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패자전이 열렸다.케이프컴 판타스틱과 큐센 화이트, 범스와 미라클이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최종전 진출권을 걸고 대결했다.1경기에 출전한 큐센 화이트가 케이프컴 판타스틱을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꺾고 최종전에 진출했다. 큐센 화이트는 개막전에서 패배한 센스 라인과 최종전에서 다시 한 번 대결한다. 큐센 유창현은 "이번 시즌 목표
2017-02-11
11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패자전이 열렸다.케이프컴 판타스틱과 큐센 화이트, 범스와 미라클이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최종전 진출권을 걸고 대결했다.김수현 아나운서가 카트라이더 해시태크 이벤트 당첨자 발표를 위해 핸드폰을 보고 있다.
11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패자전이 열렸다.케이프컴 판타스틱과 큐센 화이트, 범스와 미라클이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최종전 진출권을 걸고 대결했다.큐센 화이트가 1세트에 이어 2세트에서도 승리를 따내며 최종전에 진출했다. 문민기가 밝은 얼굴로 두 손 브이 포즈를 취했다.
가장 핫한 신예로 꼽히는 이재혁이 일을 냈다. 범스는 1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2 단체전 B조 패자전 경기에서 에이스 이재혁의 기가 막힌 활약으로 최종전에 합류했다.이재혁은 "에이스 결정전에서 아무런 생각이 들지 않았고 어떻게 승리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며 "개인적으로 문호준 선수를 존경하는데 그 위치까지 올라가고 싶은 욕심이 난다"고 말했다.Q 에이스 결정전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2 단체전 B조 패자전▶범스 2대1 미라클1세트 범스 2 < 스피드전 > 승 3 미라클2세트 범스 2 < 아이템전 > 2 미라클에이스 결정전 이재혁 승-패 신동이"경기도 재미있고 승리도 챙기고"범스가 미라클과 엄청난 접전을 펼친 끝에 승리, 4강 진출의 불씨를 살렸다.범스는 1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2 단체전 B조 패자전 경기에서 에이스 이재혁의 기가
11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패자전이 열렸다.케이프컴 판타스틱과 큐센 화이트, 범스와 미라클이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최종전 진출권을 걸고 대결했다.스피드전 승리르 따낸 큐센 화이트의 유창현이 아이템전으로 펼쳐진 2세트 1라운드를 1위로 끊었다.승리를 거둔 유창현이 동료들을 보며 손짓을 했다.
11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패자전이 열렸다.케이프컴 판타스틱과 큐센 화이트, 범스와 미라클이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최종전 진출권을 걸고 대결했다.예상과 달리 케이프컴과 큐센이 스피드전에서 한 라운드씩 승리를 가져가며 접전을 펼쳤다.큐센이 1세트 5라운드에서 스피드전 승리를 확정지었다. 이재인이 밝게 웃었다.
11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패자전이 열렸다.케이프컴 판타스틱과 큐센 화이트, 범스와 미라클이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최종전 진출권을 걸고 대결했다.스피드전 첫 라운드 승리를 뺏긴 큐센 황선민이 비장한 표정을 보였다.
11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패자전이 열렸다.케이프컴 판타스틱과 큐센 화이트, 범스와 미라클이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최종전 진출권을 걸고 대결했다.1경기에 출전한 케이프컴이 1세트 첫 라운드 승리를 선취했다. 승리를 따낸 케이프컴 선수들이 손뼉을 맞췄다.
11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패자전이 열렸다.케이프컴 판타스틱과 큐센 화이트, 범스와 미라클이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최종전 진출권을 걸고 대결했다.1경기에 출전한 케이프컴과 큐센이 무대에 올라 악수를 나누고 경기석으로 향했다.
11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패자전이 열렸다.케이프컴 판타스틱과 큐센 화이트, 범스와 미라클이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최종전 진출권을 걸고 대결했다.많은 관람객들이 카트리그를 관람하게 위해 넥슨 아레나를 찾았다.
연습량이 얼마나 무서운지 제대로 보여준 경기였다. 1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2 단체전 A조 패자전 경기에서 큐센 화이트가 약점이라고 평가 받았던 아이템전에서 완승을 거두며 최종전에 합류했다.아이템전을 집중적으로 연습해 단기간에 엄청난 실력 향상을 보여준 유창현은 "문호준을 반드시 꺾어보고 싶은 마음"이라며 "다음 경기에서는 스피드전, 아이템전 모두 좋은 성적 거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2 단체전 A조 패자전▶큐센화이트 2대0 케이프컴 판타스틱1세트 큐센화이트 3 < 스피드전 > 2 케이프컴 판타스틱2세트 큐센화이트 3 < 아이템전 > 0 케이프컴 판타스틱큐센 화이트가 아이템전 약점을 극복하고 2대0 완승을 거두며 최종전에 올랐다.큐센 화이트는 11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2 단체전 A조 패자전 경기에서 아이템전 최약체라는 평가
11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패자전이 열렸다.큐센 화이트 이재인이 이번 시즌 카트리그 탈락의 향방이 달린 패자전을 앞두고 웃음기 없이 연습에 임했다.
11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패자전이 열렸다.스피드전의 기대주 큐센 화이트 유창현이 경기석에 앉아 차분히 케이프컴 판타스틱전을 준비했다.
11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이하 카트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패자전이 열렸다.카트리그 패자전 1경기에 출전하는 큐센 화이트 문민기가 키보드를 들고 케이프컴 판타스틱전을 준비했다.
우성민이 에이스 결정전에서 유영혁을 제압하는 파란을 일으켰다.우성민은 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레이스 시즌2 단체전 B조 승자전 경기에서 에이스 결정전에 출격해 유형혁을 꺾고 4강 진출을 확정 지었다.우성민은 "솔직히 질 줄 알았는데 이겨서 얼떨떨하다"라며 "제닉스스톰을 이겼으니 목표를 우승으로 수정했고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Q 4강에 진출했다. 기분
2017-02-04
3승으로 롤드컵 8강 진출!
'라스트 댄스' 반응
1
박상현, 장윤철 꺾고 생애 첫 ASL 우승
2
LCK 대표 네 팀, 3년 만에 롤드컵 8강 동반 진출
3
[롤드컵] 마지막인 '피넛' 한왕호, 6전 7기 우승 도전
4
'LCK 결승 리매치' 젠지-한화생명, 롤드컵 8강 맞대결
5
엔씨소프트, '엔씨'로 사명 변경 추진…"막바지 절차 검토 중"
6
[롤드컵] '엄티' 엄성현, "'젠-한'전, 날카로운 한 번 수싸움이 게임 가를 것"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