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2주차 팀전 8강 B조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2주차 2경기에서 '킹정제' 로 불리는 김정제의 오즈 판타스틱과 이다빈의 맥스틸 블랙이 대결했다.스피드전과 아이템전 모두 풀 라운드 접전 끝에 오즈 판타스틱이 승자전에 진출했다.승자전에 오른 오즈 판타스틱 선수단이 함께 포즈를 취했다.
2018-01-27
2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2주차 팀전 8강 B조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2주차 2경기에서 '킹정제' 로 불리는 김정제의 오즈 판타스틱과 이다빈의 맥스틸 블랙이 대결했다.스피드전과 아이템전 모두 풀 라운드 접전 끝에 오즈 판타스틱이 승자전에 진출했다.시즌 첫 경기를 승리로 장식하며 승자전에 오른 권순민(오른쪽)이 김현민 감독의 품에 안겨 눈물을 흘렸다.
2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2주차 팀전 8강 B조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2주차 2경기에서 '킹정제' 로 불리는 김정제의 오즈 판타스틱과 이다빈의 맥스틸 블랙이 대결했다.스피드전과 아이템전 모두 풀 라운드 접전 끝에 오즈 판타스틱이 승자전에 진출했다.아이템전을 마무리 지은 판타스틱 정승하가 두 팔 벌려 승리의 기쁨을 만끽했다.
오즈 판타스틱(이하 오즈)이 치열한 접전 끝에 맥스틸_블랙(이하 맥스틸)을 꺾고 승자전 진출에 성공했다.오즈는 2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단체전 B조 2경기에서 스피드전 대역전승을 발판삼아 아이템전에서도 승리, 승자전에서 아프리카 위너와 맞붙게 됐다.정승하는 "연습할 때는 잘했는데 경기에서 긴자을 많이 해 초반 실수가 많았다"며 "서로 격려하다 보니 역전을 하게 됐고 그 기세로
2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2주차 팀전 8강 B조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2주차 2경기에서 '킹정제' 로 불리는 김정제의 오즈 판타스틱과 이다빈의 맥스틸 블랙이 대결했다.김정제가 화관을 머리에 쓰고 카트 리그에 나섰다.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8 듀얼레이스 시즌3 B조 2경기▶오즈 판타스틱 2대0 맥스틸_블랙1세트 오즈 판타스틱 승 3 < 스피드전> 2 맥스틸_블랙2세트 오즈 판타스틱 승 3 < 아이템전 > 2 맥스틸_블랙오즈 판타스틱(이하 오즈)이 치열한 접전 끝에 맥스틸_블랙(이하 맥스틸)을 꺾고 승자전 진출에 성공했다.오즈는 2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단체전 B조 2경기에서 스피드전 대역전승을 발판삼아 아
2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2주차 팀전 8강 B조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2주차 첫 경기는 쌍둥이 형제 이중대, 이중선의 아프리카 위너와 김택환의 아프리카 프로페셔널이 대결했다. 쌍둥이 형제의 스피드전, 장진형의 아이템전이 돋보인 아프리카 위너가 라운드 스코어 6대0 완승을 거두며 승자전에 올랐다. 이번 시즌 참가 선수 중 스물 아홉 살로 최고령인 장진형(왼쪽)과
아프리카 위너 이중선이 경험을 바탕으로 퍼펙트 승리의 주역이 됐다. 이중선은 20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단체전 B조 1경기에서 형제팀 아프리카 프로페셔널에 한 라운드도 주지 않으며 6대0 완승을 거뒀다. 이중선은 "실력이 좋았기 때문에 퍼펙트 승리는 당연한 것 같다"며 "객관적으로 3~4위에 오를 수 있는 전력을 갖췄기 때문에 최종적으로 결승전을 목표로 두겠다"고 전했다.Q 시즌 첫 경
