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1라운드 6주차 경기가 열렸다. 나란히 5승 3패를 기록하며 롤챔스 3위 경쟁을 펼치는 MVP와 롱주 게이밍이 1경기에서 만났다. 2경기에서는 중위권 진입을 노리는 아프리카 프릭스와 유럽에서 열린 IEM을 마친 콩두 몬스터가 대결한다.이종원 MVP 코치가 선수들의 준비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2017-02-28
2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1라운드 6주차 경기가 열렸다. 나란히 5승 3패를 기록하며 롤챔스 3위 경쟁을 펼치는 MVP와 롱주 게이밍이 1경기에서 만났다. 2경기에서는 중위권 진입을 노리는 아프리카 프릭스와 유럽에서 열린 IEM을 마친 콩두 몬스터가 대결한다.롱주 톱 라이너 '엑스페션' 구본택이 롤챔스 경기석에 들어가 차분하게 준비를 했다.
28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1라운드 6주차 경기가 열렸다. 나란히 5승 3패를 기록하며 롤챔스 3위 경쟁을 펼치는 MVP와 롱주 게이밍이 1경기에서 만났다. 2경기에서는 중위권 진입을 노리는 아프리카 프릭스와 유럽에서 열린 IEM을 마친 콩두 몬스터가 대결한다.'성캐' 성승헌 캐스터가 롤챔스 최종 리허설을 마치고 밝은 미소를 지었다.
26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 한-중 국가대항전을 펼쳤다. 오프라인 예선과 본선 토너먼트를 거쳐 우승을 차지한 한국 대표와 중국 대표팀이 대결했다. 중국이 개인전 4전 전승에 이어 팀전에서도 승리를 거뒀다. 승패를 겨룬 한중 대표가 무대에 올라 악수를 나눴다.
2017-02-26
26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 한-중 국가대항전을 펼쳤다. 오프라인 예선과 본선 토너먼트를 거쳐 우승을 차지한 한국 대표와 중국 대표팀이 대결했다. 중국이 한수 위의 기량으로 개인전 4전 전승에 이어 팀전에서도 승리를 따냈다. 중국 왕하오 모니터를 보며 헤드셋을 벗었다.
26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 한-중 국가대항전을 펼쳤다. 오프라인 예선과 본선 토너먼트를 거쳐 우승을 차지한 한국 대표와 중국 대표팀이 대결했다. 니드포스피드 엣지 중국 1위 '타쿠미' 왕 위페이가 개인전 승리에 이어 팀전에서도 1위를 질주했다.
26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 한-중 국가대항전을 펼쳤다. 오프라인 예선과 본선 토너먼트를 거쳐 우승을 차지한 한국 대표와 중국 대표팀이 대결했다. 개인전 4연승에 이어 팀전에서도 좋은 기량을 선보인 중국 대표 선수들이 미소를 지으며 경기를 펼쳤다.
26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 한-중 국가대항전을 펼쳤다. 오프라인 예선과 본선 토너먼트를 거쳐 우승을 차지한 한국 대표와 중국 대표팀이 대결했다. 니드포스피드 엣지 한국 대표의 에이스 장효상이 중국 최강자 '타쿠미' 왕 위페이와 대결했다. 장효상이 날카로운 눈으로 왕 위페이에게 2라운드 승리를 따냈다.
26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 한-중 국가대항전을 펼쳤다. 오프라인 예선과 본선 토너먼트를 거쳐 우승을 차지한 한국 대표와 중국 대표팀이 대결했다. 중국 니드포스피드 엣지 최강자 '타쿠미' 왕 위페이가 여유로운 표정으로 한중전에 임했다.
26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 한-중 국가대항전을 펼쳤다. 오프라인 예선과 본선 토너먼트를 거쳐 우승을 차지한 한국 대표와 중국 대표팀이 대결했다. 한중을 대표하는 니드포스피드 엣지 선수들이 무대에 올라 승리 각오를 밝혔다.
26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 한-중 국가대항전을 펼쳤다. 오프라인 예선과 본선 토너먼트를 거쳐 우승을 차지한 한국 대표와 중국 대표팀이 대결했다. 한중 대표 선수들이 무대에 올라 악수를 나누고 양국의 기념품을 교환했다.
26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 한-중 국가대항전을 펼쳤다. 오프라인 예선과 본선 토너먼트를 거쳐 우승을 차지한 한국 대표와 중국 대표팀이 대결했다. 한국과 중국팬들이 넥슨 아레나를 찾아 응원전을 펼쳤다.
19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1라운드 5주차 경기가 진행된다.1경기에선 삼성 갤럭시가 진에어 그린윙스를 2대0으로 꺾었다. 이어 락스 타이거즈와 bbq 올리버스의 맞대결을 펼친다.레넥톤으로 락스의 1세트 승리를 이끈 톱 라이너 '샤이' 박상면이 MVP로 선정됐다.
2017-02-19
19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1라운드 5주차 경기가 진행된다.1경기에선 삼성 갤럭시가 진에어 그린윙스를 2대0으로 꺾었다. 이어 락스 타이거즈와 bbq 올리버스의 맞대결을 펼친다.락스는 1세트 선취점을 올렸다. 락스의 원거리 딜러 '상윤' 권상윤이 코칭 스태프와 대화를 나눴다.
19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1라운드 5주차 경기가 진행된다.1경기에선 삼성 갤럭시가 진에어 그린윙스를 2대0으로 꺾었다. 이어 락스 타이거즈와 bbq 올리버스의 맞대결을 펼친다.락스는 1세트 선취점을 올렸다. 락스의 원거리 딜러 '상윤' 권상윤이 서포터 '키' 김한기의 칭찬에 밝게 미소지었다.
19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1라운드 5주차 경기가 진행된다.1경기에선 삼성 갤럭시가 진에어 그린윙스를 2대0으로 꺾었다. 이어 락스 타이거즈와 bbq 올리버스의 맞대결을 펼친다.락스는 1세트 선취점을 올렸다. 락스의 원거리 딜러 '상윤' 권상윤이 한 입 가득 물을 마셨다.
19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1라운드 5주차 경기가 진행된다.1경기에선 삼성 갤럭시가 진에어 그린윙스를 2대0으로 꺾었다. 이어 락스 타이거즈와 bbq 올리버스의 맞대결을 펼친다.락스의 톱 라이너 '샤이' 박상면이 여유롭게 동료들의 연습을 지켜봤다.
2월 11일 뉴스 브리핑
2월 10일 뉴스 브리핑
1
[LCK컵] DRX 조재읍 감독, "농심 팀 합 안 맞다고 느꼈다"
2
'쇼메이커' 허수, "밴픽부터 나를 위한 무대였다"
3
'버서커' 김민철, "LCS 선택? '인스파이어드'가 날 원했다"
4
[FSL] 아슬아슬 줄타기 끝 구끼-오펠-곽-클러치 등 16강 합류
5
'안딜' 문관빈, "조재읍 감독, 팀원들에게 확신 준다"
6
[LCS] SR '레벤' 정상현 감독, "절박함 갖고 차기 시즌 임해야"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