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 막힌 세이브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불꽃남자' 김경진이 근 제대 후 복귀전에서 인상 깊은 플레이를 펼쳤다.김경진은 20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곰exp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넥슨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2014 윈터 8강 풀리그 1주차 경기에 출전해 6회 연속 우승을 노리는 퍼스트제너레이션을 상대로 대등한 경기를 펼쳐 '역시 김경진'이라는 찬사를 이끌어 냈다.김경진은 6년 전 마스터리그 시절 렛츠비 소속 스나이퍼로 이름을 날렸다.
2014-10-21
항상 위기 때 팀을 구하는 역할을 하는 석준호. 지난 시즌 결승전에서도 팀 분위기를 완전히 바꿔 놓은 샷으로 MVP를 따냈던 석준호는 이번 개막전에서도 어텐션의 파이팅에 밀리는 상황에서 경기 흐름을 바꿔 놓으며 승리에 큰 보탬이 됐다. 이번 시즌 멤버 교체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팀워크를 보여준 퍼스트제너레이션의 6연속 우승도 가능할 것 같은 느낌이었다. Q 개막전을 승리로 장식했다. 소감이 어떤가. A 멤버가 두 명이나 바뀐 상황에서 승리했기
2014-10-20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5연속 챔피언 퍼스트제너레이션이 20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열린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개막전에 출전, 어텐션을 상대로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두며 챔피언의 위용을 뽐냈다.시즌 첫 승을 거둔 퍼스트제너레이션 강건(왼쪽 위)이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석준호와 손뼉을 맞췄다.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5연속 챔피언 퍼스트제너레이션이 20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열린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개막전에 출전, 어텐션을 상대로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두며 챔피언의 위용을 뽐냈다.퍼스트제너레이션의 승리가 확정되자 석준호(왼쪽)와 전형민이 손뼉을 맞췄다. 이 열린다.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남성부 1주차▶퍼스트제너레이션 2대0 어텐션1세트 퍼스트제너레이션 6 승 < 데저트2 > 3 어텐션2세트 퍼스트제너레이션 6 승 < 아즈텍 > 5 어텐션새 멤버를 영입한 퍼스트제너레이션이 6연속 우승이라는 대기록을 향한 순조로운 출발을 보였다. 퍼스트제너레이션은 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개막한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8강 풀리그 남성부 1주차 경기에서 어텐션의 무서운 추
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개막전이 열렸다.전 시즌 일반부 챔피언 퍼스트제너레이션에 합류한 전형민이 어텐션전을 준비를 마치고 옷매무새를 고쳐입었다.
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신예 레볼루셔너리와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여성부 8강전을 펼쳐 세트 스코어 2대1로 승리를 거둔 디펜딩 챔피언 인플레임이 당당한 모습으로 서 있다.
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열린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개막전 현장을 찾은 권이슬 아나운서가 여성부의 치열한 경기에 깜짝 놀란 듯 큰 눈을 더욱 크게 떴다.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여성부 챔피언 인플레임 김은지가 20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개막한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여성부 8강전에 출전, 신예 레볼루셔너리를 상대로 첫 세트 패배 이후 연속 승리를 거두며 시즌 첫 승리 팀이 됐다. 챔피언의 자존심을 살린 인플레임 김은지는 자신감에 찬 표정으로 경기석을 벗어났다.
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여성부 8강 개막전이 디펜딩 챔피언 인플레임과 신예 레볼루셔너리의 경기로 시작됐다.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현장을 찾은 여성 관람객들이 챔피언 인플레임을 응원하고 있다.
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신예 레볼루셔너리와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여성부 8강전을 펼친 디펜딩 챔피언 인플레임의 오더 윤희라가 재빠르게 눈을 돌려 경기 상황을 파악하고 있다.
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신예 레볼루셔너리와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여성부 8강전을 펼친 디펜딩 챔피언 인플레임이 첫 세트 승리를 내줬다. 개막전 첫 세트 패배를 당한 인플레임은 당혹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첫 세트를 내줬을 때 인플레임 선수들은 식은 땀을 흘렸을 것이다. 영원한 우승후보로 불렸던 인플레임이 이번 시즌 처음으로 모여 본선에 진출한 레볼루셔너리에게 1세트를 내주며 좋지 않은 상황에 놓였지만 이내 2세트부터 팀워크를 맞추며 역전승을 거뒀다. 지난 시즌 우승팀으로서 자존심을 지켜낸 인플레임은 대회 첫 2연패를 위해 힘찬 시동을 걸었다. Q 개막전에서 승리했다. 기분이 어떤가.A 개막전인데 솔직히 긴장이 되지 않았다. 대회 출전 경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여성부 1주차▶인플레임 2대1 레볼루셔너리1세트 인플레임 3 < 프로방스> 승 6 레볼루셔너리2세트 인플레임 6 승 < 아즈텍 > 0 레볼루셔너리3세트 인플레임 6 승 < 데저트2 >2 레볼루셔너리영원한 우승 후보 인플레임이 첫 세트를 내주고도 기가 막힌 팀워크를 과시하며 승리, 개막전을 승리로 장식했다.인플레임은 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개막하는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8강 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여신으로 불리는 온게임넷 권이슬 아나운서가 곰exp 스튜디오 현장에 나타나 궁금증을 자아냈다.권이슬 아나운서는 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개막하는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에 모습을 드러냈다. 경쟁사 방송국 아나운서의 등장에 현장 팬들과 관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기도 했다.권 아나운서가 삼성동까지 날아온 이유는 KBS에서 준비하고 있는 ITU 전권회의 특집 다큐멘터리 촬영 때
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 개막전이 열린다.서든어택 여성부 개막전에서는 디펜딩 챔피언 인플레임이 신예 레볼루셔너리와 대결을 펼친다. 일반부에서는 서든어택 챔피언스 리그 5연속 우승의 대기록을 세운 퍼스트제너레이션이 신예 어텐션을 상대로 첫 승 사냥에 나선다.
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 곰exp 스튜디오에서 넥슨 서든어택 2014 챔피언스 리그 윈터가 개막했다. 이태윤과 이향 리포터가 재치있는 멘트로 서든어택 개막전의 막을 열었다.
내 동생 kt '휘찬'
테스트 임박한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어떤 게임일까?
1
젠지 내려간 LCK PO 패자조, 지옥문 열렸다
2
T1 김정균 감독, "방향성을 잘 못 잡았다"
3
한화생명, T1 3대0 제압...PO 승자 3R-롤드컵 진출
4
한화생명 최인규 감독, "T1 맞춤 밴픽-인게임 전략 준비"
5
'구마유시' 이민형, "빨리 롤드컵 진출 결정짓고 싶다"
6
팀 시크릿 웨일스, LCP 3위 확보...창단 첫 롤드컵 진출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