2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2주차 팀전 8강 B조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2주차 첫 경기는 쌍둥이 형제 이중대, 이중선의 아프리카 위너와 김택환의 아프리카 프로페셔널이 대결했다. 쌍둥이 형제의 스피드전, 장진형의 아이템전이 돋보인 아프리카 위너가 라운드 스코어 6대0 완승을 거두며 승자전에 올랐다. 동생 이중선이 형 이중대에게 손을 내밀어 손뼉을 맞췄다.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8 듀얼레이스 시즌3 B조 1경기▶아프리카 위너 2대0 아프리카 프로페셔널1세트 아프리카 위너 승 3 < 스피드전> 0 아프리카 프로페셔널2세트 아프리카 위너 승 3 < 아이템전 > 0 아프리카 프로페셔널아프리카 위너가 완벽한 주행으로 퍼펙트 승리를 따냈다.아프리카 위너는 2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단체전 B조 1경기에서 형제팀 아프리카 프로페셔널에 한 라운드도 주
2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2주차 팀전 8강 B조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2주차 첫 경기는 쌍둥이 형제 이중대, 이중선의 아프리카 위너와 김택환의 아프리카 프로페셔널이 대결했다. 쌍둥이 형제의 스피드전, 장진형의 아이템전이 돋보인 아프리카 위너가 라운드 스코어 6대0 완승을 거두며 승자전에 올랐다. 장진형이 시원하게 음료수를 들이켰다.
2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2주차 팀전 8강 B조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2주차 첫 경기는 쌍둥이 형제 이중대, 이중선의 아프리카 위너와 김택환의 아프리카 프로페셔널이 대결했다. 쌍둥이 형제가 스피드전을 이끌며 아프리카 위너의 승리를 확정지었다. 쌍둥이 중 형 이중대가 무덤덤한 표정으로 경기를 끝냈다.
2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2주차 팀전 8강 B조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2주차 첫 경기는 쌍둥이 형제 이중대, 이중선의 아프리카 위너와 김택환의 아프리카 프로페셔널이 대결했다. 양 팀의 주장 장진형과 김택환이 무대에서 진한 포옹을 나누고 각자의 경기석으로 향했다.
2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2주차 팀전 8강 B조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2주차 첫 경기는 쌍둥이 형제 이중대, 이중선의 아프리카 위너와 김택환의 아프리카 프로페셔널이 대결했다. 양팀의 주장 장진형과 김택환(오른쪽 끝)이 무대 인사를 나누며 가볍게 육탄전을 펼쳤다.
2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2주차 팀전 8강 B조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2주차 첫 경기는 쌍둥이 형제 이중대, 이중선의 아프리카 위너와 김택환의 아프리카 프로페셔널이 대결했다. 7년 만에 카트 리그로 돌아온 김택환이 재미있는 모습으로 카트 팬 앞에 섰다.
27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2주차 팀전 8강 B조 경기가 열렸다.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2주차 첫 경기는 쌍둥이 형제 이중대, 이중선의 아프리카 위너와 김택환의 아프리카 프로페셔널이 대결했다. 많은 팬들이 한겨울 추위를 뚫고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현장을 찾았다.
27일 오후 6시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2018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2주차 팀전 8강 B조 경기가 열린다.카트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3 2주차 첫 경기는 쌍둥이 형제 이중대, 이중선의 아프리카 위너와 김택환의 아프리카 프로페셔널이 대결한다. 카트 선수에서 인기 BJ로 변신했던 김택환이 다시 한 번 카트 리그 무대로 돌아왔다.
2월 3일 뉴스 브리핑
2월 2일 뉴스 브리핑
1
[LCK컵] 젠지, 전승으로 PO 2R 진출...한화생명 탈락
2
크래프톤, 펍지 e스포츠실 대규모 조직 개편 단행
3
[LCK컵] '기인' 김기인, 한화생명 전서 데뷔 첫 펜타킬
4
[LCK컵] 젠지 유상욱 감독, "전승 기록, 선수들 부담 갖지 말길"
5
[LCK컵] 젠지-T1, PO 2R 행...전패 브리온 행운의 플레이-인 합류
6
마지막에 결정됐다… 바론 그룹, LCK컵 그룹 대결 승리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