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팀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 '신황제' 유영혁, 개인리그 우승자 김승태의 제닉스 스톰과 4강 승자전에서 이미 제닉스를 꺾은 큐센 화이트가 카트리그 팀전 최강팀 결정을 위해 다시 한 번 대결했다. 큐센 화이트가 스피드전으로 펼쳐진 1세트 첫 라운드 승리 이후 단 한 라운드만 내주며 4대1로 승리를 거뒀다.1세트 승리를 선취한 큐센 화이트 이재인이 동료들을 바라보며 활
2017-04-15
15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팀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 '신황제' 유영혁, 개인리그 우승자 김승태의 제닉스 스톰과 4강 승자전에서 이미 제닉스를 꺾은 큐센 화이트가 카트리그 팀전 최강팀 결정을 위해 다시 한 번 대결했다. 큐센 화이트가 스피드전으로 펼쳐진 1세트 첫 라운드 승리 이후 단 한 라운드만 내주며 4대1로 승리를 거뒀다.1세트 승리를 선취한 큐센 화이트 문민기가 카메라를 향해 브이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플레이오프 최종전 삼성 갤럭시와 kt 롤스터의 맞대결이 펼쳐졌다.삼성 갤럭시의 원거리 딜러 '스티치' 이승주가 3세트 교체 출전해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15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팀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 '신황제' 유영혁, 개인리그 우승자 김승태의 제닉스 스톰과 4강 승자전에서 이미 제닉스를 꺾은 큐센 화이트가 카트리그 팀전 최강팀 결정을 위해 다시 한 번 대결했다. 큐센 화이트가 스피드전으로 펼쳐진 1세트 첫 라운드 승리 이후 단 한 라운드만 내주며 4대1로 승리를 거뒀다.1세트 승리를 선취한 큐센 화이트 문민기가 활짝 웃었다.
15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팀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 '신황제' 유영혁, 개인리그 우승자 김승태의 제닉스 스톰과 4강 승자전에서 이미 제닉스를 꺾은 큐센 화이트가 카트리그 팀전 최강팀 결정을 위해 다시 한 번 대결했다.결승전에 나선 두 팀의 우승 각오를 밝히고 1세트 첫 경기가 시작됐다.
15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팀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 '신황제' 유영혁, 개인리그 우승자 김승태의 제닉스 스톰과 4강 승자전에서 이미 제닉스를 꺾은 큐센 화이트가 카트리그 팀전 최강팀 결정을 위해 다시 한 번 대결했다. 제닉스 스톰이이 유영혁을 선두로 카트리그 2017 듀얼레이스 팀전 결승전 무대에 입장했다.
15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팀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 '신황제' 유영혁, 개인리그 우승자 김승태의 제닉스 스톰과 4강 승자전에서 이미 제닉스를 꺾은 큐센 화이트가 카트리그 팀전 최강팀 결정을 위해 다시 한 번 대결했다. (왼쪽부터)김대겸 해설 위원, 성승헌 캐스터, 정준 해설 위원이 카트리그 2017 듀얼레이스 시즌2 팀전 결승전의 막을 열었다.
15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팀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 '신황제' 유영혁, 개인리그 우승자 김승태의 제닉스 스톰과 4강 승자전에서 이미 제닉스를 꺾은 큐센 화이트가 카트리그 팀전 최강팀 결정을 위해 다시 한 번 대결했다.결승 무대 입장을 위해 관중석 사이에 선 큐센 화이트 황선민이 초조한 듯 입술을 물었다.
15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팀전 결승전이 열렸다.카트 '신황제' 유영혁, 개인리그 우승자 김승태의 제닉스 스톰과 4강 승자전에서 이미 제닉스를 꺾은 큐센 화이트가 카트리그 팀전 최강팀 결정을 위해 다시 한 번 대결했다. 결승 무대 입장을 위해 관중석에 사이에 선 큐센 이재인이 먼산을 보고 있다.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플레이오프 최종전 삼성 갤럭시와 kt 롤스터의 맞대결이 펼쳐졌다.kt 롤스터의 미드 라이너 '폰' 허원석이 2세트를 준비하고 있다.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플레이오프 최종전 삼성 갤럭시와 kt 롤스터의 맞대결이 펼쳐졌다.kt 롤스터의 원거리 딜러 '데프트' 김혁규가 2세트를 준비하고 있다.
15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팀전 결승전이 열린다.카트 '신황제' 유영혁, 개인리그 우승자 김승태의 제닉스 스톰과 4강 승자전에서 이미 제닉스를 꺾은 큐센 화이트가 카트리그 팀전 최강팀 결정을 위해 다시 한 번 대결한다. 경기장 한켠에 '타임어택, 프로게이머를 이겨라' 라는 이벤트가 열렸다. 카트라이더 프로게이머의 결승 통과 기록을 이기기 위한 관람객의 도전이 이어졌다.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플레이오프 최종전 삼성 갤럭시와 kt 롤스터의 맞대결이 펼쳐졌다.kt 롤스터의 서포터 '마타' 조세형이 1세트 승리 후 팀원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15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팀전 결승전이 열린다.카트 '신황제' 유영혁, 개인리그 우승자 김승태의 제닉스 스톰과 4강 승자전에서 이미 제닉스를 꺾은 큐센 화이트가 카트리그 팀전 최강팀 결정을 위해 다시 한 번 대결한다.제닉스 스톰이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일 때 든든한 수비 역할을 해낸 박천원이 생각에 잠겼다.
1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플레이오프 최종전 삼성 갤럭시와 kt 롤스터의 맞대결이 펼쳐졌다.kt 롤스터의 톱 라이너 '스멥' 송경호가 2세트 시작 전 안경을 고쳐 쓰고 있다.
15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팀전 결승전이 열린다.카트 '신황제' 유영혁, 개인리그 우승자 김승태의 제닉스 스톰과 4강 승자전에서 이미 제닉스를 꺾은 큐센 화이트가 카트리그 팀전 최강팀 결정을 위해 다시 한 번 대결한다. 유영혁이 튝유의 무표정한 얼굴로 카트리그 결승전 연습에 돌입했다.
15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2017 듀얼 레이스 시즌2 팀전 결승전이 열린다.카트 '신황제' 유영혁, 개인리그 우승자 김승태의 제닉스 스톰과 4강 승자전에서 이미 제닉스를 꺾은 큐센 화이트가 카트리그 팀전 최강팀 결정을 위해 다시 한 번 대결한다.큐센 화이트 이재인이 매서운 표정으로 카트리그 결승전 준비를 했다.
TGS 2025로 향하는 한국 게임사들
내 동생 kt '휘찬'
1
'롤로파' 개막?...LCK-LPL-LCP 팀 참가 ASI, 10월 열린다
2
T1-디플러스 기아, 한 팀은 롤드컵 못 간다
3
T1, DK 꺾고 5년 연속 롤드컵 진출... 최소 4시드 확보
4
'오너' 문현준, "저점? '제 플레이 보여주겠다' 마인드 임해"
5
KEL, 이터널 리턴 결선 1일차 20일 DDP서 진행
6
DK 김대호 코치, "T1전 납득할 수 있는 결과 받게 할 것"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