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1라운드 4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중위권 싸움을 펼치는 진에어 그린윙스와 MVP가 대결했다. 1세트에서 하나의 타워도 가져가지 못하며 패한 MVP가 2세트에서 역전 승리를 따냈다.승리를 거둔 MVP 정글러 '비욘드' 김규석이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2017-02-12
1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1라운드 4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중위권 싸움을 펼치는 진에어 그린윙스와 MVP가 대결했다. 진에어가 MVP에게 한 개의 포탑도 내주지 않으며 빠르게 1세트 승리를 따냈다. 한상용 진에어 감독이 경기석에 들어가 선수들을 격려했다.
1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1라운드 4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중위권 싸움을 펼치는 진에어 그린윙스와 MVP가 대결했다. 진에어가 1세트에서 포탑 하나도 내주지 않으며 MVP에게 승리를 거뒀다.렝가를 선택해 승리를 따낸 진에어 정글러 '엄티' 엄성현이 1세트 MVP를 수상했다.
1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1라운드 4주차 경기가 열렸다. 롤챔스 중위권 싸움을 펼치는 진에어 그린윙스와 MVP가 대결했다. 1세트에서 코르키를 선택, 폭발적인 화력을 퍼부은 진에어 미드 라이너 '쿠잔' 이성혁이 승리에 환호했다.
SK텔레콤 T1이 매서운 공격력으로 bbq를 완파하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SK텔레콤 T1은 1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bbq 올리버스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1라운드 4주차 경기를 펼쳤다.시즌 첫 패배 이후 다시 나선 SK텔레콤과 롤챔스 스프링 초반 상위권 싸움을 하고 있는 bbq가 만났다.SK텔레콤은 1세트 매서운 공격으로 27분 49초 만에 승리를 따냈다. SK텔레콤은 2세트에서도 한 수 위의 전력을 자랑하며 승리를 따냈
1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1라운드 4주차 경기가 열렸다. 시즌 첫 패배 이후 다시 나선 SK텔레콤 T1과 롤챔스 스프링 초반 상위권 싸움을 하고 있는 bbq 올리버스가 대결했다.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시작과 함께 롤챔스 프리뷰쇼 진행에 합류한 고인규 해설 위원이 화려한 언변을 자랑했다.
1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1라운드 4주차 경기가 열렸다. 시즌 첫 패배 이후 다시 나선 SK텔레콤 T1과 롤챔스 스프링 초반 상위권 싸움을 하고 있는 bbq 올리버스가 대결했다.1세트 초반부터 강한 압박으로 기세를 가져간 SK텔레콤이 27분 49초 만에 승리를 가져갔다.승리를 선취한 SK텔레콤의 모습이 롤챔스가 펼쳐진 넥슨 아레나 대형 화면에 표시됐다.
1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1라운드 4주차 경기가 열렸다. 시즌 첫 패배 이후 다시 나선 SK텔레콤 T1과 롤챔스 스프링 초반 상위권 싸움을 하고 있는 bbq 올리버스가 대결했다.1세트 초반부터 강한 압박으로 기세를 가져간 SK텔레콤이 27분 49초 만에 승리를 가져갔다.탐 켄치를 선택해 1세트 MVP를 수상한 SK텔레콤 서포터 '울프' 이재완이 경기 결과를 보며 웃었다.
1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1라운드 4주차 경기가 열렸다. 시즌 첫 패배 이후 다시 나선 SK텔레콤 T1과 롤챔스 스프링 초반 상위권 싸움을 하고 있는 bbq 올리버스가 대결했다.1세트 초반부터 강한 압박으로 기세를 가져간 SK텔레콤이 27분 49초 만에 승리를 가져갔다.SK텔레콤 원거리 딜러 '뱅' 배준식이 혀를 내밀고 경기 데이터를 보고 있다.
12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이하 롤챔스) 코리아 2017 스프링 1라운드 4주차 경기가 열렸다. 시즌 첫 패배 이후 다시 나선 SK텔레콤 T1과 롤챔스 스프링 초반 상위권 싸움을 하고 있는 bbq 올리버스가 대결했다.1세트에서 애쉬를 선택한 bbq 원거리 딜러 '고스트' 장용준이 극초반 체력이 깎이며 좋지 않은 시작을 했다.
2월 11일 뉴스 브리핑
2월 10일 뉴스 브리핑
1
[LCK컵] DRX 조재읍 감독, "농심 팀 합 안 맞다고 느꼈다"
2
'쇼메이커' 허수, "밴픽부터 나를 위한 무대였다"
3
'버서커' 김민철, "LCS 선택? '인스파이어드'가 날 원했다"
4
[FSL] 아슬아슬 줄타기 끝 구끼-오펠-곽-클러치 등 16강 합류
5
'안딜' 문관빈, "조재읍 감독, 팀원들에게 확신 준다"
6
[LCS] SR '레벤' 정상현 감독, "절박함 갖고 차기 시즌 임해야"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