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한화생명 e스포츠와 샌드박스 게이밍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서머 선두권에서 머물고 있는 샌드박스와 하위권 탈출을 노리는 한화생명이 대결했다.샌드박스 게이밍 카트라이더 팀 선수단이 이벤트전 우승을 차지하고 형제 팀을 응원하기 위해 롤챔스 현장을 찾았다.
2019-07-21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한화생명 e스포츠와 샌드박스 게이밍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한화생명 '템트' 강명구가 롤챔스 샌드박스전 선발 미드 라이너로 출전했다.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한화생명 e스포츠와 샌드박스 게이밍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샌드박스 서포터 '조커' 조재읍이 동료들과 1대1 대결을 하며 롤챔스 한화생명전을 준비했다. 조재읍은 승리를 거두며 함성을 내질렀다.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한화생명 e스포츠와 샌드박스 게이밍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샌드박스 톱 라이너 '서밋' 박우태는 "장염에 감기까지 겹쳐서 정말 힘들었다. 이젠 괜찮아졌다" 며 팬들에게 다 나았다는 밝은 얼굴을 보이길 원했다.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에어 그린윙스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아프리카는 한 수 위의 전투력과 운영으로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아프리카는 롤챔스 2019 서머 7승을 기록했다. 아프리카 선수단이 귀여운 포즈로 단체 사진 촬영을 했다.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에어 그린윙스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아프리카는 한 수 위의 전투력과 운영으로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아프리카는 롤챔스 2019 서머 7승을 기록했다. 아프리카 톱 라이너 '기인' 김기인은 2세트 케넨을 선택, 위기마다 연이어 킬을 내며 팀 승리를 확정지었다.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에어 그린윙스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아프리카는 한 수 위의 전투력과 운영으로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아프리카는 롤챔스 2019 서머 7승을 기록했다. 아프리카 선수단이 팬들을 향해 인사를 마치고 밝은 얼굴로 경기석을 나왔다.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에어 그린윙스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아프리카는 한 수 위의 전투력과 운영으로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아프리카는 롤챔스 2019 서머 7승을 기록했다. 아프리카 미드 라이너 '유칼' 손우현이 잇몸이 보일 정도로 활짝 웃었다.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에어 그린윙스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경기석에 앉은 '유칼' 손우현이 큰 목소리로 동료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아프리카의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에어 그린윙스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아프리카가 한 수 위의 전투력과 운영으로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진에어전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아프리카 선수단이 코치석에 들어가 밝은 얼굴로 이야기를 나눴다.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에어 그린윙스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아프리카가 한 수 위의 전투력과 운영으로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진에어전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아프리카 정글러 '드레드' 이진혁이 당찬 모습으로 경기석을 벗어났다.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에어 그린윙스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두 팀의 입장이 끝나서 챔피언 선택이 시작됐다. 챔피언 선택을 두 팀의 롤챔스 2019 서머 두 번째 대결이 시작됐다.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에어 그린윙스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지난 롤챔스 kt전에서 아쉬운 패배를 당한 아프리카 선수단이 LCK 아레나에 입장해 무대 인사를 했다.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에어 그린윙스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2019 서머 첫 승리가 필요한 진에어 선수단이 LCK 아레나에 먼저 등장했다.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에어 그린윙스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진에어가 초반 킬을 냈지만 아프리카의 운영에 끌려다니며 1세트에서 패했다. 진에어가 미드라이너 '천고' 최현우를 롤챔스 아프리카전 2세트에 출전시켰다.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에어 그린윙스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2019 서머 첫 승리가 간절한 진에어와 kt전 뼈아픈 패배를 당한 아프리카가 대결한다. LCK 아레나에 두 팀의 입장을 알리는 화려한 조명이 비춰졌다.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에어 그린윙스와 아프리카 프릭스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아프리카 서포터 '세난' 박희석이 두 손을 모으고 먼산을 보고 있다.
테스트 임박한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어떤 게임일까?
LCK 역대 킬 TOP 10
1
젠지 내려간 LCK PO 패자조, 지옥문 열렸다
2
'대이변' kt, 거함 젠지 3대2 격파...롤드컵 확정
3
'kt에 패' 젠지 김정수 감독, "밴픽서 아쉬웠다"
4
한화생명, T1 3대0 제압...PO 승자 3R-롤드컵 진출
5
T1 김정균 감독, "방향성을 잘 못 잡았다"
6
kt 고동빈 감독, "고점 찍히면 이길 수 있다고 생각"
1/19