강석인과 최영훈이 재미있는 결과에 활짝 웃었다.
3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6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 팀전 4강에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문호준의 옛 동료 장진형 그리고 쌍둥이 라이더 이중대-이중선이 속한 아프리카 위너가 대결했다.스피드전 3라운드에서 승리를 거두며 추격을 시작한 아프리카 위너 장진형이 동료들에게 기운을 북돋았다.
3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6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 팀전 4강에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문호준의 옛 동료 장진형 그리고 쌍둥이 라이더 이중대-이중선이 속한 아프리카 위너가 대결했다.현장을 찾은 카트라이더 팬들이 열정적으로 4강 출전팀들을 응원했다.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8 듀얼레이스 시즌3 개인전 16강1위 이재혁 53->승자전2위 유영혁 46->승자전3위 전대웅 33->승자전4위 이준성 25->승자전5위 박인수 23->패자전6위 김정제 19->패자전7위 김승래 17->패자전8위 김응태 16->패자전이재혁이 '빅3' 유영혁과 전대웅을 모두 물리치고 조1위로 승자전에 이름을 올렸다. 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개인전 16강 경기에서는 이재혁과 유영혁, 전대웅, 이
3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6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 팀전 4강에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문호준의 옛 동료 장진형 그리고 쌍둥이 라이더 이중대-이중선이 속한 아프리카 위너가 대결했다.전대웅이 스피드전으로 펼쳐진 1세트 초반 맹활약을 하며 승리를 이끌었다. 전대웅이 자신감 있는 표정으로 다음 라운드를 준비했다.
3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6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 팀전 4강에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문호준의 옛 동료 장진형 그리고 쌍둥이 라이더 이중대-이중선이 속한 아프리카 위너가 대결했다.문호준에 매서운 눈매로 카트 리그 팀전 4강에 임했다.
3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6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 팀전 4강에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문호준의 옛 동료 장진형 그리고 쌍둥이 라이더 이중대-이중선이 속한 아프리카 위너가 대결했다.게임킹 맏형 강석인이 모니터를 가리키며 최영훈의 경기 준비를 도왔다.
3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6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 팀전 4강에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문호준의 옛 동료 장진형 그리고 쌍둥이 라이더 이중대-이중선이 속한 아프리카 위너가 대결했다.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팀전 4강에 나선 두 팀이 무대에 올라 악수를 나누며 각자의 경기석으로 향했다.
3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6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 팀전 4강에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문호준의 옛 동료 장진형 그리고 쌍둥이 라이더 이중대-이중선이 속한 아프리카 위너가 대결했다.아프리카 위너의 맏형 장진형(가운데)이 옛 동료들과 맞대결을 위해 무대 앞에 섰다.
3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6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 팀전 4강에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문호준의 옛 동료 장진형 그리고 쌍둥이 라이더 이중대-이중선이 속한 아프리카 위너가 대결했다.많은 카트라이더 팬들이 넥슨 아레나를 찾아 응원전을 펼쳤다.
한동안 부진했던 전대웅이 이번 경기에서는 전성기 시절의 모습으로 다시 돌아왔다. 전대웅이 속한 게임킹은 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단체전 경기에서 스피드전, 아이템전 모두 완벽한 경기력을 선보이며 승리를 따냈다.전대웅은 "상대가 누구든 방심하지 않고 연습량을 유지한 것이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었던 비결이었다"며 "4강 승자전에서 누가 올라오든 우리가 우승할 것이라 자신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8 듀얼레이스 시즌3 단체전 4강 1경기▶게임킹 2대0 아프리카 위너1세트 게임킹 4 승 < 스피드전 > 1 아프리카 위너2세트 게임킹 4 승 < 아이템전 > 1 아프리카 위너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팀워크였다. 문호준이 부진하자 전대웅과 최영훈이 살아나면서 게임킹은 완벽한 팀워크를 선보였다. 게임킹은 3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단체전 경기에서 스피드전, 아이템전 모두
3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6주차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 팀전 4강에서 '카트 황제' 문호준의 게임킹과 문호준의 옛 동료 장진형 그리고 쌍둥이 라이더 이중대-이중선이 속한 아프리카 위너가 대결했다.연습을 마친 '카트 황제' 문호준이 시크한 표정과 반대로 귀엽게 바나나 우유를 마시며 브이 포즈를 취했다.
3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6주차 경기가 열렸다.지난주 카트 리그 팀전 4강행을 확정지은 펜타 제닉스 유영혁이 개인전 16강에 출전한다. 카트 리그 개인전 준비를 마친 유영혁이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3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6주차 경기가 열린다.펜타 휠스 김승래가 카트 리그 듀얼 레이스 개인전 16강 첫 경기에 출전한다. 연습을 위해 경기석에 앉은 김승래가 포즈를 취했다.
우승을 위해 함께 뛰었던 동지가 이제는 적이 돼 만났다.문호준과 장진형은 3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질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단체전 4강 1경기에서 승자전 진출을 두고 맞대결을 펼친다.문호준과 장진형은 쏠라이트 인디고라는 팀으로 2015년 카트라이더 에볼루션 리그에 출전했다. 문호준은 3년 만의 카트리그 복귀라는 특별한 상황에서 장진형을 파트너로 택할 만큼 장진형을 믿고 따랐다
2025 서든어택 챔피언십 시즌1 악마 우승
T1 '오너' 문현준의 LCK 챔피언
1
MSI서 젠지와 상대하는 '타잔' 이승용, "(정)지훈아 살살해줘"
2
경기도, "게임=도박, 유흥"…'사행성 불건전 업종'이라며 지원사업서 제외
3
'도란' 최현준, "BLG, 이번에는 이길 자신 있다"
4
T1, 접전 끝에 MSI 첫 경기서 CTBC에 3대2 승
5
BLG, 코이 꺾고 MSI 승자전 2R 진출
6
손 풀린 AL, MSI 첫 경기서 플라이퀘스트 3대1 제압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