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앰과 퍼니시가 10일 서울 금천구 레벨업지지 스튜디오에서 2022 액션토너먼트 사이퍼즈 스프링 결승전 맞대결을 펼친다.두 팀의 1세트 사이퍼 선택과 함께 2022 액션토너먼트 사이퍼즈 스프링 결승전이 시작됐다.
2022-04-10
배앰과 퍼니시가 10일 서울 금천구 레벨업지지 스튜디오에서 2022 액션토너먼트 사이퍼즈 스프링 결승전 맞대결을 펼친다.배앰 팀장 김민하(왼쪽)와 퍼니시 팀장 김경성이 2022 액션토너먼트 사이퍼즈 스프링 결승전 인터뷰를 했다.
2022 액션토너먼트 사이퍼즈 스프링 결승전이 10일 서울 금천구 레벨업지지 스튜디오에서 배앰과 퍼니시의 맞대결로 열린다.사이퍼즈 우승자이 모인이 배앰의 문성진이 2022 액션토너먼트 사이퍼즈 스프링 결승전 최종 연습을 하고 있다.
2022 액션토너먼트 사이퍼즈 스프링 결승전이 10일 서울 금천구 레벨업지지 스튜디오에서 배앰과 퍼니시의 맞대결로 열린다.사이퍼즈 우승자들이 모인 배앰의 심성보가 마이크를 잡고 동료들과 최종 점검을 하고 있다.
2022 액션토너먼트 사이퍼즈 스프링 결승전이 10일 서울 금천구 레벨업지지 스튜디오에서 배앰과 퍼니시의 맞대결로 열린다.최종 리허설이 끝난 2022 액션토너먼트 사이퍼즈 결승전 현장에 적막감이 돌고 있다.
2022 액션토너먼트 사이퍼즈 스프링 결승전이 10일 서울 금천구 레벨업지지 스튜디오에서 배앰과 퍼니시의 맞대결로 열린다.퍼니시 전원이 사이퍼즈 결승전 최종 연습을 하고 있다.
이재호가 ASL 챔피언에 등극했다.이재호는 9일 서울 상암동 상암 콜로세움에서 열린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ASL) 시즌13 결승전서 프로토스 정윤종을 세트 스코어 4대0으로 완파하고 우승을 차지했다.ASL 첫 우승을 차지한 이재호가우승 트로피를 들고 세리머니를 했다.
2022-04-09
이재호가 ASL 챔피언에 등극했다.이재호는 9일 서울 상암동 상암 콜로세움에서 열린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ASL) 시즌13 결승전서 프로토스 정윤종을 세트 스코어 4대0으로 완파하고 우승을 차지했다.ASL 첫 우승을 차지한 이재호가 트로피를 번쩍 들었다.
이재호가 ASL 챔피언에 등극했다.이재호는 9일 서울 상암동 상암 콜로세움에서 열린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ASL) 시즌13 결승전서 프로토스 정윤종을 세트 스코어 4대0으로 완파하고 우승을 차지했다.ASL 첫 우승을 차지한 이재호가 트로피를 안았다.
이재호가 ASL 챔피언에 등극했다.이재호는 9일 서울 상암동 상암 콜로세움에서 열린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ASL) 시즌13 결승전서 프로토스 정윤종을 세트 스코어 4대0으로 완파하고 우승을 차지했다.ASL 첫 우승을 차지한 이재호가 트로피 키스 세리머니를 했다.
이재호가 ASL 챔피언에 등극했다.이재호는 9일 서울 상암동 상암 콜로세움에서 열린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ASL) 시즌13 결승전서 프로토스 정윤종을 세트 스코어 4대0으로 완파하고 우승을 차지했다.ASL 첫 우승을 차지한 이재호가 챔피언 세리너미를 펼치다가 트로피를 바라봤다.
이재호가 ASL 챔피언에 등극했다.이재호는 9일 서울 상암동 상암 콜로세움에서 열린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ASL) 시즌13 결승전서 프로토스 정윤종을 세트 스코어 4대0으로 완파하고 우승을 차지했다.ASL 첫 우승을 차지한 이재호가 우승 트로피를 바라보고 있다.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ASL) 시즌13 결승전이 9일 서울 상암동 상암 콜로세움에서 열렸다.ASL 2회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정윤종과 ASL 첫 우승에 도전하는 테란 이재호가 맞붙는다.
정윤종과 이재호가 9일 서울 상암동 상암 콜로세움에서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ASL) 시즌13 결승전 맞대결을 펼친다.박상현 캐스터(가운데)가 큰 목소리로 ASL 시즌13 결승전의 시작을 알렸다.
정윤종과 9일 서울 상암동 상암 콜로세움에서 테란 이재호와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ASL) 시즌13 결승전 맞대결을 펼친다.ASL 결승 무대에 오른 정윤종이 "복귀한 시즌에 결승까지 왔으니 우승도 하겠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췄다.
아프리카TV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ASL) 시즌13 결승전 9일 서울 상암동 상암 콜로세움에서 열렸다.ASL 2회 우승에 도전하는 프로토스 정윤종(왼쪽)과 ASL 첫 우승을 노리는 테란 이재호가 나란히 결승 무대에 섰다.
2월 5일 뉴스 브리핑
2월 4일 뉴스 브리핑
1
크래프톤, 펍지 e스포츠실 대규모 조직 개편 단행
2
숲, LCK 구단별 서포터즈 스트리머 발표
3
'로하이' 윤성웅, 철권 월드 투어 파이널서 우승
4
'코치 보이스 없다' LCK컵 플레이인, 6일 시작...PO 3장 놓고 격돌
5
2026 LCK컵, 생존 확률 2분의1 '단두대 매치' 열린다
6
'스카웃' 이예찬, "점점 나아지는 모습 보여줄 것"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